건담 AGE 44화 제목 : [헤어지는 길]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AGE" 4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AGE4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전사 건담 AGE4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기동전사 건담 AGE ( 2011 년 )
 원제
機動?士ガンダムAGE
 영제
Mobile Suit Gundam AGE
 부제
건담 에이지 / 건담 AGE
 감독
야마구치 스스무 (山口晋)
 원작
토미노 요시유키 (富野由悠季)
 각본
효도 카즈호 (兵頭一?) | 히노 아키히로 (日野晃博)
 제작
마이니치 방송 | 선라이즈
 저작권
ⓒ 創通?サンライズ??日放送
 음악
요시카와 케이 (吉川慶)
 장르
메카닉 | SF | 로봇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건담' 시리즈의 14번째 작품에 해당하는 최신작 애니메이션. 콜로니 이주가 시작된 후 수백년이 흐른 A.G.(Advanced Generation)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장절한 싸움을 주인공 3대, 100여년 간에 걸쳐서 그려내는 일종의 연대기 스타일의 작품이 될 예정이다. 그간의 건담 시리즈에서는 가치관이 다른 인간 집단 사이의 대립이 주요 갈등구조가 되었던 데 반해, 이번 작품에서는 'UE(Unknown Enemy)'라는 정체불명의 적이 설정되는 등 기존의 건담 시리즈와 색채가 달라지는 설정들이 뚜렷하게 존재하고 있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워낙 인기가 있고 팬덤이 두터운 작품인 만큼 신작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의 찬반 여론이 들끓는 것도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는데, 이 <건담 AGE>의 경우에는 명백하게 저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듯 보이는 캐릭터 디자인에서부터 논란이 한층 더 격렬해졌다. 사실 이번 작품에는 '이나즈마 일레븐'과 '골판지 전기' 등의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제작사 LEVEL-5가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 출시를 전제로 한 기획인 만큼 그 영향이 애니메이션에 고스란히 나타나는 것도 당연하다면 당연한 현상일 것이다. 이야기를 뒤집어 보면 기존의 건담 시리즈에 구애받지 않는 독특한 형태의 건담을 만날 수 있다는 얘기가 되는데, 수많은 건담이 등장하는 전작들과 달리 건담을 단 한 대만 설정하여 그 중요성을 강조하거나, 자기진화를 가능케 하는 'AGE 시스템'으로 진화된 3개 버전의 건담이 핏줄을 이어받은 세 명의 파일럿에 의해 조종된다거나 하는 설정은 확실히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 설정이다.

케로로 시리즈에 참여했던 야마구치 스스무가 감독을 맡고 있으며, LEVEL-5 소속의 시나리오라이터인 히노 아키히로가 시리즈 구성에 참여하고 있다. 제작진이 설정한 시청대상 연령층 자체가 그간 건담을 쉽사리 접해보지 못했던 어린이층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건담 마니아의 입장에서는 이번 작품에 다소 아쉬움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선라이즈와 LEVEL-5 등 제작사 측면에서는 새로운 팬층과 (완구 발매 등으로 인한) 시장층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주지 않을까 싶다.

OP. 「내일로(明日へ)」 노래 : Galileo Galilei
ED. 「네 안의 영웅(君の中の英雄)」 노래 : 쿠리바야시 미나미











 줄거리



 스페이스 콜로니로의 이민이 시작된 지도 벌써 수백년이 지난 우주시대. 지구권의 패권을 노리는 전쟁도 끝나가 시대는 가까스로 평화를 맞이한 듯 보였으나, 길지 않은 평화의 시대는 A.G.(Advanced Generation) 101년에 정체불명의 적 'UE(Unknown Enemy)'가 출현하면서 그 막을 내리게 되었다. 스페이스 콜로니 '엔젤'이 UE의 습격을 받아 붕괴한 사건을 사람들은 '천사가 떨어진 날'이라 불렀고, 그 이후로 인류와 UE의 기나긴 싸움의 서장이 열리게 되었다.
A.G.108년, 스페이스 콜로니 '오반'이 UE의 공격을 받으면서, 그곳에 살고 있던 7살 소년 프리트 아스노는 전화에 휘말려 어머니를 잃고 만다. 최후의 순간에 어머니로부터 프리트에게 전해진 것은 집안 대대로 전해 내려온 'AGE 디바이스'였다. 그 곳에는 과거 구세주라 불렸던 고대의 모빌수트 '건담'의 설계도가 들어 있었고, 프리트는 어머니의 유지를 이어받아 '건담'을 완성해 내겠다고 결심한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프리트가 14살이 된 A.G.115년. 프리트는 스페이스 콜로니 '노라'의 지구연방군 기지인 아린스톤에서 지내고 있었다. 7년 동안 기지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연구를 거듭해 드디어 건담과 건담의 자기진화가 가능한 'AGE 시스템'을 완성시키는 데 성공하지만, UE의 검은 그림자는 어느덧 노라로 뻗어오고 있었다. 노라가 공격당한 것을 계기로 프리트는 건담을 타고 UE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고, 이는 100여년에 걸친 장대한 전투의 시작으로 이어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