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작은 눈의 요정 슈가"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작은 눈의 요정 슈가"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작은 눈의 요정 슈가"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작은 눈의 요정 슈가 (2001 년)
 원제
ちっちゃな雪使いシュガ?
 영제
Little Conjurer of Snow Sugar
 부제
작은 눈의 요정 슈가
 감독
키무라 신이치로 (木村?一?)
 원작
카이도 히로유키 (海童博行) | 토미자와 요시히코 (富?義彦)
 각본
야마다 야스노리 (山田靖智)
 제작
J.C.Staff | TBS
 저작권
ⓒ 蒼はるか/シュガ?製作委員?
 음악
미츠무네 신키치 (光宗信吉)
 장르
드라마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TBS에서 2001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한 오리지날 애니메이션. 이후 코믹스판까지 제작되었다.
코게돈보*가 캐릭터 원안을 맡아서, 코게돈보 팬 쪽에는 제법 인지도가 있는 애니메이션이었다. 그래선지는 몰라도 미샤랑 슈가를 닮았다고 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다.
내용은 전체적으로 메르헨에 갈등구조도 적은 평범한 성장물. 독일을 배경으로, 평범한 소녀인 사가와 계절의 요정 중 눈을 담당하는 견습요정인 슈가가 서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미묘하게 치유계 쪽인데다, 전체적으로 대상 연령층이 낮기 때문에 로리로리한 캐릭터 디자인 보고 보기 시작했던 성인층은 떨어져 나갈 수밖에 없었다(…). 게다가 TBS의 이전 작이 마호로매틱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더더욱(…).
오프닝곡으로 70년대 명곡이였던 suger baby love를 번안한 곡을 쓴 점이 많이 알려져 있다. 물론 본편 내용하고는 아무 상관 없다.
My Favorite Fellows 등 좋은 음악이 많아서 작품의 음악은 방송이나 플래시 게임에서 많이 쓰여서 작품은 몰라도 음악을 아는 사람들이 많고 요정들이 저마다의 악기로 연주하는 클래식 곡들도 들어볼 만하다.
 
참고로 '작은 눈의/요정 슈가'가 아니라 '작은/눈의 요정 슈가'이다. 눈은 크다.


디지캐럿 디자인으로 공전의 대 히트를 쳤던 코게돈보가 이번엔 브로콜리가 아닌 J.C STAFF와 손을 잡고 궁극의 로리콘의 혼을 불태우는 너무도 귀엽고도 또 귀여운 작은 눈의 요정 슈가를 제작하였다.
 
코게돈보 특유의 동그랗고 맑은 얼굴의 절반을 넘는 눈, 3등신에 가까운 캐릭터들이 한가득한 이번 작품은 그야말로 뽀얀 화면과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또한 독일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이국적인 풍경이 화면에 한 가득 펼쳐진다.
 
코게돈보의 전작 디지캐럿은 귀여운 것도 있지만 그 엽기적인 설정으로 인해 더욱 인기를 얻었다면, 이번 작품은 그들의 캐릭터가 200% 아니 그 이상으로 그 진가를 발휘하는 달콤한 드라마로 승부수를 띄웠다.
 

OP. 「Sugar Baby Love」 노래 - 이시다 요코
ED. 「Snow flower」 노래 - 야마모토 마리아
특별편 ED. 「마음의 피아노(こころのピアノ)」 노래 - 아사노 마스미

 

 
 
 
 
 
 

 

 줄거리



눈술사 견습생인 슈가는 마법학교로부터 받은 마법의 씨앗을 심은후 최종적으로 꽃까지 피워내는데 성공해야 정식 눈술사로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그러던 중 눈술사 견습 과정에서 반드시 거쳐야만 하는 인간계 실습을 위해 내려왔다가 자신의 존재를 알아보는 사가를 만나게 되어 그녀의 집에 눌러 살게 된다. 여기에 페퍼와 솔트같은 다른 술사들을 까지 합세하게 되어 사가의 평온하던 일상은 엉망이 되어 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