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음양대전기" 4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음양대전기" 4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음양대전기" 4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음양대전기 (2004 년)
 원제 陰陽大?記
 영제 Onmyoutaisenki
 부제 음양대전기
 감독 히시다 마사카즈 (菱田正和)
 원작 카이도 히로유키 (海童博行) | 토미자와 요시히코 (富?義彦)
 각본 오카자키 쥰코 (岡崎純子) | 치바 카츠히코 (千葉克彦)
 제작 TV 토쿄 | 선라이즈 | NAS
 저작권 ⓒ 海童博行?富?義彦/集英社?WiZ?サンライズ?陰陽製作委員?
 음악 후쿠시마 유코 (福島祐子)
 장르 액션 | 어드벤쳐 | 판타지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선라이즈와 NAS가 제작을 담당한 아동용 TV애니메이션 시리즈로, 2004년 9월부터 2005년 9월까지 근 1년여에 걸쳐 TV토쿄 계열을 통해 총 52(편)화로 방영된 작품이다. 각본가로 잘 알려진 토미자와 요시히코가 시나리오를 담당하고 카이도 히로유키가 작화를 맡아 그린, 슈에이샤(集英社)의 V점프에서 연재중인 원작이 있긴 하지만, 세계관이나 등장하는 캐릭터 등이 상당히 달라서 진정한 의미의 원작이라 보기는 힘들다.
 
그러나 원작에서 등장했던 식신의 설정은 거의 그대로 차용되고 있으며, 원작 만화의 주인공이었던 야쿠모가 애니메이션에서는 성장한 모습의 전설의 검사로 등장하기 때문에 원작의 팬들에게도 상당 부분 어필할 수 있는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에서 식신의 복장이나 색깔이 원작과 달라진 것은 작화 문제로 인한 단순화가 아니라, 투신기(?神機)보다 신조기(神操機) 쪽이 잠재 능력이 높은 것에 의한 힘의 차이를 나타내는 것으로, 식신의 계약과도 관련되는 중요한 설정의 적용이라 볼 수 있다.
 
24절기에 맞춘 투신사의 설정이나 그에 따른 식신의 설정이 독특하면서도 방대한 세계관을 구성하고 있으며, '드라이브'라는 시스템을 사용해 식신을 불러 싸운다는 점은 기존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포켓몬이나 디지몬 스타일의 배틀을 떠올리게 한다. 처음부터 미디어믹스로 기획된 듯, 발빠르게 아동용 완구나 게임도 제작되어 인기를 더했다.
 
반다이와 완구업체 위즈가 손잡고 계획적으로 시작한 프로젝트로 3년간의 세계관 설정 끝에 V점프에서 만화판이 연재되기 시작하고 약 1년 정도 후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기 시작했다. 본래 애니메이션은 만화판의 주인공과 스토리를 그대로 사용하려 했으나, 만화판 자체가 작가의 작화나 설정이 본래 설정과 약간 틀린 부분도 많고 스토리 전개등에서 문제가 있어 '만화판 세계에서 몇 년 뒤'라는 설정으로 새로운 주인공을 내세워 만화판과는 조금 다른 설정으로 시작했다. 일본의 유명 완구사인 반다이와 위즈가 손을 잡고 시작한 것이기 때문에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흐름에 맞춰 게임, 완구, TCG 등이 같이 판매되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엔 본래 아동을 타겟으로 잡고 가벼운 내용을 통해 아이들에게 어필하여 완구 판매를 이끄는 역할을 하려 했으나, 아동들에게 큰 어필을 하지 못해서 예정보다 급속하게 시리어스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소수의 매니아들에게 어필하여 생각보다 많은 매니아를 양성, 그들이 관련 상품을 사게끔 하도록 했다는 말이 있다.
 

1OP.「너와 함께라면(君となら)」 노래 - Suther Rand
2OP.「PULSE」 노래 - FAKE?
1ED.「하늘을 오르다(空カケアガル)」 노래 - 라이코
2ED.「하얀 겨울(白い冬)」 노래 - 라이코
3ED.「너에게 닿을 때까지(君に?くまで)」 노래 - 야나기사와 쥰코

 

 
 
 
 
 
 

 

 줄거리



오래전, 복마전(伏魔殿.마물들이 사는 세계)을 수호하는 천류(天流)와 이매망량(?魅??.온갖 마물)을 토벌하던 지류(地流)라는 두 개의 유파가 존재하였다. 양 유파는 서로서로 협력을 하며 자신들의 임무에 충실했지만, 지금으로부터 약 1000년쯤 전 갑작스레 지류가 천류를 공격한 이래 둘의 사이는 완전히 갈라지고 말았다. 현대에 이르자 천류는 이미 유파로서의 기능을 상실한 상태이고, 그 대신 지류는 새로운 총사 미카즈치를 받들어 새로이 세력을 뻗쳐나가고 있었다.
 
'식신(式神)'이란 투신사가 신조기(神操機.드라이브)를 이용해 식신계에서 강신시켜 계약을 맺음으로써 함께 사울 수 있는 정령 내지는 귀신을 일컫는다. 그들은 모두 본래는 절기를 담당하는 신들로 백호, 주작, 현무, 청룡 등 24종족으로 나뉘어져 있다. 다만 투신사는 자신이 어떤 식신과 함께할 것인가를 고르는 일은 불가능하며, 이것은 식신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서로의 소질, 성격, 능력, 우연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다. 투신사와 식신의 계약은 말하자면 '운명'의 만남인 것이다.
 
타치바나 리쿠는 할아버지 소타로와 둘이서 살고 있는 평범한 중학교 1학년 학생이다. 그러나 어느날 소타로가 '청석(?錫)의 츠쿠모'라는 식신을 데리고 있는 지류 투신사 소년 야마세의 공격을 받으면서, 힘이 다한 할아버지를 대신해 봉인되어 있던 신조기(드라이브)를 얻어 식신 백호의 코겐타와 계약을 맺게 된다. 차례로 쳐들어오는 지류의 공격에 맞서는 리쿠와 코겐타, 과연 그들의 목적은 무엇인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