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2기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2기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2기 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시스터 프린세스 Re Pure ( 2002 년 )
 원제
シスタープリンセス リピュア 
 영제
Sister Princess Re Pure
 부제
시스터 프린세스 2기ㅣ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감독
미야자키 나기사 (宮﨑なぎさ) (니노미야 하루카) | 시모타야 츠바메 (下田屋つばめ)
 원작
쿠루마다 마사미 (車田正美)
 각본
아미야 마사하루 (あみやまさはる)
 제작
ZEXCS | 미디어 웍스 | 요미우리 광고사 | 킹 레코드
 저작권
ⓒ 天広直人 / 公野櫻子 / メディアワークス / プリピュア製作委員会
 음악
오카자키 리츠코 (岡崎律子)
 장르
로맨스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수많은 일반인(그리고 非로리콘&시스콘)을 오덕계(특히 로리콘과 시스콘)의 길에 빠져들게 한 전설의 작품.

일본의 전격 G's 매거진에서 시작한 독자 참여형식의 소설. 독자 참여형식이라고 해서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아니고 독자들에게 일종의 앙케이트를 실시하여 그 결과에 맞춰서 진행해나가는 식이라고 보면 된다. 팬들 사이에서는 시스프리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원래 9명의 여동생 캐릭터로 시작, 독자들의 요구에 의해 3명의 캐릭터를 더 추가하여 총 12명의 여동생이라는 전무후무한 설정이 생겨났다. 그러나 이 때에는 각 여동생마다 오빠가 있는 것이어서 따지고보면 서로 연관되지 않는 12명의 남매가 시스터 프린세스라는 이름으로 묶인 것으로 볼 수 있었다.
그러나 관련이 없는 것은 초기뿐이며 이후 총 3기로 걸쳐 이야기가 진행되었다. 1기는 위에 기술한 것처럼 각 여동생들의 연관관계가 없는 상태이며 이후 2, 3기를 거치며 하나의 세계로 통합되었다.

이후 인기를 얻어 PS용 게임으로 발매되었고 우리가 아는 1명의 오빠에 12명의 여동생 이라는, 막장스러운 전개는 여기서 비롯되었다. 이 작품 덕분에 로리콘&시스콘이 늘었다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불명....일리가 없고 당연히 늘어났다. 국내에도 이 게임을 기점으로 시스프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늘어났다.
 
캐릭터들이 12명이나 되기 때문에 그때까지 등장했던 미소녀 컨셉을 다 사용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문제는, 몇몇 캐릭터는 개성이 약간 부족한 관계로 게임에서 지나치게 컨셉을 강화시켜 다소 공포스러운 분위기도 조장한다. 그러나 오빠 사랑으로 극복 가능하다.(…)
 
시스터 프린세스의 일러스트 전반을 맡은 텐히로 나오토는 이전까지는 그리 유명하지 않은 일러스트레이터였으나 시스터 프린세스 이후로 주가가 뛰었다. 이후 시스터 프린세스가 종료될 때까지 무지막지한 그림들을 그려냈고 종료 이후에는 각종 소설의 삽화등을 그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첫사랑 매지컬 블리츠")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지만, 설정&스토리 40%에 텐히로 나오토의 그림 60%로 구성된 시스프리인지라, 작붕등의 문제로 욕을 먹었다. 이후에 제작된 시스터 프린세스 - 리퓨어 는 작붕문제를 어느 정도는 해소했다. 사실 본편은 그냥 그럭저럭이고 본편 뒤에 10분 분량으로 붙는 '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캐릭터즈'가 진국이다. 영상물 중에서 캐릭터즈가 그나마 텐히로 나오토의 그림과 유사하다.
 
시스터 프린세스의 TV 애니메이션의 DVD가 북미로 수출되어 더빙되면서 여동생들이 오빠를 부르는 각기 다른 호칭을 기를 쓰고 현지화했는데, 이것이 어떤 면에선 참으로 공포스럽다(Elder brother, brother, Older brother...).

상당히 인기가 있어서 뉴타입에서 특별히 화보집 'Art of Sister Princess'를 한글 버전으로 출판했지만 다 팔리지 않은 우울한 과거가 있다.
 
웹에 떠도는 오버플로우사의 게임 등장인물 가계도나, 오버플로우 게임 중 '섬머 라딧슈 베케이션 2'에 나오는 '린'이라는 캐릭터가 게임중에 대놓고 자기 동생들 이름으로 마모루, 마리에 언급하는 모습을 보여 시스프리의 링링하고 동일인으로 추정되는 등 이 게임과 막장 접붙이기 가계도는 관계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공인 설정도 아니니 팬으로서는 신경 안쓰는 게 낫다. 어차피 시스프리 이후에 게임들이 나오면서 장난식으로 붙인 것.

시스프리의 인기는 대체로 극로리파와 어른스러운 여동생파가 있는데, 극로리파의 톱은 늘 아리아가 차지하고 있고 반대로 어른스러운 여동생파는 사쿠야와 치카게가 양분하고 있다. 시스프리 전성기에는 많이 싸운 것 같다. 다만 카렌은 어느 파에서도 5위권 안에는 들었던 듯. 의외로 히나코는 극로리파에서도 인기가 낮고 카호와 마리에가 상위권에 드는 등 알 수가 없는 기준.
 
사실 이 작품이야말로 최근 몇년간 끝없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여동생 붐의 기폭제이며, 진정한 발단이자 원점이다. 여동생 모에 노선을 이렇게까지 대놓고 내세운 것은 이 작품이 거의 최초.


전작 시스터 프린세스 1기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2기 TV 시리즈. 2002년 10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심야 0시 55분에 TV토쿄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2기에서는 1기에서의 내용과 달리 매화 마다 1명의 여동생이 등장하여 와타루를 만나 스토리 전개가 되는 옴니버스 형식이다. 1기와는 달리 12명의 동생과 오빠인 와타루가 각각 다른 곳에 떨어져 살며 마치 영상 일기를 보는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이번 시스터 프린세스 2기의 제작은 젝시스에서 맡았으며 감독은 시모타야 츠바메, 미야자키 나기사이다. 음악은 I've가 맡았다. 1기보다 발전한 그래픽과 깨끗한 그림체, 그리고 와타루의 성우가 바뀐 것도 감상 포인트. 전작을 즐겁게 봤던 팬이라면 눈여겨 볼만한 작품이다. 이번 2기에서는 전화 13편으로 구성되어 있고 여동생이 12명인 것으로 미루어 보아 13편에서는 어떤 인물이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1기가 워낙 혹평을 당해서인지 아예 설정을 게임 버전쪽으로 다시 바꾸고 제작된 애니메이션. 와타루란 이름은 완전히 소멸했으나 오리지널 캐릭터들은 살아남아서 이곳 저곳에 조연으로 등장한다. 물론 비중따윈 없다.
 
 9(편)화에서는 1기를 본 사람들은 대충 눈치챘겠지만 프로미스트 아일랜드 꼭대기에 있는 동상의 그림자가 비춰지는 장면이 있다. 이것이 무엇을 암시하는지는 불명. 만약 아는 사람이 있다면 추가바람.

각 여동생들과 오빠는 따로 산다는 게임 설정으로 바꿨다. 때문에 12 캐릭터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기에 전작보다는 덜 산만하다. 대신에 극중 등장빈도가 낮은 캐릭터들이 몇몇 생겨 해당 캐릭터의 팬은 눈물만.

아래 캐릭터즈에 견주어 본작을 리퓨어 스토리즈라고 칭하기도 한다. OP/ED는 can/goo가 담당(그 유명한 마보로시'다.). BGM은 I've에서 담당하여 I've가 최초로 애니메이션 음악을 맡은 작품이 되었다.

시리즈 중 유일하게(?) 가이낙스가 제작에 참여한 작품이다.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이 제작된 시리즈로서 전작의 오리지널 설정과는 달리 이 작품은 게임 설정에 충실히 재현되어 있다. 한 화가 2편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전반부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그리고 후반부는 각 캐릭터를 표현하는 전개로 이루어져 있다. 전작에서는 "오빠"인 와타루의 시점으로 내용을 진행하였으나 이번작에서는 와타루가 아닌 여동생들의 시점에서 보는 오빠의 모습, 그리고 게임과 1기에서 재대로 표현하지 못했던 여동생들의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 스토리즈
 OP. 「환상(まぼろし)」 노래 - can/goo
 ED. 「당신과 함께 살아가네(君と生きていく)」 노래 - can/goo
 

:: 캐릭터즈
 OP. 「A Girl in Love」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1. 「lyric」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2. 「맨얼굴(素顔)」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3. 「Sweet dreams」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4. 「그건 나의 마음이에요(それはあたしの心なの)」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5. 「웃는 얼굴엔 당해낼 수가 없어(笑顔にはかなわない)」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6. 「reminiscence」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7. 「Magie」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8. 「Be happy,please!」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9. 「봄의 즐거움(春の歓び)」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10. 「지키고 싶은 사람이 있어(守りたい人がいて)」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11. 「함께 먹어요(いっしょにたべよう)」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ED12. 「Romantic connection」 노래 - 오카자키 리츠코

 

 
 
 
 
 
 

 

 줄거리



어머니도 다르고 사는 곳도, 학교도 다르지만 한 사람의 오빠를 매우 사랑하고 있는 12자매. 그리고 12자매는 오빠를 구심점으로 끈끈한 애정으로 뭉쳐 있다.

1화 - 그러던 어느날 12자매와 오빠가 만나는 날이 다가온다. 카렌도 옷을 최대한 예쁘게 차려입고 오빠를 만나기 위해 가지만 길가던 아이와 부딪혀 옷에 아이스크림이 묻고 마는데..
2화 - 원예 취미가 있는 카호는 오빠에게 선물해 줄 꽃씨를 고르며 오빠와 함께 꽃을 키울 생각을 한다. 하지만 그 꽃씨들은 모두 어딘가로 사라지고 그 꽃씨들을 찾던 카호는 악몽을 꾸게 되는데..
3화 - 신체검사날. 카호는 체중 측정을 위해 단체로 이동했다가 언니인 카렌과 마모루를 만나게 된다. 자신의 체중이 늘어났다는 사실이 매우 신경쓰인 카호는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먹을 것의 유혹은 그녀를 난처하게 만드는데...
4화 - 카호는 오빠와 같이 잠을 자기 위해 짐을 챙기면서 잠옷을 사고자 한다. 하교길에 옷가게에서 카렌과 사쿠야, 그리고 히나코와 함께 잠옷을 고르는 카호. 하지만 맘에 드는 옷 고르기란 의외로 어려운데...
5화 - 치카게는 오빠로부터 플라네타리움에 가자는 말을 듣는다. 히나코가 대신 양보해 줬다는 티켓을 보여주며 같이 가자는 오빠에게 치카게는 꾸며진 별에는 흥미가 없다며 거절한다. 단념하는 오빠. 하지만 치카게를 매우 닮은 어린 소녀가 오빠에게 티켓을 또 건네주고 오빠는 난처해한다. 결국 카렌과 사쿠야까지 나서 그 소녀를 찾는다. 그러던 도중 치카게는 집에 있는 문헌을 뒤지며 관련된 이야기를 찾고자 하는데..
6화 - 마모루는 휴일을 맞아 오빠와 사쿠야, 카렌, 하루카, 마리에 등과 함께 야영을 가게 되었다. 와일드한 야영을 생각하여 텐트와 머그컵 등을 챙긴 마모루였지만, 실은 산장을 예약한 상태였기에 마모루는 실망하고 마는데...
7화 - 대저택에서 메이드와 함께 살고 있는 어리숙한 귀족소녀 아리아. 그녀에겐 좋아하던 사람이 둘 있었으니 오빠와 지금은 죽은 늙은 집사 할아버지. 그래서 그녀는 자신을 돌봐주는 메이드를 할아범이라고 부르고 있다. 아리아를 돌봐주는 메이드, 일명 할아범. 그녀는 충심을 다해 일하지만 아리아는 그녀에게 영 마음을 열어주지 않으며 오빠만을 그리워한다. 어느날 오빠가 보고 싶었던 아리아는 꾀병을 부려 오빠를 부르게 하고 이에 오빠는 카렌과 하루카, 시라유키와 그녀의 유일한 동생 히나코를 데리고 문병을 온다. 하지만 아리아는 안정을 취해야 한다는 할아범의 말을 무시하고 멋대로 행동하는데...
8화 - 요양원에서 애견 미카엘과 함께 사는 마리에. 그런 그녀를 보기 위해 오빠와 카렌과 아리아, 히나코, 시라유키가 문병을 가기로 한다. 하지만 오빠와 마리에를 위해 시간을 내주려는 카렌과는 달리 히나코와 아리아는 마리에를 자꾸만 보고싶어 하는데..
9화 - 사쿠야, 카호와 함께 오빠가 좋아할만한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링링과 요츠바.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호기심 많은 요츠바는 오빠의 비밀을 파헤치고자 하고 링링과 함께 오빠를 미행하는데...
10화 - 사쿠야는 오빠에게 전해줄 빨간 목도리를 짜며 행복을 만끽한다. 하지만 오빠는 그 사실을 알아주지를 않고 삐친 사쿠야는 오빠에게 짐을 던져버린 채 바다에서 홀로 생각에 잠기는데..
11화 - 사쿠야의 집에 묵으러 온 오빠. 하지만 여전히 오빠는 사쿠야에게 둔감하고 결국 또 토라진 사쿠야는 집을 나가버린다. 그리고 거리를 걸으며 오빠와의 추억을 회상하는데..
12화 - 사쿠야는 오빠와 함께 식사를 할 요령으로 고급 이탈리아 레스토랑의 티켓을 구매한다. 그리고 자기 또래의 동생들인 치카게, 마리에, 하루카 등을 데리고 식사를 하고자 한다. 하지만 오빠의 집에 갔더니 마모루, 카호, 아리아, 히나코 등 어린 동생들이 이미 와 있는 상태였고 결국 그녀들은 동생들에게 티켓을 양보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그녀들은 포기하지 않고 그 레스토랑에서 웨이트리스 아르바이트를 하여 오빠와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데...
 13화 - 크리스마스. 12명의 여동생들은 오빠를 위해 크리스마스 준비를 서두른다. 만날 기회가 거의 없는 13남매가 모이는 특별한 날이기에 이날은 한층 더 분주한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