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1기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1기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672P 한글자막 동영상 "시스터 프린세스" 1기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시스터 프린세스 ( 2001 년 )
 원제
シスタ?プリンセス
 영제
Sister Princess
 부제
시스터 프린세스 1기
 감독
오오하타 키요타카 (大畑?隆)
 원작
쿠루마다 마사미 (車田正美)
 각본
아미야 마사하루 (あみやまさはる)
 제작
ZEXCS | 미디어 웍스 | BeStack | TV 토쿄
 저작권
ⓒ 天?直人?公野櫻子?メディアワ?クス/シスプリ製作委員?
 음악
핫토리 타카유키 (服部隆之)
 장르
코미디 | 로맨스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수많은 일반인(그리고 非로리콘&시스콘)을 오덕계(특히 로리콘과 시스콘)의 길에 빠져들게 한 전설의 작품.

일본의 전격 G's 매거진에서 시작한 독자 참여형식의 소설. 독자 참여형식이라고 해서 직접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아니고 독자들에게 일종의 앙케이트를 실시하여 그 결과에 맞춰서 진행해나가는 식이라고 보면 된다. 팬들 사이에서는 시스프리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원래 9명의 여동생 캐릭터로 시작, 독자들의 요구에 의해 3명의 캐릭터를 더 추가하여 총 12명의 여동생이라는 전무후무한 설정이 생겨났다. 그러나 이 때에는 각 여동생마다 오빠가 있는 것이어서 따지고보면 서로 연관되지 않는 12명의 남매가 시스터 프린세스라는 이름으로 묶인 것으로 볼 수 있었다.
그러나 관련이 없는 것은 초기뿐이며 이후 총 3기로 걸쳐 이야기가 진행되었다. 1기는 위에 기술한 것처럼 각 여동생들의 연관관계가 없는 상태이며 이후 2, 3기를 거치며 하나의 세계로 통합되었다.

이후 인기를 얻어 PS용 게임으로 발매되었고 우리가 아는 1명의 오빠에 12명의 여동생 이라는, 막장스러운 전개는 여기서 비롯되었다. 이 작품 덕분에 로리콘&시스콘이 늘었다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불명....일리가 없고 당연히 늘어났다. 국내에도 이 게임을 기점으로 시스프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늘어났다.
 
캐릭터들이 12명이나 되기 때문에 그때까지 등장했던 미소녀 컨셉을 다 사용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문제는, 몇몇 캐릭터는 개성이 약간 부족한 관계로 게임에서 지나치게 컨셉을 강화시켜 다소 공포스러운 분위기도 조장한다. 그러나 오빠 사랑으로 극복 가능하다.(…)
 
시스터 프린세스의 일러스트 전반을 맡은 텐히로 나오토는 이전까지는 그리 유명하지 않은 일러스트레이터였으나 시스터 프린세스 이후로 주가가 뛰었다. 이후 시스터 프린세스가 종료될 때까지 무지막지한 그림들을 그려냈고 종료 이후에는 각종 소설의 삽화등을 그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첫사랑 매지컬 블리츠")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지만, 설정&스토리 40%에 텐히로 나오토의 그림 60%로 구성된 시스프리인지라, 작붕등의 문제로 욕을 먹었다. 이후에 제작된 시스터 프린세스 - 리퓨어 는 작붕문제를 어느 정도는 해소했다. 사실 본편은 그냥 그럭저럭이고 본편 뒤에 10분 분량으로 붙는 '시스터 프린세스 리퓨어 캐릭터즈'가 진국이다. 영상물 중에서 캐릭터즈가 그나마 텐히로 나오토의 그림과 유사하다.
 
시스터 프린세스의 TV 애니메이션의 DVD가 북미로 수출되어 더빙되면서 여동생들이 오빠를 부르는 각기 다른 호칭을 기를 쓰고 현지화했는데, 이것이 어떤 면에선 참으로 공포스럽다(Elder brother, brother, Older brother...).

상당히 인기가 있어서 뉴타입에서 특별히 화보집 'Art of Sister Princess'를 한글 버전으로 출판했지만 다 팔리지 않은 우울한 과거가 있다.
 
웹에 떠도는 오버플로우사의 게임 등장인물 가계도나, 오버플로우 게임 중 '섬머 라딧슈 베케이션 2'에 나오는 '린'이라는 캐릭터가 게임중에 대놓고 자기 동생들 이름으로 마모루, 마리에 언급하는 모습을 보여 시스프리의 링링하고 동일인으로 추정되는 등 이 게임과 막장 접붙이기 가계도는 관계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공인 설정도 아니니 팬으로서는 신경 안쓰는 게 낫다. 어차피 시스프리 이후에 게임들이 나오면서 장난식으로 붙인 것.

시스프리의 인기는 대체로 극로리파와 어른스러운 여동생파가 있는데, 극로리파의 톱은 늘 아리아가 차지하고 있고 반대로 어른스러운 여동생파는 사쿠야와 치카게가 양분하고 있다. 시스프리 전성기에는 많이 싸운 것 같다. 다만 카렌은 어느 파에서도 5위권 안에는 들었던 듯. 의외로 히나코는 극로리파에서도 인기가 낮고 카호와 마리에가 상위권에 드는 등 알 수가 없는 기준.
 
사실 이 작품이야말로 최근 몇년간 끝없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여동생 붐의 기폭제이며, 진정한 발단이자 원점이다. 여동생 모에 노선을 이렇게까지 대놓고 내세운 것은 이 작품이 거의 최초.
 
이후 이 작품의 기믹을 잇는 후속작으로 베이비 프린세스가 나오게 된다(...).


시스터 프린세스의 첫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본편과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이쪽 설정을 믿고 따르는 부류도 일부 존재한다. 이단이다, 이단!(…)

주인공인 오빠 에게 와타루라는 이름을 부여했으며, 한 집에 오빠와 12명의 여동생이 함께 생활한다는 설정 및 오리지널 캐릭터도 추가했다.
 
드라마 자체는 일반 연애 드라마랑 그다지 차이가 없으나 명성에 걸맞지 않은 작화 문제가 발생하여 덕분에 욕 좀 먹었다. 작화 담당의 문제인지 애니메이션 설정집에서도 약간의 작화 문제가 보이는, 이래저래 문제작. 허나 입문용으로는 괜찮은 듯하다.

일본에서 5(편)화 방영할때 한국에서 8(편)화 밑그림 작업 중이었을만큼 살인적인 스케쥴로 제작되었다는 루머가 있다.
 
한국 내 팬들의 간단한 소동으로는, 오프닝인 Love Destiny의 첫 소절 발음이 あいたい あい あい あい あいのに 였는데 초기에는 해석 못하거나 다른 걸로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본래 시스터 프린세스는 1999년에 「전격 G's 매거진」의 지상(잡지 지면상) 독자 참가 기획으로서 태어났다. 같은 해 3월호에서부터 시작된 이 기획은 , 독자가 "오빠"가 되어 여러 유형으로 설정된 미소녀 캐릭터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지상 게임이었다. 당초는 여동생 9명으로 시작되었지만 연재 2년이 넘어가면서 요츠바, 아리아, 하루카가 새로이 추가되어 최종적으로 12명으로 편성되었다.
 

이후, 2001년 3월에 플레이 스테이션(PS)판 게임이 미디어 웍스를 통해 발매되고, 같은 해 4월부터 9월까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방영되면서 더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된다. 이어 더불어 라디오 프로그램이나 만화책 등 각종 미디어 믹스가 전개되었다.
 

2002년 10월부터는 2번째 TV 시리즈 시스터 프린세스 Re Pure가 방영되었는데, 이는 "스토리즈"라고 불리는 본편과 "캐릭터"에 집중한 부분으로 나뉘어져 한 프로그램을 짜는 독특한 방식으로 구성되었다. "스토리즈" 파트는 비교적 낮은 퀄리티로 아쉬움을 샀던 첫번째 TV 시리즈 본편보다 작화의 질을 좀 더 높였으며, "캐릭터"편에는 故 오카자키 리츠코씨가 BGM 등을 담당하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시스터 프린세스 관련 각종 캐릭터 일러스트는 텐히로 나오토가 담당했는데, 미형 그림체로 화보집까지 높은 인기를 누린지라 애니메이션판에서 이런 일러스트를 얼마나 잘 살릴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OP. 「Love Destiny」 노래 - 호리에 유이
 ED. 「날개(翼)」 노래 - 호리에 유이

 

 
 
 
 
 
 

 

 줄거리


고입시 학격자 발표를 기다리는 많은 학생들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주인공인 미나카미 와타루도 그중에 한명의 학생. 평소에 넘버원으로 통하던 그는 고입 합격을 자신만만하게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시험 정답을 밀려 쓰는 바람에 고입시에 낙제 하게 된다. 이제 모든것이 끝이라고 생각하면 집으로 돌아 오는데 정체 불명의 남자 두명이 다짜고짜 와타루를 트럭에 태우고는 어디론가 가버린다. 정신을 차린 와타루가 와있는곳은 바로 프리미스 아일랜드 라고 하는 테마파크가 잇는 한 섬이었다. 정체불명의 두명의 남자는 와타루에게 호시미가오 카니시 학원이라는 곳에 추천 입학했다는 말을 하고는 사라진다. 섬으로간 와타루는 실수로 바다에 빠지고 당황하던 순간 한 여자아이에게 도움을 받고, 여기서부터 무려 12명이나 되는 여동생들에게 둘러싸이는 시스터 프린세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