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꼬마 마법사 레미# " 2기 3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꼬마 마법사 레미# " 2기 3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꼬마 마법사 레미# " 2기 3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꼬마 마법사 레미 # (2000 년)
 원제
おジャ魔女どれみ#
 영제
Ojamajyo Doremi #
 부제
꼬마 마법사 레미 샾ㅣ꼬마 마법사 레미 2기
 감독
이가라시 타쿠야 (五十嵐卓哉)
 원작
토도 이즈미 (東堂いづみ)
 각본
야마다 타카시 (山田隆司) (쿠리야마 미도리)
 제작
아사히 방송 | ADK | 토에이
 저작권
ⓒ ABC?東映アニメ?ション
 음악
오쿠 케이이치 (?慶一)
 장르
코미디 | 아동물 | 변신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49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토에이 애니메이션에서 15년 만에 제작한 오리지널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아사히 방송 제작 일요일 아침 8시 30분경 애니메이션의 14~17번째 작품. 원작은 토도 이즈미명의로 되어있다.
 
견습마녀인 하루카제 도레미와 친구들의 4년간의 성장을 다룬 시리즈로 TV시리즈로 총4기가 제작, 방영되었고 시리즈 평균 시청률은 10.1%정도를 유지했었다. 3기의 외전격인 OVA가 한 시리즈, 토에이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개봉작으로 영화판이 두 작품 있으며, 정통 마법소녀물로서 4기까지 나온 건 이 작품이 유일하다.
 

제목의 오쟈마녀는 특정한 설정이 아닌, 감독인 사토 쥰이치가 생각해낸 것으로, 오쟈마(お邪魔, 방해/엉터리)+마녀(魔女)=오쟈마녀(おジャ魔女)이며 사용하는 마법은 오쟈마직이라고 한다. 덜렁이인 주인공 하루카제 도레미를 마죠리카가 불렀던 별칭. 신기하게도 오쟈마죠의 표기인 Ojamajo는 앞으로 읽으나 뒤로 읽으나 오쟈마죠로 읽혀진다. 오호? 참고로 2기에서는 마죠하트가 오쟈마(お邪魔, 방해/엉터리)+엄마(ママ)=오쟈엄마(おジャママ)라는 별칭을 쓰기도 했었다.
 
1기당 4쿨로 총 4년간 진행, 작중 시간 역시 1기당 1년으로 구성되어있다. 1기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으로 시작해, 4기에서 6학년으로 마지막에 졸업을 하게 된다.
 
이야기의 진행은 마녀에 관한 메인 스토리와, 미소라 제1초등학교의 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서브 스토리로 구성되어있다.
캐릭터 설정은 대다수의 오쟈마녀의 주변 인물들의 이름은 제작 스태프의 이름에서 따온 경우가 많다. 1기 메인 감독, OVA의 감독을 담당한 사토 쥰이치에서 이름을 따온 2기의 유치원 선생님 쥰이치 선생님, 3기의 6학년 2반의 반 아이인 사토 쥰, TV 시리즈의 메인 감독을 담당한 이가라시 타쿠야에서 이름을 따온 이가라시 선배, 프로듀서인 세키 히로미의 이름에서 따온 세키 선생님 꽤나 이름 찾는 재미도 있다. 덧붙여, 반 아이들의 에피소드는 제작진의 어린 시절 경험담을 각색한 것이 많다.
 
애니메이션 치고는 삽입곡이 꽤 많은 편. 당시 캐릭터송 CD도 캐릭터별로 매년 발매되었으며, 두 사람은 프리큐어의 오프닝과 삽입곡을 부른 애니송 가수인 고죠 마유미도 오쟈마녀 도레미를 통해서 데뷔하게 되었다. 오쟈마녀들의 성우들이 유니트로 부른 노래는 MAHO堂이라는 명의로 되어있다. 개개인의 캐릭송은 각각 캐릭명의로 발매.
 
북미판의 경우 4Kids Entertainment가 배급했다. 문제는 별로 대단한 문제도 아닌데 30편의 에피소드를 다 짤라버렸다.


토에이가 만들어낸 귀엽기 그지없는 마법소녀물로 방영 당시 큰 호응을 얻어서 TV 시리즈만도 오쟈마녀 도레미, 오쟈마녀 도레미 #, 더욱 더 오쟈마녀 도레미, 오쟈마녀 도레미 콰쾅 등 4차례에 걸쳐 제작이 되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이미지 색의 커플링, 마호당이라는 설정, 마법 자체를 하나의 수련 과정으로 해서 그에 대한 수행을 쌓아가는 설정등 매력적인 설정이 많다. 국내에서도 꼬마마녀 레미라는 이름으로 시리즈가 소개된바 있다.
 

꼬마 마법사 레미 시리즈 1~3기는 mbc에서 방영되었으나 4기와 '비밀' 편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었다. 3기와 4기의 일본 원제목이 '더욱 더'와 '콰쾅~!'인데 비해 2기 제목은 샵(#)이 붙은 부분에서 착안, 한국판에서는 3기와 4기에서도 음악 용어를 붙여 국내 시청자들로 하여금 어색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한 점이 재미있는데, 그 결과 마법 컨셉이 음악인 도레미의 스타일과 어울리게 하기 위해, 3기 '더욱 더'에는 '조금 세게'라는 뜻의 음악용어 '포르테'를 붙였고, 4기 '콰광!'에는 '힘차게, 생기있게'라는 뜻의 음악용어 '비바체'를 붙여넣은 센스가 돋보인다.
 

한국에서는 MBC를 통해 방송이 되었는데 그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다.
 1기 - 2000년 5월 15일-2000년 11월 22일(매주 월,화요일 오후 5시 10분
 (11월 1일부터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30분)
 2기 - 2002년 12월 17일-2003년 9월 23일(매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3기 - 2003년 9월 30일-현재까지 방영중(매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OP. 「오쟈먀녀는 여기에 있어(おジャ魔女はココにいる)」 노래 : MAHO당(치바 치에미, 아키야 토모코, 마츠오카 유키, 시시도 루미)
ED. 「목소리를 들려줘(?をきかせて)」 노래 : MAHO당(치바 치에미, 아키야 토모코, 마츠오카 유키, 시시도 루미)

 

 
 
 
 
 
 

 

 줄거리



마녀 자격을 박탈당하고 인간으로 돌아온 도레미 일행은 마지막으로 마녀계로 돌아가는 마죠리카를 배웅하기 위해 마법당으로 가지만 마법당은 간판마저 없어진 상태이다. 불안한 마음으로 들어가 보니 아무도 없고 편지만 남아 있었다. 도레미들은 마죠리카를 그리워 하던 중에 마죠리카가 쓰던 드라이어를 발견하곤 이를 돌려주러 마녀계로 가려고 한다. 그러나 이는 마녀계의 여왕이 도레미들을 마녀계로 부르려고 한 계획의 일환이었다.

그 무렵 마녀계에서는 Witch Queen Rose에서 태어날 마력이 강한 아기를 누가 키울 것인가가 뉴스 거리였는데, 내심 도레미 일행에게 이 아이를 맡기고 싶어한 마녀계의 여왕은 우연을 가장한 필연처럼 도레미 일행에게 아기를 맡길 수 있도록 계획한다. 우연히(본인들은 몰랐지만 여왕님의 계획하에) Witch Queen Rose에서 떨어지는 아기를 받게 된 도레미는 경비원에게 걸려 여왕 앞으로 끌려간후 아기를 양육하라는 명을 받게 된다.

한편 매 달마다 정기 검진을 받고있던 어느 날 하나(Witch Queen Rose에서 태어난 도레미들이 키우던 아기의 이름)가 마죠 톤의 정원에서 마법사계와의 연결을 방해하던 것을 없앤다. 그 후 마법사계에선 자신들의 왕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게 하는데에 하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끊임없이 납치하려 한다. 우여곡절 끝에 대립관계이던 마녀계와 마법사계는 화해를 하게 된다.

그러나 갑자기 마녀계에는 저주의 숲이 나타나고 마녀계의 모든 열결된 통로가 막히기 시작한다. 저주의 숲은 전전대 여왕이 만든 것으로, 그녀는 인간과 결혼해서 살다가 남편이 죽자 인간들의 구박을 견디다 못해 마녀계로 돌아와 저주의 숲을 만들었다. 전전대 여왕은 하나가 자신의 저주를 풀 마력이 있는 것을 알고 생명에 위험한 저주를 건다.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은 오직 러브 슈프림이라는 꽃에 소원으로 비는 것이었데, 그 꽃은 저주의 숲에 있으며 그 안에 들어가면 1000 년 동안 잠에 빠지기 때문에 도저히 저주를 풀 수가 없었다. 그러나 도레미들은 하나를 구하기 위해 용기를 냈고 마침내 그 꽃을 차지하지만 1000년 동안 잠자기 저주에 걸리고 만다. 꽃에 의해 살아나 하나는 도레미들을 위해 엄마라고 불러준다. 그러자 도레미들은 다시 깨어난다. 그 대신 마녀의 증표인 수정 구슬을 잃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