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엘리먼트 헌터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엘리먼트 헌터"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엘리먼트 헌터"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엘리먼트 헌터 ( 2009 년 )
 원제
エレメントハンタ?
 영제
Element Hunters
 부제
엘리먼트 헌터
 감독
홍헌표 | 오쿠무라 요시아키 (?村よしあき)
 원작
쿠루마다 마사미 (車田正美)
 각본
아라카와 나루히사 (荒川稔久)
 제작
희원 엔터테인먼트 | NHK 엔터프라이즈
 저작권
ⓒ Elementhunters Production Committee
 음악
사하시 토시히코 (佐橋俊彦)
 장르
액션 | 어드벤쳐 | 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39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엘리먼트 헌터》(영어: Element Hunters 엘리먼트 헌터스, 일본어: エレメントハンタ? 에레멘토한타)는 일본의 만화가 나카시마 유키가 집필한 만화이자, 대한민국의 희원 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NHK 엔터프라이즈가 이를 바탕으로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시대적 배경은 2089년으로 원소가 없어져 천재지변이 일어나게 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차원을 넘어 임무를 수행하는 소년, 소녀들의 모험과 각박한 사랑을 다루었다. 일찍이 인기를 얻은 버추얼 3부작의 후속작이며, 최신 이론을 대담하게 도입하여 교육적 측면이 강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한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희원 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방송국인 NHK가 손을 잡고 제작한 한일합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본격 주기율표외우기 애니메이션. 총 39(편)화 구성으로 꾸준히 자체 제작 작품과 하청 작업을 통해 기술력을 쌓아오던 희원 엔터테인먼트는 2005년부터 방영된 <장금이의 꿈> 시리즈로 국내외의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번에는 NHK 및 NHK 엔터프라이즈와 손을 잡고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이르렀다. 감독과 캐릭터디자인을 비롯한 제작 파트 각 분야에서 국내 스태프들의 참여가 두드러지게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목의 '엘리먼트'는 영어 그대로 '원소'를 의미하며, 실제 내용도 <엘리먼트 헌터>라는 제목과 동일하게 "원소를 찾아내는 것"을 기둥 줄거리로 삼고 있다. 이야기의 배경은 갑작스럽게 원소들이 사라지게 된 가까운 미래, 사라진 원소들이 차원의 벽 너머에 있는 또 하나의 지구 '네가어스'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네가어스에 들어갈 수 있는 13세 이하의 어린이들로 구성된 엘리먼트 헌터들이 지구와 네가어스를 오가며 활약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다양한 원소들이 원소기호와 함께 등장하기 때문에 무의식중에 골치아픈 화학 시간을 떠올리는 이들도 있을지 모르지만, 움직이는 캐릭터 형태로 디자인된 원소들을 수집한다는 기본 콘셉트만을 놓고 본다면 <포켓몬스터> 시리즈와 비슷한 어드벤처 작품이다. 사실 원소공부등 학습요소는 부수적인것에 불구하고, 의외로 스토리에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부분이 곳곳에 보인다. 스토리의 이어짐도 괜찮고, 상당히 시리어스한 내용이 많다. 덕분에 극중분위기는 시종일관 묘하게 우울한 분위기가 맴돈다. 그리고 비슷한 재료지만 어떻게 요리하느냐에 따라 생판 다른 작품이 나올수도 있다.
 
분명히 7세 이용가인데, 보즈-아인슈타인 응집 이라는 개념이 나온다.
 
한국에서는 2009년 11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KBS 1TV에서 방영하고 하여 2010년 8월 28일을 끝으로 종영. 2011년 07월 27일 부터 2TV에서 재방영했다. 

OP. 「First Pain」 노래 - 이시카와 치아키
ED. 「스이헤이리베~마법의 주문~(スイヘイリ?ベ~魔法の呪文~)」 노래 - 캇키 & 애쉬포테토

 

 
 
 
 
 
 

 

 줄거리



2029년, 지중해 연안에서 엄청난 규모의 지반침하가 일어났다. 직경 3km에 걸친 지각에서 갑자기 '산소'가 사라진 것이다. 이후 지구상에서는 산소, 탄소, 금, 몰리브덴, 코발트 등등 여러가지 원소들이 사라져 갔다. 원소의 소실은 삼림이나 논밭, 건물이나 고대의 유적, 그리고 사람의 생명에 이르기까지 수없이 많은 것들을 인류에게서 앗아갔다. 그 후로 60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는 사이 인류는 과거의 1/10로 급감하고 말았다.
 

오랜 연구조사 결과 소실된 원소들의 행방이 판명되었다. 원소는 차원의 벽 너머에 있는 또 하나의 지구 '네가어스'로 흘러들어갔던 것이다. 지구의 미래를 걸려 있는 이 중대한 시점에서 소실된 원소들을 되찾기 위해 '엘리먼트 헌터'가 조직되었다. 멤버는 모두 13세 이하의 어린이들. 이는 뇌조직이 유연한 어린이들만이 네가어스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