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2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 2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 2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 (2001 년)
 원제
機動天使エンジェリックレイヤ?
 영제
Angelic Layer
 부제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
 감독
니시키오리 히로시 (錦織博)
 원작
클램프
 각본
오코우치 이치로 (大河?一?)
 제작
덴츠 | TV 토쿄 | 본즈
 저작권
 음악
타나카 코헤이 (田中公平)
 장르
액션 | 드라마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CLAMP의 작품.
 2001년 4월 1일부터 9월까지 방영
 
인형(엔젤)을 조종해서 싸우는 게임인 엔젤릭 레이어에 관한 내용을 그리고 있다. 이후 애니판으로도 제작되었는데 애니판은 코믹스판과 설정이나 분위기가 다르다. 애니판의 제목은 기동전사 엔젤릭 레이어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
 
간단하게 설명하면 코믹스는 분위기가 가볍고 쾌활하며 대충 넘어가는 개그물 분위기인데 비해, TV판은 대강 넘긴 부분에 살을 붙여 적당히 시리어스한 스토리. 인물 관계도 많이 다른 편. 그리고 애니판은 어째 백합 분위기가 좀 난다.(…) 뭐, 하토코가 유치원생이라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지만. 또한 주인공이 학생인데 학교에 가는 장면은 두세번 정도로 거의 나오지 않는다.
 
거의 날림 수준의 그림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기존의 클램프 작품들에 대해 변화를 주고자는 흔적이 보이는 작품. 생각 외로 인기가 있어서 한참 매니아 전용으로 치우쳐져 있던 팬층을 다시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 물론 클램프 작품답게 다른 기존 작품들과의 연관성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으로 짜여져 있으며, 특히 쵸비츠가 이 작품의 스토리를 이은 직계 후손 격의 작품이다.
 
만화판의 경우 소드마스터 야마토식 결말 및 마무리 때문에 작품으로서의 평은 그리 좋지 않다. 클램프가 액션성 있는 소년 만화를 흉내내려다 실패한 작품이라는 것이 중론. 애니판의 평판에 관해서는 추가바람.
 

참고로 애니판은 본즈의 초기작 중 하나다. 국내에선 투니버스에서 방영되었다.
 

우에다 카나, 유키노 사츠키, 미츠이시 코토노, 시라토리 유리, 카와스미 아야코, 쿠와시마 호우코, 이노우에 키쿠코등 성우진이 많이 세다. 호리에 유이가 조연이고 노토 마미코가 4(편)화에 단역 한 캐릭뿐이라는 점이 아쉽지만 저정도면 강한 성우진이다.

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클램프의 작품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섬세한 그림체라서 애니메이션화 하기에는 부담스럽다는 것이 중론이었다. 또한 실제로 애니메이션화 했을때 원작의 그 화려한 그림체를 살리지 못해 실패한 사례가 있었으니, 그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성전과 창룡전이었다. 95년에는 이런 그림체를 살리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제작비를 투입하여 엑스가 극장판으로도 만들어진바 있었으나 극장판 제작당시 아직 엑스가 만화책으로도 몇권 나와있지 않았던 단계였던지라 스토리가 매끄럽지 못하다는 평가를 얻었다.
 
그러나 마법기사 레이어스,카드캡터 사쿠라와 같은 TV 판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크게 성공하자 이에 고무된 클램프는 전 연령층 등급의 TV 시리즈로도 부담없이 소개할 수 있는 작품들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게 되는데, 이 기동천사 엔젤릭 레이어가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만의 엔젤로 성장시켜 엔젤릭 레이어에 나가 다양한 기술로 상대의 엔젤과 싸워 이겨나가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소년만화의 주된 소재가 되는 스스로 싸워 이겨나며 성장하는 주인공이라는 설정에 자신만의 인형이라는 매력적인 소재, 매회 등장하는 다양한 엔젤등이 막강한 캐릭터성으로 작용하여 남녀를 불문하고 시청자로 끌어들이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OP. 「Be My Angel」 노래 - 에노모토 아츠코
1ED. 「☆the starry sky☆」 노래 - HAL
2ED. 「비가 그치고(雨あがり)」 노래 - 마츠시타 모에코

 

 
 
 
 
 
 

 

 줄거리



주인공인 스즈하라 미사키는 장난감 인형 '엔젤'들이 서로 싸움을 펼쳐 나가는 엔젤릭 레이어에 매료된다.'엔젤'이란 파이버제 외형 내부에 마이크로 액튜에이터를 넣은 움직이는 인형. 알 속에 든 형태로 팔고 있으며, 이것을 개조해서 자신만의 엔젤을 만들어 나간다. 엔젤은 조종자의
 의지대로 움직이지만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레이어라 불리는 영역 내부에서만이다. 이 레이어에서 엔젤들을 싸우게 하는 경기가 엔젤릭 레이어인 것이다. 미사키가 맘든 엔젤의 이름은 히카루. 이렇게해서 미사키와 히카루의 싸움이 시작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