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에레멘탈 제레이드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에레멘탈 제레이드"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에레멘탈 제레이드"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에레멘탈 제레이드 (2005 년)
 원제
エレメンタルジェレイド
 영제
EREMENTAR GERAD
 부제
에레멘탈 제레이드ㅣ엘르멘탈 제라드
 감독
우에다 시게루 (うえだしげる)
 원작
아즈마 마유미 (東まゆみ)
 각본
아라카와 나루히사 (荒川稔久)
 제작
덴츠 | XEBEC | TV 토쿄
 저작권
ⓒ 2005東まゆみ/マッグガ?デン?EG製作委員??創通エ?ジェンシ?
 음악
카지우라 유키 (梶浦由記)
 장르
액션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엘레멘탈 제레이드, 엘리멘탈 제레이드 등 여러가지로 불리지만 국내에서 나온 정발본 제목이 "엘르멘탈 제라드"이므로 이하 제목 작성은 이 표기를 따름을 먼저 알린다.
 
일본의 만화작가 아즈마 마유미의 작품으로[1] '가련한 미소녀를 지키기 위해 떠나는 소년의 모험'이라는, 남자의 로망 그 자체를 구현화한 작품. 월간 코믹 블레이드에서 연재하고 있다. 엘르멘탈 제라드 본편과 엘르멘탈 제라드 창공의 전기 이렇게 두 작품이 있는데 표지 색에 따라 본편을 적(赤)의 이야기, 창공의 전기를 창(蒼)의 이야기라고 부르기도 한다. 간단하게 본편, 창공의 전기를 외전으로 나눠 부르기도. 2010년 기준 본편은 완결했고 창공의 전기는 연재 중이다.
 
본편이 먼저 나왔고 창공의 전기가 나온건 그 후지만 딱히 창공의 전기가 본편의 후속작인 것도 아니다. 다만 두 작품은 세계관이 같으며, 창공의 전기는 본편보다 2년 후의 이야기이고 배경이 되는 지역이 본편과 다르다. 동일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별도의 두 작품이라 보면 이해가 빠를 것이다. 다만 동일 세계관인 만큼 서로 크로스오버 되는 요소가 가끔 나오기도 한다.(본편에 나왔던 인물이 외전에도 나온다던가하는.)
 
사실 그렇다고 레드만 본다면, 결말이 매우 찝찝할 것이다. 주인공들 입장에서는 일단의 목적은 완수한 셈이겠지만, 투척되기만 하고 회수가 되지 않은 떡밥이 엄청나게 많다.
 막판에는 작중 흑막 집단인 올가 나이트와의 최종 결전이라도 벌어질 것만 같더니, 그런거 없었다. 마지막 권에서는 딱히 보스급도 아닌 간부 캐릭터 오르하&란쥬 콤비와의 대결로 가다가 중간에 싸우던 장소가 완전히 박살나서 서로 결판도 못내고 끝.
 결국 에딜 가든 총수의 정체도 밝혀지지 않았고...
 블루가 따로 연재되고 있고, 레드의 엔딩에서 시즈카가 보르시네오 대륙으로 가자고 하는 걸 봐서 마유미 선생은 거대한 세계관을 하나 만들어 놓고 여러 엘르멘탈 시리즈를 만들 생각일지도 모르겠다. 이 경우에는 작중 최고의 떡밥인 에딜 가든과 그 총수가 레드에서 결판나지 않는 것이 설명된다.
 
인간의 형상을 한 무기「에딜레이드」가 이야기의 중심이 되며, 두 작품 다「여행을 하는데 도중에 시련이 온다」라는 플룻을 따르고 있다.
 
참고로 적측 여캐들의 취급이 별로 안 좋다. 미소녀들이 얄짤없이 살해당하는 전개가 꽤 많은편.

에딜레이드는
이 작품의 키워드가 되는 존재들이며 하나의 종족으로 보는게 옳을 듯 싶다. 인간보다 월등한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500년은 우습다.) 여성밖에 없는고로 남자 에딜레이드는 존재하지 않는다. 외관이나 행동양식은 인간과 동일하나 몸 어딘가에「핵석」이라 불리는 보석 비슷한게 붙어있다. 이 핵석이 바로 엘르멘탈 제라드라고 불리는 존재이며 에딜레이드의 힘의 근원이 된다.
 
일정 나이까지는 인간과 같이 성장하는 모양이며 그 후에 성장은 멈춘다. 내부구조가 사람과 다르다보니 치료도 전문의사에게 받아야하고, 작은 상처도 치명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성 밖에 없기 때문에 에딜레이드가 태어나는 방법은 좀 독특한데, 일정 나이가 지나면 몸에서 핵석이 분리되고, 분리된 핵석에서 새로운 육체가 태어난다. 또 다른 방법은 인간 남자와 결혼하는 것인데, 이 과정으로 태어난 아이는 혼혈이기 때문에 에딜레이드의 능력은 좀 떨어지는 편이다. 혼혈로 태어난 남자아이의 경우 에딜레이드는 되지 못하지만 노래라든가 에딜레이드와 닮은 부분은 어느정도 있는듯.
 
혼자서 능력을 쓰는것은 일부분만으로 제한되어 있고 프레져라고 부르는 계약자를 만듬으로서 무기로 변신해 힘을 쓸 수 있다. 다만 한 번 계약자를 만들면 그 계약자가 사망하기 전까지 다른 계약자는 만들 수 없다. 단, 인간 한 명에 여러명의 에딜레이드가 계약하는 것은 가능하다.
 
인간보다 수가 월등히 적고, 에딜레이드에게 보통의 무기가 상대하는게 거의 불가능한 수준이라 어떤 지역에서는 에딜레이드를 납치해 고가에 거래하기도 하며 이를 방지하고 에딜레이드를 보호하려하는 단체도 상당수 존재한다.
 
핵석의 종류에 따라 이름이 붙어있는데, 일종의 가문이라고 할 수 있다. 본명을 아는가 모르는가에 따라 구속력이나 봉인가능성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아 에딜레이드는 대부분 애칭을 쓰고 본명을 숨기는 경향이 짙다. 핵석에는 반드시 하나의 속성이 붙어있으며, 이 속성에 따라 능력이나 무기의 타입이 상당히 다르고 속성 간의 유리함이나 불리함도 존재한다.
 
작품내에서 현재까지 밝혀진 핵석의 속성은 총 21 속성이며 각각 6개씩 묶여 우열관계를 나타내는 링을 구성한다. 나머지 3개의 속성은 우열관계가 확실치 않아 링이 구성되지 않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아직 밝혀지지 않은 3개의 속성이 존재한다고 판명될 뿐이다.
 
기술을 쓸 때 노래를 부르는데, 이 노래는 에딜레이드 개인마다 다르며 누가 가르쳐주는게 아닌, 때가 되면 마음 속에서 생성된다고 한다. 에딜레이드는 계약자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강력한 기술을 쓸 수 있는데, 강력한 기술일수록 노래도 길다.
 
무한정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고 쓴만큼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 충전방식은 에딜레이드마다 다 다르다.


맥가든의 월간 코믹 블레이드에 연재된 아즈마 마유미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만화책은 국내에도 원제와 동일한 'EREMENTAR GERAD'라는 이름으로 북박스를 통해 출간되었다. 인간과 리액트할 수 있는 신비한 존재 "에딜레이드". 꿈은 크지만 아직 여러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은 소년 "쿠"가 에딜레이드 중에서도 "칠황보수"라 불리는 최강급 에딜레이드 중 하나인 "렌"과 만나 모험하면서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만화 원작은 이미 타이토를 통해 PS2 용 게임으로 개발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역시 2005년 4월 5일부터 TV 도쿄를 통해 매주 화요일 저녁 6시에 방영된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XEBEC(제벡)이 담당하였으며, 감독은 테일즈 오브 이터니아, 원반황녀 왈큐레 등에서 감독을 역임한 바 있는 우에다 시게루, 각본은 강철천사 쿠루미, 리제르 마인, 초변신 코스∞프레이어 등의 미소녀 할렘 성향계 작품에서 활약한 아라카와 나루히사씨이다. 미지의 세계 에딜가든을 향한 기나긴 여정 속에 캐릭터들이 겪게 되는 모험담을 다양하게 담은 작품이 될 전망이다.
 

OP. 「Forever...」 노래 - savage genius
ED. 「약속(約束)」 노래 - 쿠로다 미치히로
삽입곡. 「everlasting song」 노래 - FictionJunction ASUKA

 

 
 
 
 
 
 

 

 줄거리



아직 실력은 형편 없지만 허풍만큼은 대단한 소년 쿠. 그는 어려서부터 바람의 공적단 (하늘의 도적) 레드 링크스(붉은 들고양이)에서 자라왔다. 그러나 아직 공적단 내에서 제대로된 자신만의 위치를 확보하지 못한채 늘 어린애 취급만 당하자 자존심 상해 한다. 그러던 중 공적단이 귀족의 배를 습격해 약탈한 물품을 보관해둔 창고에서 정체 불명의 관같은 물건을 발견한 쿠. 그는 호기심에 관을 열어보았다가 너무나 예쁜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렌을 발견한다. 그녀는 생김새는 인간과 같았지만, 사실 변형을 통해 인간과 리액트 (일종의 결합)하여 무기로 활용되는 "에딜레이드"라는 존재였다. 최강의 에딜레이드인 "칠황보수", 그 중에서도 메져란스 일족의 최종 혈통 레빌 메져란스. 그녀의 존재를 쫒던 아쿠에일은 공적단으로 찾아와 그녀를 반환해달라는 협상을 벌이지만 쿠는 이에 응하지 않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