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슬랩업 파티 아라드 전기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슬랩업 파티 아라드 전기" 9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슬랩업 파티 아라드 전기" 9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슬랩업 파티 아라드 전기 ( 2009 년 )
 원제
スラップアップパ?ティ? アラド?記
 영제
Arad Senki
 부제
던전 앤 파이터 | Dungeon&Fighter
 감독
이케조에 타카히로 (池添隆博) | 이진형
 원작
네오플 | 넥슨
 각본
야마노베 카즈키 (山野?一記)
 제작
GK 엔터테인먼트 | 곤조
 저작권
 음악
나카츠카 타케시 (中塚武)
 장르
판타지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의 일본 서비스 버전인 아라드 전기의 애니메이션. 2009년 방영되었으며 전 26(편)화 완결.

풀 네임은 슬랩 업 파티 ~ 아라드 전기 ~ 이며 한국 방영판의 제목은 던전 앤 파이터 ~ 슬랩 업 파티 ~이다. 곤조에서 제작하였으며 일본에서는 TV 도쿄 계열 방송국에서 방영하였고, 한국에서는 애니원TV, 챔프TV, 애니박스 등 대원 계열 채널에서 방영하였다. 통칭 던파애니라 불린다.


그림체부터가 미국 애니메이션급의 경파함을 자랑해서 모에만 바라던 사람들은 다들 경악했다. 일부러 성의 없게 그린 듯한, 미형이 전혀 아니면서 그렇다고 개성이 있는 것도 아닌, 하나같이 어딘가 얼이 빠진 듯한 캐릭터 디자인은 심각한 수준. 거기에 배경이나 화면효과도 심하게 말하면 플래시 애니메이션 수준으로 단조롭고, 저채도의 물감 빠진 듯한 색감도 평이 안 좋은데...이게 다 아라드의 방랑파티를 기반으로 제작한 탓에 방랑파티를 따라서 그림체를 경파하고 코믹하게 그려놓은 것 때문이다.

뭐 한국에서 더빙해서 방영할 때는 그 단점을 더빙시에 화려한 성우진 기용으로 커버했다마는[1] 이 더빙판의 원본이 되는 애니을 만든 옆 나라에선... 옆 나라 성우진도 나름 화려하다고 한다면 할 수 있겠지만...그래도 한국 더빙판에 비하면 약간 썰렁한 면이 없잖아 있다.

스탭들과 성우를 보면 일부러 저예산에 날림으로 만든 건 아니다. 그 돈을 쓰고 나온 결과물이 이딴 거라는건 문제가 심각하다며 던파 팬들은 까지만 사실 이 애니로 인해 던파를 알게 된 어린이들이 늘어나 게임으로 많이 유입된 듯 하다. 즉 애니를 만든 본래 목적은 일단 달성한 셈.하지만 게임팬들은 오히려 이걸 보고 던파 떠나게 생겼다

그래도 게임에 대한 고증은 얼추 맞아떨어져서 주인공 파티가 데리고 다니는 정령놈이 단진표 항아리를 잔뜩 사들이는 바람에 주인공 파티가 파산해버린다. 그리고 조금 더 앞으로 가면 주인공 파티가 애써 벌어모은 돈을 가지고 도박을 질렀다가 또 파산해버린다. 원본이 되는 던파 게임에서도 항아리 중독증 혹은 도박 중독증 혹은 강화 중독증 때문에 파산ㅡ>열폭찌질ㅡ>겜접 루트를 타는 사람들이 수도 없이 많다는 걸 생각해보면 마냥 웃을 수만도 없는 이야기.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맞아떨어질래야 맞아떨어질 수가 없는 고증도 있다. 막판에 나오는 존나 높은 탑은 분명 사망의 탑인데 왜 그에 대한 이야기가 단 한 번도 언급 안되는 걸까?

관람등급은 15세라고 하는데 전혀 잔인하지도 않고 야하지도 않다. 심지어 사람의 몸이 거의 절반으로 잘렸음에도 불구하고 피한방울 튀기지 않는다. 스토리도 권선징악으로 애들보기 딱 좋은 애니다. 뭐 한국 더빙판에선 성우보정으로 그래도 성우에 대한 애정만 있으면 볼만은 하다. 그만큼 더빙을 잘 했다는 이야기인데 이 더빙의 원본이 된 옆 나라는(...)

주인공들 이름이 아라드의 방랑파티 주인공들 이름과 같다…륜메이의 경우도 부용→芙蓉→륜메이로 돌려서 중국풍의 이름으로 교체한 것뿐. 그런데 한국 더빙판의 경우 륜메이는 부용으로 돌아왔는데 뒷부분의 란카는 그대로 놔뒀다.

곤조의 사키가 제작협력으로 옮겨가서 이 작품이 순수한 곤조 최후의 작품이 되었다.

기본적으로 바론일행이 귀수를 치료하다가 만나는 사건으로 이야기가 이어지기 때문에 본편은 12, 13(편)화 그리고 20(편)화 이후부터라고 볼 수 있다. 그 외의 편들은 전편을 안 봐도 다 이해할 수 있다. 역으로 말하면 잡다한 단편만 넘쳐난다는 이야기. 특히 18(편)화는 한번 쉬어가는 화 혹은 아이캐치라고 할 정도로 본편과 이야기가 동떨어져 있다. 그리고 더빙판에만 있는, 애니가 싹 끝난 후 맨 마지막에 "슬랩 업 파티"라는 네임을 달고 나오는 짤막한 개그 에피소드가 하나 있는데 매우 재밌다. 오죽하면 이거만 노리고 보는 사람이 존재할 정도.

DB 판매량은 100여장. 좆망도 이런 좆망작이 없을 듯. 아 창천항로 애니가 있다.

원판인 게임쪽에서는 던파혁신 패치 이후 절망의 탑 22층에서 플레이어와 맞붙는 APC로 부용이 등장하게 되었다. 정확히는 원본인 아라드의 방랑파티가 등장하는 거지만, 아라드의 방랑파티를 기반으로 만든 게 이 애니니까 해당 애니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라고 볼 수도 있겠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부용 건너서 카펜시스,락스퍼,익시아,바론 순으로 줄줄이 등장...하는데 어째 갈수록 층이 높아진다.

다만...... 엔딩 곡을 YMCK가 만들었는데, YMCK의 노가다의 정점 8bit 도트 애니메이션이 엔딩 영상에 들어갔다는 것!! 4집 제작 이후 한창 물오른 실력이라 노래도 상당하다. 한마디로 "올ㅋ" 던파도 잘 모르는데 엔딩 때문에 봤다는 평이 있을 정도다.




게임회사 넥슨(NEXON)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던전 앤 파이터'를 원작으로 삼고 있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조금 생소한 느낌을 주는 애니메이션 제목 아라드 전기는 넥슨의 일본지사인 넥슨저팬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던전 앤 파이터'의 일본어판 명칭을 따 온 것이다. 원작은 국내의 게임회사인 네오플이 개발을 맡은 국산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은 일본과 한국의 공동제작으로 기획되었으며 기획 부분을 제외한 작업의 전 과정을 GK 엔터테인먼트가 주축이 되어 국내 제작진이 맡고 있다. 이미 비슷한 케이스로 넥슨의 게임 '메이플 스토리'가 애니화되어 국내로 역수입되었던 전례를 떠올리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원작은 국내에서 동시접속자수 20만명에 달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해외로도 수출되어 일본에서는 '아라드 전기', 중국에서는 '지하성과 용사'라는 제목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다. 게이머가 준비되어 있는 6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모험을 하며 레벨을 올려나가는 MMORPG 형태의 게임이라서 특별한 중심 시나리오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은 오리지널 설정과 이야기 전개로 기획되었다. 캐릭터디자인 역시 원작 게임과는 사뭇 다르기 때문에, 제목만 같을 뿐 완전히 새로운 작품이라 생각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메이플 스토리에서 이미 호흡을 맞추었던 제작사 곤조(GONZO)와 더불어 최근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국내 제작사 GK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제작 형태로 담당하게 된다. 다양한 작품들의 하청 작업을 맡으면서 꾸준히 경험을 쌓고 있는 GK 엔터테인먼트는 이 작품이 첫번째 자체 제작 작품에 해당하게 되는데, 슬랩업 파티 아라드 전기가 GK 엔터테인먼트의 이름을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1OP. 「Party Play」 노래 - 노가와 사쿠라
2OP. 「더러움이 가득한 판도라(塞塵のパンドラ)」 노래 - 노가와 사쿠라
1ED. 「끝 없는 세계(果てしない世界)」 노래 - YMCK
2ED. 「레벨 인피니티(LEVEL∞)」 노래 - 하세가와 아키코

 

 
 
 
 
 
 

 

 줄거리



아라드력 981년, '카잔의 저주'라 불리는 빛이 아라드 대륙 전체를 뒤덮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 저주로 인해 한쪽 팔이 귀화(鬼化)해 버린 주인공 바론은 부모에게조차 두려움의 대상이 된 끝에 결국은 고향 마을에서 추방을 당하게 된다. 우연히 만난 거대한 검과 이 검에 붙어 있던 정령 록시와 함께 바론은 자신에게 걸린 저주를 풀 방법을 찾기 위해 기나긴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여행 도중 건너인 카펜시스, 격투가인 륭메이, 메이지인 익시아와 만나 파티를 결성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