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금색의 갓슈벨" 63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금색의 갓슈벨" 63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금색의 갓슈벨" 63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금색의 갓슈벨!! (2003 년)
 원제
金色のガッシュベル!!
 영제
Konjiki no Gash-Bell!!
 부제
금색의 갓슈벨
 감독
나카무라 테츠지 (中村哲冶) | 카이자와 유키오 (貝澤幸男)
 원작
라이쿠 마코토 (雷句誠)
 각본
야마토야 아카츠키 (大和屋?) | 하시모토 히로시 (橋本裕志)
 제작
후지 TV | 요미우리 광고사 | 토에이
 저작권
ⓒ 雷句誠/小?館?フジテレビ?東映アニメ?ション
 음악
오오타니 코우 (大谷幸)
 장르
마법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5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소학관의 주간 소년 선데이에 연재 중인 라이쿠 마코토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원작인 만화책의 제목은 금색의 갓슈(金色のガッシュ!!) 이지만 애니메이션판의 제목은 "갓슈벨"이다. 국내에서도 세주문화사를 통해 금색의 카슈라는 제목으로 만화책이 출간되고 있었으나 이후 대원씨아이로 판권이 넘어가면서 일본판 만화책 제목과 같은 금색의 갓슈로 출간되고 있다. 2003년 4월 6일부터 후지TV 계열을 통해 방송이 시작된 이 작품은 근 4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방영이 계속되다, 2006년 3월 26일을 마지막으로 전150(편)화에 달하는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金色のガッシュ(konjiki no gash). 일본의 만화 연재 잡지인 소년 선데이 에서 라이쿠 마코토가 연재했던 만화로 33권 완결. 2002년 소학관만화상 수상. 그리고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말한다.
 

이야기의 내용은 '마물의 아이[1]들끼리 대결해서 마지막까지 쓰러지지 않고 남은 마물의 아이가 마계의 새로운 왕이 된다.'는 능력자 배틀물이다. 다만 기존의 배틀물이 항상 1대1로 승부를 가리는 것에 비해, 마물과 인간 파트너가 한 팀을 이뤄 2대2로 싸운다는 독특한 형식을 도입했다. 때문에 단순한 논리싸움 설정싸움을 넘어서 팀의 콤비네이션이나 작전, 신뢰 등 여러가지 변수가 작용해서 배틀을 다채롭게 꾸민다.
 
상호보완적인 마물과 인간 파트너의 만남, 배틀을 통한 구원, 그리고 감동의 이별을 반복하는 원패턴 스토리지만 작가 라이쿠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연출과 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21세기 소년만화들이 지나치게 특정 코드나 스타일을 추구한 나머지 정작 알맹이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본작은 요즘 감각으로 자칫 쑥스러울 정도로 우정 열혈같은 80년대 왕도를 추구하고 있다. 또 궁극적인 목적이 왕으로서의 사회개혁이라는것도 특이한 부분. 특히 주인공 갓슈벨처럼 정의롭고 이타적인 리더형 캐릭터는 요즘 소년만화에서도 씨가 마른 유형이다. 물론 이를 지루하거나 유치하게 느껴지 않도록, 이야기의 긴장이 극에 달한 시점에서 갑자기 포복절도한 개그 시츄에이션을 끼워넣어 분위기를 전환하는 연출 기법을 쓰고 있다. 자뻑 끝에 자폭한 몇몇 소년 만화의 경우를 본다면 이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은 분명 작가의 역량이라고 할 수 있다.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파워 인플레로 인해 마물들의 주술의 스케일이 커진다. 예외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일반 주술 -> 기가노급 -> 디오가급 -> 싱급 순서대로 커지며, 최상급 주술이 난무하는 극후반에는 주술의 어마어마한 스케일 때문에 페이지 전체를 모두 사용하는 컷이 많다... 라기보다 이미 디오가급 주술이 본격적으로 사용되는 파우드 편부터 그러한 조짐이 보였었다.
 

이런 파워 인플레에도 불구하고 낙오되는 캐릭터도 없고, 작가의 묘사가 한계에 부딪히는 일 없이 마무리를 한 것은 분명한 작가의 역량이다.
 

하지만 최종 편인 클리어 편의 경우 갑툭튀한 최종보스와 개연성 없는 빠른 전개로 이전의 작가 역량에 비하면 상당히 실망스러운 퀄리티. 라이쿠 마코토 항목을 읽어보면 알겠지만 이건 본래 파우드편에서 스토리를 종료하려고 했으나 인기 때문에 종료하지도 못하고, 작가 본인이 심한 중상을 입었기 때문에 일부러 빠르게 끝낸 것이다. 그리고 스토리에서는 엉망인 점을 여럿 보여주었으나 클리어편부터 등장하는 상급 주술들의 묘사와 연출은 그야말로 간지폭풍의 결정체.


애니메이션에서는 제목을 주인공인 갓슈의 풀네임을 써 금색의 갓슈벨 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
 

사실 판권계약은 아주 까마득한 옛날부터 했었던걸로 유명했지만 이상하게 방영을 안하여 이걸 아는 팬들은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따지고보면 대원이 판권계약만 해놓고 방영안한 애니들이 수두룩하지만 말이다.
 

그리고 후에 다행인지 애니원과 챔프TV에서 우리말 더빙 제작하여 2007년 9월부터 1기를 방영했고 이후 2기와 극장판도 방영하였다. 그후 2008년 10월부터 투니버스에서도 1기가 방영되었다. 아마 이누야샤나 후르츠 바스켓처럼 공동으로 판권을 구매한거 일수도.. 그리고 2010년 10월부터 완결편인 제3기가 방영되었는데, 의외로 외부 성우들로 구성되었던 1기, 2기의 캐스팅이 대부분 유지되었고, 2008년에 선발된 전속 성우들은 3기부터 새로 등장하는 캐릭터 위주로 캐스팅되었다. 전속 성우 선발 이후 방영된 이누야샤 완결편,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캐스팅이 전속 성우 위주로 대폭 물갈이된 것에 비하면 상당히 이례적인 경우라고 할 수 있다.이누야샤 완결편하고 PD가 같은사람인데 아마 그 사람이 성우팬들의 항의를 의식했을게 뻔하다. 근데 문제는 이렇게 유지된 게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것. 2012년 현재는 대원방송 자체의 더빙 퀄이 오히려 좆망이 되가고 있다. 아...


공부를 너무 잘해 아이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타카미네 키요마로라는 중학교 소년과 마계에서 온 100인의 마물중 한 명인 갓슈벨이 힘을 합쳐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우정, 모험, 승리를 주로 애용하는 소년만화 장르의 특성을 고스란히 간직한 작품으로, 오직 키요마로만이 마법책을 읽을 수 있고 그 주문이 완성되어야지만 갓슈벨이 마법을 쓸 수 있다는 점까지는 평이하다.
 
하지만 이들이 마계의 왕이 되기 위해 맞서싸워 나가야만 하는 다른 "마물, 인간 콤비 파트너"들을 통해 착한 왕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우는 시점부터는 새로운 양상을 보이기 시작한다. 제작사가 보수적인 성향이 강한 토에이인만큼 대단히 새로운 연출이나 고퀄리티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대신 무난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작품이 될 것으로는 기대된다.
 
대한민국에서는 대원C&A의 계열 방송사인 챔프TV와 애니원TV를 통해 2006년에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세부적인 조건을 놓고 이견이 발생하여 그 동안 협상이 지연되어 왔고, 2007년 7월에 와서야 방영 계획이 확정되었다. 2007년 7월 16일에 챔프TV와 애니원TV를 통해 첫 방송이 시작되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재방영되고 있다. 등장인물의 이름은 전적으로 대원씨아이의 단행본을 따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름 변경없이 대부분 일본판과 동일하게 설정되었다. 다만 일부 에피소드에서는 갓슈의 중요 부위를 가린 채 방송하고 있다. 한편, 첫번째 극장판 시리즈인 '101번째 마물'은 애니원TV 및 챔프TV를 통해 2008년 6월 6일에 첫 방송되었고 이후 지속적으로 편성되고 있다.
 

* 극장판 시리즈
 첫번째 극장판 101번째 마물 - 2004년 8월 7일 개봉
 두번째 극장판 메카 발칸의 역습 - 2005년 8월 6일 개봉
 

1OP. 「상처 딱지(カサブタ)」 노래 - 치와타 히데노리
2OP. 「당신에게 이 목소리가 닿기를(君にこの?が ?きますように)」 노래 - 타니모토 타카요시
3OP. 「보이지 않는 날개(見えない翼)」 노래 - 타니모토 타카요시
1ED. 「PERSONAL」 노래 - 우에토 아야
2ED. 「STARS」 노래 - KING
3ED. 「허세(つよがり)」 노래 - 키타무라 에리
4ED. 「이데아(イデア)」 노래 - 아마노 츠키코
5ED. 「오늘보다 내일은(今日より明日は)」 노래 - 에치우라
6ED. 「★놀이FEVER★(★遊FEVER★)」 노래 - 시노하라 토모에
 


 국내판 OP. 「상처투성이」 노래 - 박문영
 국내판 ED. 「personal」 노래 - 김혜란
 
 
 
 
 
 

 


 

 줄거리



타카미네 키요마로는 너무 똑똑해서 학교 수업이 지루하게만 느껴지는 중학교 남학생이다. 그러나 주변의 아이들과도 어울리지 못하는 키요마로를 위해 아버지가 준 생일 선물은 그의 삶을 바꿔놓는다. 기묘한 주문이 적힌 붉은 책과 함께 나타난 정체불명의 소년 갓슈벨. 하지만 불량학생과 은행강도 등을 퇴치하며 키요마로의 곁을 맴돌던 그의 정체가 조금씩 드러난다. 그는 바로 1000년에 한번씩 행해진다는 마계 왕을 결정하는 싸움에 선발된 100인의 마물중 하나였던 것이다.
 

오직 키요마로만이 읽을 수 있는 붉은 책의 주문들과, 그 주문을 통해 기술을 발현하는 갓슈벨. 그들 콤비는 차례로 나타나는 다른 마계 왕 후보자들과의 싸움을 치뤄나간다. 그러던 중 착한 마물 코루루와 괴로운 대결을 마친 갓슈벨은 코루루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착한 왕"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