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지무용" 2기 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지무용" 2기 9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지무용" 2기 9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천지무용 (新) (1997 년)
 원제 新?天地無用!
 영제 Shin Tenchi Muyou!
 부제 천지무용 2기ㅣ신 천지무용
 감독 타카모토 노부히로 (高本宣弘)
 원작 카지시마 마사키 (梶島正樹) | 하세가와 나호코 (長谷川菜?子)
 각본 우에타케 스미오 (植竹須美男) | 세키지마 마요리 (?島眞?)
 제작 파이오니아 | TV 토쿄 | AIC
 저작권 ⓒ 2007 Production I.G?士?正宗/「神?狩/GHOST HOUND」製作委員?
 음악 키쿠치 슌스케 (菊池俊輔)
 장르 코미디 | 로맨스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제작사인 AIC의 대표적인 흥행작으로 전형적인 AIC 캐릭터의 라인이 그대로 살아 있는 작품이다. 기본적으로 마사키 텐치라는 소년을 둘러싸고 수많은 미소녀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내용으로, 각각의 캐릭터의 성격이 또렷하고 개성적이어서 큰 인기를 모았다. 특이하게도 OVA로 먼저 제작되었다가 큰 인기를 얻어 TV판까지 제작된 케이스이다. 나중에 등장캐릭터 중 한명인 미호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은하형사 미호시 시리즈가 외전격으로 제작되기도 했으며, 또 다른 캐릭터인 사사미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프리티 사미 (이름이 사사미에서 사미로 변경됨) 시리즈가 제작되기도 하였다.
 
천지무용의 TV 시리즈는 1995년에 제작되었으며 총 26(편)화이다. 그중 1(편)화-10(편)화는 통칭 지구편, 11(편)화-13(편)화는 통칭 특별흥행편, 14(편)화-26(편)화는 통칭 우주편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1997년에는 TV 시리즈 26(편)화 완결로 신 천지무용이 나왔다. 또한 OVA 시리즈로는 1992년부터 나온 천지무용 양황귀(전 6편), 1993년에 나온 천지무용 양황귀 스페셜 축제일 전야, 1994년부터 나온 천지무용 양황귀 2기(전 6편)가 있다. 극장판은 1996년에 천지무용 in love, 1997년에 천지무용 한여름의 이브, 1999년에 천지무용 in love 2 가 있다.
 


이쪽은 뒤에 !가 붙는다. 위아래를 뒤집지 말라는거 말고도 주인공 천지(天地)가 필요없을(無用)정도 무던한 주인공인지라..그래서 제목을 자체 패러디한 제목(천지필요)이 1기중에 나온다.
 
1992년 OVA판 천지무용! 양황귀를 시작으로 패러럴 월드로 취급되는 TVA판 천지무용!으로 유명해진 작품. 사실 원작자 카지시마 마사키가 붙인 이름은 "양황귀"였으나, AIC의 사장이 "임팩트가 부족하다"면서 앞에다가 "천지무용!"을 붙인것이 시리즈의 이름이 되어 버렸다. 이 작품은 향후 AIC 오리지널작품으로서는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이후로 상업적 성공을 거둔 작품이 된다.
 
그외에도 라이트노벨, 극장판, 코믹스등이 전개되었다. 본가인 양황귀 시리즈를 제외한 수많은 파생작품에는 기본적으로 원작자인 카지시마 마사키가 관여하지 않아서 대부분 패러럴 월드에 가까워 졌다. 이 때문에 구별을 위해 작가나 원작자의 이름을 따서 "XX판 천지"라고 부른다.
 
원류 스토리로 취급되는 것은 카지시마 마사키의 카지시마판 천지이며, OVA판 양황귀 시리즈와 GXP가 이쪽에 속하고 나머지는 대부분이 따로 논다.(…) 그외의 작품들은 하세가와판 천지(소설판), 네기시판 천지(TV 애니메이션), 오쿠다판 천지(코믹스)로 불리고 있다. 애니는 기본적으로 AIC에서 제작했다.
 
이중에서 오쿠다판인 코믹스 양황귀 시리즈의 경우, 작가의 근성으로 어떻게든 카지시마판의 설정을 근간으로 하여, 오리지널에 근접한 스토리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진짜 근성이다.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들어도 본편에는 영향을 안 주도록 배려까지 할 정도.)
 
예전에 전작인 천지무용 양황귀는 12권까지 정발 되었으면 두번째 시리즈인 신 천지무용 양황귀로 6권까지 나왔지만(일본에는 완결권까지 발행) 이후 대원에서 발행하지 않고 있다(...)
 
오카야마현에 사는 고교생. 마사키 텐치를 중심으로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SF세계관이 특징. 단 와타나베 신이치 감독의 GXP의 경우 외전으로서 주인공은 텐치의 후배인 야마다 세이나가 맡고 있다. 또한 다른 TVA와는 별개로 GXP도 일단 원작 스토리를 따라가기에 카시지마판 천지에 속한다.
 
참고로 제목인 천지무용은 위의 1에서 따온듯하며 덕분에 번역기에서는 "화물을 운송할 때의 주의서"라고 나온다. 다른 의미로는 히로인들이 너무 쟁쟁해서 정작 주인공인 텐치(천지)는 딱히(…) 직접 안나서도 될 정도가 되어서 붙었다는 설도 있다. 사실 임펙트를 위해서 AIC의 사장이 붙인거여서 당초에는 별 의미가 없었을 것이다.(…)
 
어느 서브컬쳐 평론가는 "미소녀 하렘물의 본격적인 시초가 된 작품"이라고 평하기도 하였다.
 
여담으로 사실 이 시리즈는 6부작 구성. OVA3기로 1부 끝.이라는 이야기가 있으며, 이후 같은 세계관(크게 넣어서 이세계까지)에서 다른 주인공으로 외전이 진행되고 있으며, 과연 2부가 나올지는 불명
 
원작자가 긍정도 부정도 하고 있지않지만 어느정도 일본신화에 기본베이스를 둔 모양새. 굉장히 스케일이 큰 듯한 신화와 SF가 더해진 세계 설정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사실 알고보면 무지막지하게 큰 스케일에 걸맞지 않게 인간관계는 극단적으로 좁아서 등장 캐릭터가 전부다 일가친척이다.(…신화라서 그런가?) 스케일이 큰 듯 하면서도 전혀 그렇지도 않은 것이 해괴하다.
 
시리즈를 몇번이나 리스타트 했다시피 하는데 전부다 비슷비슷한 패턴의 하렘물이다. 캐릭터 패턴은 천편일률 적이며 사실상 현대적인 모에 코드와는 동떨어져 있어서 이제와서는 귀여움을 느끼기 어렵다. …뭔가 너무 진하다.
 
게다가 원작자가 자기 동인지에다가 내용을 끼워넣기 때문에 상업 출판된 걸로만 봐서는 모든 내용을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참 따라가기 귀찮은 물건이다.



감독 네기시 히로시.
 
TVA판은 기본적으로 네기시판이라고 불리고 있다.
 
스토리나 세계관은 OVA와는 완전히 별개. 사실상 캐릭터와 대략적인 플롯의 골격, 세계관의 얼개만 따왔다고 볼 수 있다. 세계관이나 캐릭터가 단순해져서 이해하기 쉽다는 평가도 있지만, 원작에서 잘 설정해서 깔아둔 뒷면을 짤라버려서 깊은 맛이 사라졌다는 비판도 있다.
 
다 좋은데 TV 1기는 일본의 국민 애니메이션 사자에상과 같은 시간대에 방송하는 바람에 오타쿠들이 가족과 다른 방에 처박히게 만드는 효과를 낳았다고 한다. 시청률은 대략 1~2%대의 참패. 현지의 오덕들은 "옥쇄(자폭)"라고 표현한다.(…)[1]
 
OVA와는 달리 '양황귀'라는 부제가 없다.
 1(편)화~13(편)화에는 지구편(地球編), 14(편)화~26(편)화에는 우주편(宇宙編)이라는 부제가 붙어 있다.
 
더불어 천지무용!과 신 천지무용!도 세계관과 기본 설정등이 많이 다르다. 천지무용의 경우 순차적으로 만나게 되었지만 신 천지무용!의 경우엔 모두들 한꺼번에 만나게 된 사이. 더불어 쥬라이의 힘이라던가 검의 기본설정도 틀리다. 어머니쪽 모습도 마사키 아치카가 아닌 마사키 키요네의 모습
 
?천지무용!
?신 천지무용!




OP. 「꿈은 어디로 갔는가(夢はどこへいった)」 노래 - 야마모토 린다
ED. 「그만둘 수 없어, 그만둘 수 없어(やめられない やめられない)」 노래 - 천지무용의 사람들
 
 
 
 
 

 


 

 줄거리



우주해적 료오키와 와슈는 동업자로서, 키요네, 미호시, 아에카, 사사미들에게 쫓기다가 지구로 불시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마사키 신사의 후계자인 텐치를 만나게 된다. 불시착 후 그들은 싸움을 하게 되지만, 텐치가 갖고 있는 7개의 보옥의 힘으로 싸움을 멈추고 모두 같이 지내게 된다. 그리고 이 7명이 "텐치 패밀리"의 증표로서 7개의 보옥을 나눠갖게 된다.
 

도쿄로의 유학을 결정한 텐치는 도쿄에서 사쿠야라고 하는 예쁜 여학생을 만나게 되고 서로 호감을 느끼게 된다. 사쿠야에게 빠져(?) 텐치가 고향집 일에 대해 소원해진 틈을 타서 정체불명의 유기라는 존재가 나타나 "텐치 패밀리"를 와해시키려고 한다. 그 결과 한때 뿔뿔이 흩어지지만 유기의 정체와 목적을 깨닫게 된 사람들은 다시 모여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려 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