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신령사냥 GHOST HOUND" 21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신령사냥 GHOST HOUND" 21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신령사냥 GHOST HOUND" 21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신령사냥 GHOST HOUND (2007 년)
 원제
神?狩/GHOST HOUND
 영제
GHOST HOUND
 부제
신령사냥
 감독
나카무라 류타로 (中村隆太?)
 원작
시로 마사무네 (士?正宗)
 각본
코나카 치아키 (小中千昭)
 제작
프로덕션 IG
 저작권
ⓒ 2007 Production I.G?士?正宗/「神?狩/GHOST HOUND」製作委員?
 음악
오오타니 코우 (大谷幸)
 장르
판타지 | 미스테리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신령사냥/GHOST HOUND》(일본어: 神?狩/GHOST HOUND しんれいがり ゴ?ストハウンド 신레이가리 고즈토하운도[*])는 Production I.G에서 2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WOWOW에서 2007년 10월 18일부터 리스크램블 계열에서 방영되었다. 2008년 10월 부터는 테레비 사이타마 《애니타마》계열에서 차회 예고 커트한 형태로 방영되었다 전 22(편)화. 그 외, 《월간 코믹 브레이드》에서 아사히 소타 그림의 미디어 믹스 만화 작품이 연재되었다.

공각기동대와 애플시드의 작가 시로 마사무네 프로덕션 IG와 손잡아 같이 만든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일본 큐슈의 시골 마을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미스터리 심령물로 인간계와는 다른 영계를 볼 수 있는 세 소년을 중심으로 미스테리를 푸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공각기동대와 애플 시드 시리즈로 잘 알려진 만화가 시로 마사무네가 프로덕션 IG와 손을 잡고 펼쳐가는, 프로덕션 IG의 2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무수히 쏟아진 10월 신작들 가운데에서도 상당히 귀중하달 수 있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1987년 경에 구상했다는 시로 마사무네의 'GHOST HOUND' 기획을 원안으로 삼고 있는 작품이다.
 
일본 큐슈의 한적한 시골 마을을 무대로, 우리가 살아가는 현세(現世)와는 다른 세계인 영세(幽世)를 볼 수 있는 세 명의 소년을 주인공으로 삼아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전혀 접점이 없을 듯한 세 소년을 이어주는 것은 11년 전에 일어났던 유괴 사건이다. 잊으려야 잊혀지지도 않는 가슴 아픈 과거는 영세를 체험하는 아이들에게 진실의 열쇠를 던져주고, 숨겨진 진실에 다가가면서 아이들은 조금씩이나마 성장해 나간다.
 
판타지, 미스터리, 성장드라마 등 여러가지 장르가 복합적으로 얽혀 있는 가운데, 제작진 측에서는 이 작품을 "spiritual animation"이라 분류하고 있다. 'spiritual('영적인, 정신적인'이라는 의미)'이라는 표현 그대로 작중에는 심리학적 용어들이 다수 등장한다. 비현실적인 설정을 현대 심리학적인 방법으로 풀어내는 신선한 시도 뒤편에서, 결국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이 '인간'과 인간의 '정신'이라는 사실을 시청자들에게 날카롭게 일깨워 주는 작품이다.
 
감독은 레인과 키노의 여행 시리즈의 나카무라 류타로가, 각본은 드림)와 레인 헬싱 등을 맡았던 코나카 치아키가 맡고 있으며, 지옥소녀 시리즈와 왕도둑 징 등에서 둥글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깔끔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오카 마리코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다. 전체적으로 동양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정성이 담긴 화면 구성은, 제작사인 프로덕션 IG가 이 작품에 얼마나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느끼게 해 준다.
 

OP. 「폴터가이스트(ポルタ?ガイスト)」 노래 - 코지마 마유미
ED. 「Call My Name~바람이 우는 언덕(風鳴りの丘)~」 노래 - Yucca
 
 
 
 
 

 


 

 줄거리



'투영된 세계(우츠시요)'라 불리는 현세(現世)에는 지금처럼 과학기술이 발달하기 훨씬 이전부터 다른 세계가 겹쳐져 있다고 한다. 우리가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우리의 눈에 비치고 있는 이 현세와 달리 또 하나의 세계는 이면에 감추어진 '숨겨진 세계(카쿠리요)'라 할 수 있다. '영세(幽世)'라 불리는 또 하나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극히 한정된 이들 뿐.
 

이곳에 영세를 보고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이 있었다. 자연으로 둘러싸인 고즈넉한 분위기의 이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중학생 소년 코모리 타로, 오오가미 마코토, 나카지마 마사유키. 이 세 소년들은 저마다 떨쳐내기 힘든 괴로운 과거를 지니고 있었다. 그 힘겨운 과거 때문인지, 아니면 또다른 이유가 있어서인지는 몰라도 이들은 O.B.E.(체외이탈체험), 다시 말해 영혼이 일시적으로 몸에서 빠져나가는 현상을 통해 영세와 현세를 오갈 수 있게 되었다.
 

소년들은 영세를 떠돌면서 그곳이 어디로 이어져 있는지를 점차 깨닫게 되고, 영세에 갈 수는 없지만 영세를 볼 수는 있는 소녀 미야코까지 더해져, 아이들은 자신들의 과거를 둘러싼 가혹한 진실에 점차 가까워져 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