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행복장의 오코죠상" 50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행복장의 오코죠상" 50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행복장의 오코죠상" 50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행복장의 오코죠상 (2001 년)
 원제 しあわせソウのオコジョさん
 영제 Mr. Okojyo
 부제 행복장의 오코죠상
 감독 야마모토 유스케 (山本裕介)
 원작 우노 아유미 (宇野?由美)
 각본 니시조노 사토루 (西園悟) | 우라사와 요시오 (浦?義雄)
 제작 RADIX | TV 토쿄
 저작권 ⓒ 宇野?由美?白泉社/創通エ?ジェンシ??RADIX?テレビ東京
 음악 아마노 마사미치 (天野正道)
 장르 드라마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1년 가을 개편과 함께 10월 2일부터 TV 도쿄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하기 시작한 이 작품은 아주 재미있는 드라마성 코미디 작품이다. 귀여운 동물 주인공 (외모와는 달리 성깔 만만찮은 동물들도 있지만..)들과 그 주인을 비롯한 주변의 인간들이 벌여 나가는 이야기를 상큼하게 담아내고 있다.
 
기본적으로 인간과 동물간에 서로 대화가 통하지 않기 때문에 벌어지는 멋대로 해석하기와 동물들간의 입담이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약삭빠르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쵸로리, 인간을 내쫒고 아주 집을 차지해버리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기고만장,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르는 식의 족제비 코죠삐가 벌이는 행각은 애완동물의 마음속을 들여다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일본식 속설에 산족제비는 행복을 가져온다는 말이 있는데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이 성깔 사나운 산족제비가 행복을 가져올지, 재앙을 가져올지는 흥미 진진하게 계속 지켜볼 일이다.
 

일본의 만화가 우노 아유미가 하쿠센샤의 LaLa에서 연재한 만화 "オコジョさん"(한국어판은 "춤추는 족제비"라는 이름으로 서울문화사에서 발간되었다. 전 8권)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원작은 96년부터 2005년까지, 애니메이션은 2001년부터 2002년까지 전 51(편)화가 방영되었다.
 
일본명은 "행복장의 오코죠상"(しあわせソウのオコジョさん). 투니버스에서 방영할 때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로 번안하였다.
 
산골에 살던 어느 족제비가 한 대학생의 집에 들어와서 애완동물로 길러지면서 생기는 각종 해프닝을 다루고 있다. 족제비 시점의 심리묘사가 일품.
 
국내에서도 투니버스에서 방영할 때 하도 때려준 덕에 꽤나 인기를 끌었다. 참고로 방영할 때 한가지 마찰이 있었는데 매직키드 마수리와 오프닝 곡이 거의 똑같아서 당시 표절 논란이 있었다. 근데 투니버스 측은 일본판 오프닝을 번안했던 거라 표절 논란은 마수리 쪽으로 향했다. 그래서 이 애니가 소개되면서부터는 KBS가 마수리의 오프닝 곡을 바꾼건 매직키드 마수리의 흑역사.자업자득. 당연히 앨범에도 수록되어 있지 않다.

1OP. 「그애의 Happy Face(あのコのHappy Face)」 노래 - 행복 시스터즈
2OP. 「코죠삐의 노래(コジョピ?のうた)」 노래 - 사와시로 미유키, 야마자키 바닐라, 사케노베 미카
1ED. 「졸릴 때까지(眠くなるまで)」 노래 - 타카토리 히데아키
2ED. 「따끈따끈 코죠루(ぽかぽかコジョル?)」 노래 - 사케노베 미카
 
 
 
 
 

 


 

 줄거리



행복장 (幸福莊, 아파트 이름)에 사는 과묵하기 그지없는 대학생 츠지야 하루카는 어느날 귀가 도중 쓰레기 더미위에 널부러져 있는 하얀 산족제비 한마리를 발견하고는, 집으로 데려온다.
 

원래는 자신이 키울 생각이 아니었으나 이웃의 동물을 아주 좋아하는 초등학생 (소학생) 쿠도 유우타가 자기네 집에서는 부모님이 애완동물을 못 기르게 한다고 하는 바람에 그냥 자신이 기르기로 한다.
 

하지만 이런 전후사정을 전혀 모르고 있는 하얀 산족제비 코죠삐는 애완동물 가게를 탈출할때의 기백 그대로 야생성을 그대로 드러내며 이 세상 모두를 지극히 자기 중심적인 관점에서 멋대로 해석해 버리고 있다. 게다가 옆집 주인이 기르고 있는 쵸로리라는 쥐는 아예 족제비를 형님으로 모시기로 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