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그레네이더3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그레네이더" 3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그레네이더" 3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그레네이더~미소의 섬사 (2004 년)
 원제
グレネ?ダ? ~ほほえみの閃士~
 영제
Grenadier
 부제
그레네이더
 감독
코우지나 히로시 (神志那弘志)
 원작
카이세 소스케 (海??祐)
 각본
오케야 아키라 (桶谷?)
 제작
스튜디오 라이브 | 그룹 탁크
 저작권
ⓒ 海??祐/角川書店/グレネ?ダ?製作プロジェクト
 음악
이와사키 후미노리 (岩崎文紀)
 장르
SF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그레네디어(グレネ?ダ?)는 월간소년 에이스에 연재된 카이세 소스케(海瀨壯祐)의 만화작품. 모두 7권. 또 그것을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이다.

소년 에이스에서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연재된 만화. 작가는 카이세 소스케로 총 7권 완결. 한국에서는 학산문화사에서 정발했는데 정발명은 그레너디어다.
2004년에 TV 애니메이션화 되었으며, 이쪽은 '미소의 섬사(ほほえみの閃士)'라는 부제가 붙는다. 원작보다는 애니쪽이 쫌 더 유명하다.
여기서 섬사란 총 잘 쓰는 사람을 의미하며 그레네이더는 섬사들 중 가장 뛰어난 이에게 붙는 섬멸자란 뜻의 칭호다.
금발 폭유 주인공인 텐도 루슈나가 리볼버 한자루 갖고 여행을 하면서 강적들을 물리치고 동료를 만들고 흑막도 좀 있고 그런 뻔하다면 뻔한 스토리.
하지만 이 애니의 pv가 공개될 당시 상당한 화제였는데 왜냐고 한다면....

이 충공깽의 장전씬 때문. 참고로 이 장전씬은 애니에선 루슈나가 탄환 없을때마다 활용되었다. 정상적인 장전한 장면은 딱 한번이다...
하지만 정작 본편에선 그다지 특이할거 없었던 스토리나 오히려 과도할 정도의 여성진들의 서비스씬 등의 요소로 잘해봐야 평작 정도의 평가밖에 받지 못했다.
 
결국 남긴건 저 장전씬 뿐일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평균 이상의 작화에 특별한 작붕은 없었으며 평범한 전개에 뻔한 이야기라해도 나름대로 '불살'이라는 화제를 성공적으로 얘기했기에 슴가 리로드만으로 마냥 평가절 할 수 없는 애니라는 평도 있다. 또는 마지막의 건카타 패러디나 시모카와 미쿠니가 부른 op/ed도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참고로 오프닝과 엔딩은 처음 방송할때와 나중에 다른 방송국에서 재방송할때 각각 다른 곡을 사용했는데(영상도 바뀐 노래에 맞게 변경) 일반적으로 처음 방송할때 나왔던 오프닝과 엔딩이 높은 점수를 받는다.

과도한 섹스 어필로 다소 평가절된 부분을 보면 신혼합체 고단나와 상통하는 면이 있다.

비인기 애니메이션이라서 동인지조차 드물다. 특히 국내에서는 자막이 하도 늦게 나와서 소수의 팬들이 그냥 자막 없이 보기도 했다. 그래도 DVD는 나름대로 볼륨이 충실한 편, 미공개 영상 같은 부록을 담아 출시했다.
 
이전에는 왠지 애니가 원작이고 나중에 코믹스화된 것처럼 되어 있었는데, 엄연히 만화가 원작이고, 이를 애니화한 것이다.
 
 
 
 
 

 


 

 줄거리



자신의 고향을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선 건맨(섬사) 텐도 루슈나(天道琉朱菜)는 도중에 만난 검사 코지마 야지로(虎島?次?), 풍선술사 쿠레나이 미캉과 같이 고난을 극복해 간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