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52P 한글자막 동영상 "아침 안개의 무녀25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52P 한글자막 동영상 "아침 안개의 무녀" 25화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52P 한글자막 동영상 "아침 안개의 무녀" 25화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침 안개의 무녀 (2002 년)
 원제
朝霧の巫女
 영제
Asagiri no Miko
 부제
아침 안개의 무녀
 감독
모리야마 유지 (森山雄治)
 원작
우가와 히로키 (宇河弘樹)
 각본
츠키무라 료에 (月村了衛)
 제작
카오스 프로젝트 | TV 토쿄 | GANSIS
 저작권
ⓒ 宇河弘樹?少年?報社/巫女委員?
 음악
사이토 츠네요시 (?藤恒芳)
 장르
판타지 | 드라마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12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우가와 히로키의 만화 또는 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만화는 에도시대의 괴담집 이노모노노케로쿠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그래서 부제가 헤이세이이노모노노케로쿠.
 
아마츠 타다히로가 친척인 히에다 가문(무녀 집안)의 이노신사에서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그리고 있다.

소년화보사에서 간행하는 Young King Ours 에 연재된 우가와 히로키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애니메이션. TV 도쿄의 심야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인 열혈전파구락부(클럽) 코너에 육상방위대 마오와 함께 방송되었다. 열혈전파구락부는 새벽 2시 30분부터 시작되나, 아침안개의 무녀 그 본편 자체는 마오짱이 끝난 다음인, 새벽 2시 50분부터 방송된다.
 
러닝 타임은 보통 TV 판 애니메이션 러닝타임의 절반인 12분이다. 히로시마의 한 신사에 살고있는 무녀 3자매가 심신자(審神者, 일본어로는 "사니와"라고 한다)인 아마츠 타다히로를 노리는 요물들을 제령하기 위해 벌이는 일들이 스피디하게 전개된다. 실제로 사용하는 제령기구나 신성도구들이 등장하기도 하는 만큼 독특한 일본식 무(巫)문화를 보는 재미도 있다.
 
애니메이션은 2002년 일본에서 방영되었다. 배경이 히로시마현 미요시 시인데 히로시마현에서는 정작 처음에는 방영되지 않았다가 2004년 7월 19일부터 주고쿠 방송(RCC. TBS계열)에서 1회 2편, 거의 매일 방영했다. 
 
한국에서는 진짜 일본에서도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작품이었는데 일본문화개방으로 이것저것 신작을 마구 내쏟던 리즈시절의 투니버스에서 2005년에 방영하였으며, 2006년에 tu로도 몇 번 방영되었다. 당시 주연쪽은 잘 맡지 않았던 윤여진의 주연캐스팅과 막 푸쉬를 받기 시작한 뉴비신용우같은 신선함과 그외 이명선, 이현진, 정선혜, 정유미 또한 문선희, 차명화, 손원일등의 베테랑 성우의 조합이 꽤 구성져서 잘 안알려진 매니아용 개념 더빙작으로써 간혹 추천하는 사람도 있는듯. 여담으로 애니 장면에 신용우의 캐릭터와 손원일이 맡은 캐릭터가 장미로 휩싸인채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씬이 잠시 있는데3초도 안된다 이 장면에 BL물인줄 알고 낚였다가 여자애들이 무녀복입고 처묵처묵하고 놀러다니는 내용에 낚여 분노하는 여자들도 있었다. (...)
 
만화가 실제 일본 신화와 역사적 사실에 베이스를 둔 스토리인 것과 달리 애니메이션에서는 오리지날 스토리가 진행되어, 창작된 신 야가레나를 상대로 싸우고, 무녀위원회 중심으로 전개되며, 내용도 전체적으로 가벼워졌다. 이런 저런 설정의 변경을 작가가 별로 달가워하지 않은데다가 중반을 넘어가면서 작화 붕괴가...망했어요.
 
러닝타임이 보통 애니메이션과 달리 13분으로 절반 밖에 안 한다. 전체 26(편)화이니 일반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치자면 13(편)화 분량.
 
하야시바라 메구미가 여는 노래인 Faint Love, 맺는 노래인 Koibumi를 부르고 성우로도 출연을 했다. 하야시바라 메구미 팬이라면 한 번 쯤 봤을 법한 작품.
 
엔딩인 'KOIBUMI'는 금영 노래방에도 수록되있으며 가사의 80%가 랩으로 이루어져있어 브레인 파워드 오프닝과 함께 정말 부르기 힘든 오덕노래로 간주되는데 간혹 성덕들이 무리수두고 불렀다 목이 나가는 안타까운 현상을 주기도 하였다.
 
국내에서도 김이경 PD의 연출에 힘입어 윤여진이 부른 최종화 삽입곡이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마무리 노래인 연문에 홍범기가 랩 피처링으로 올라와서 성우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성우갤에선 이에 힘입어 롹범기에 이어 랩범기라는 애칭을 붙여주기도 하였다.


OP. 「faint love」 노래 - 하야시바라 메구미
1ED. 「KOIBUMI」 노래 - 하야시바라 메구미
2ED. 「朝未き?夜渡り」 노래 - 하야시바라 메구미


 
 
 
 
 

 


 

 줄거리



히로시마의 무녀 3자매 히에다 쿠라코, 유즈, 타마. 이들은 모두 어느 정도 이상의 제령 능력을 가지고 있는 무녀들이다. 이야기는 유즈의 어린 시절 친구인 아마츠 타다히로가 귀향을 하면서부터 시작된다. 타다히로(애칭 - 히로)는 평범한 고등학생같아 보이지만 실제로 심신자(審神者, 신과의 중계자)로서 그 왼쪽눈에 감추어진 비밀 때문에 사악한 요물들의 표적이 된다. 게다가 이들은 대담하게도 신사나, 학교를 가리지 않고 계속 습격해온다.
 

그리하여 히에다 자매의 장녀이자, 동생들이 다니고 있는 학교의 교사이기도 한 히에다 쿠라코는 직접 이들에 대항하기 위한 무녀위원회를 설치한다. 모두 합쳐 5명인 무녀위원회는 학교의 질서를 지키고 사악한 요괴들을 조복하는 일을 실행하게 된다. 하지만 동생인 유즈가 능력이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이런 일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들이 아닌지라 다소 불안한 기운이 남아 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