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노에인 - 또 하나의 너에게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노에인 - 또 하나의 너에게" 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노에인 - 또 하나의 너에게" 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노에인 ~또 하나의 너에게~ (2005 년)
 원제
ノエイン ~もうひとりの君へ~
 영제
Noein
 부제
노에인
 감독
아카네 카즈키 (赤根和樹)
 원작
타치가와 메구미 (立川?)
 각본
오오노기 히로시 (大野木?) | 아카네 카즈키 (赤根和樹)
 제작
반다이 채널 | 미디어 팩토리 | 란티스 | 토시바 EMI | 사테라이트
 저작권
ⓒ2005 赤根和樹?サテライト/ノエイン製作委員?
 음악
나나세 히카루 (七?光) (이토 마스미)
 장르
판타지 | 드라마 | SF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천공의 에스카플로네의 감독을 맡은 아카네 카즈키가 원작에서 각본, 시리즈 구성 및 감독까지 맡은 24(편)화짜리 2005년작 애니메이션.
 타임 리프와 평행세계를 소재로 다루며, 12살 아이들을 주인공으로 삼고 있다.
 숨겨진 명작, 혹은 저주받은 명작으로 평가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다.

방영당시 천공의 에스카플로네와 히트가이 J로 인정받은 아카네 카즈키의 오리지널 신작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으나...
 문제는 호불호가 극도로 갈리는 캐릭터 디자인. 이거 때문에 거부감을 일으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결국 묻혀버리게 되었다. 소위 모에계도 아닌데다, 표정 일그러짐이 지나치게 리얼했다는 부가 점도 있었다. 거기다 초반부 작화도 조금 들쑥날쑥...

이걸 보면 제가페인 캐릭터 디자인이 얼마나 모에계였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천공의 에스카플로네와 히트가이 J도 그렇고, 아카네 카즈키 감독은 캐릭터 디자인에 악운이 붙었나 보다.
 
 하지만 성장의 고통을 겪는 아이들의 심리와 평행 세계와 시간 여행이라는 비현실적인 소재를 상당히 유기적으로 통합해냈기 때문에 단지 캐릭터 디자인만으로 판단하기엔 아까운 애니다. 액션 씬 연출도 상당히 높은 수준.
 
대세와 상관없는 애니였기에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묻혀버렸지만, 애갤러스 등에서는 플라네테스, 제가페인, 하이바네 연맹과 더불어 저주받은 걸작으로 추앙받고 있다.
 
2008년엔 DVD-BOX가 나왔다. 2011년 8월 24일 BD-BOX 발매.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히트가이 제이 등으로 많은 이들의 뇌리에 깊이 각인되어 있는 감독 아카네 카즈키가 다시 한 번 원작에서 각본, 시리즈 구성 및 감독까지 맡으며 야심차게 시작한 프로젝트 '노에인 ~또 하나의 너에게~'가 드디어 2005년 그 막을 열었다.
 
재미는 물론 작품성까지 보장하는 또 한 사람의 장인 감독이 가져오는 선물은 근미래를 바탕으로 한 차원이동 판타지. 고작 '15년 후'라는 가까운 미래임에도, 세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변화가 일어났고, 결국은 인류의 종말까지 예견될 만한 암울한 상황에까지 도달해 있다는 충격적인 설정 속에서 어린 주인공들에게 강요되는 '선택'을 모토로, 사춘기로 접어든 아이들의 감정의 교차와 시공을 뛰어넘는 전투 속에서 드러나는 평화를 향한 메시지 등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나 '하코다테'라는 현실에 존재하는 세계와 시공을 뛰어넘은 세계를 동시에 그려냄으로써 현실미와 허구미를 동시에 강조한다는 것이 아카네 감독의 의견으로, 이미 '에스카플로네'라는 전작의 차원이동물을 훌륭하게 그려냈던 그가 또 한 번 창조해 낼 새로운 세계를 팬들로 하여금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 2005년 10월 11일 치바TV(25:30~)를 시작으로 각 지역 방송국 및 키즈스테이션에서 방영 시작.
 

OP. 「idea」 노래 - eufonius
ED. 「夜明けの足音(새벽녘의 발소리)」 노래 - solua


 
 
 
 
 

 


 

 줄거리



하코다테에 살고 있는 소녀 하루카는 봄방학을 맞이한 어느 날 교회 첨탑 위에 파랗게 빛나는 눈으로 둘러싸인 남자를 목격한다. 남자의 정체는 15년 후의 세계 중 하나인 "라크리마 시공계"에서 온 용기병(?騎兵) 카라스였다.
 

15년 후의 세계에서는 고도로 발달한 과학력으로 인류의 세계를 지탱하려 하는 "라크리마 시공계"와 전 시공계의 소멸을 바라는 "샹그리라 시공계" 간의 격렬한 싸움이 펼쳐지고 있었다. 압도적인 힘을 자랑하는 샹그리라의 공격에 라크리마가 무릎을 꿇는 것은 시간 문제였다. 샹그리라의 침공을 막는 "열쇠", 즉 용의 토크(torque)의 존재를 감지한 라크리마 사령부는 그것을 확보하기 위해 15년 전의 세계로 용기병을 보낸 것이었고, 그의 정체는 사실 하루카와 어릴 적부터 친구인 유우의 15년 후의 모습이었다.
 

12살의 여름방학. 수험 공부에 시달려 우울해하는 유우에게 하루카는 "가출할 거면 같이 가 줄게"라고 말한다. 그런 두 사람 앞에 다시 파랗게 빛나는 눈이 내리고 카라스가 나타난다.
 과연, 절망적인 미래를 구하기 위한 열쇠를 지닌 소녀 하루카는 미래를 바꿀 수 있을 것인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