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사의 꼬리"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사의 꼬리" 1기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천사의 꼬리" 1기 1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천사의 꼬리 (2001 년)
 원제 おとぎスト?リ?天使のしっぽ
 영제 Tail of AngelㅣAngel`s Tail
 부제 천사의 꼬리 1기
 감독 오치 카즈히로 (越智一裕)
 원작
 각본 오카다 마리 (岡田?里) | 무츠키 쥬조우 (六月十三)
 제작 토쿄 키즈 | 원더 팜 | WOWOW
 저작권 ⓒ ワンダ?ファ?ム/『天使のしっぽ』プロジェクト
 음악 히라이와 요시노부 (平岩嘉信)
 장르 드라마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1년 10월, WOWOW에서 '동화스토리 천사의 꼬리'라는 제목으로 30분짜리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다. 이후 2002년 10월부터 키즈스테이션에서 방송되어 AT-X에서도 속편 '천사의 꼬리 Chu!'와 같이 방영되었다.
 
애니화되면서 약간의 설정변경이 이루어져 주인공으로 '무츠미 고로'가 설정되었다. 또 수호천사와는 달리 인간에 원한을 품은 생물들이 환생한 사성수가 등장하며 이들은 나중에 스핀오프 작품 세인트 비스트 시리즈가 탄생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DVD판이 나오면서 1(편)화가 추가장면을 넣은 디렉터즈 컷으로 개편되는 등, 신규 에피소드도 2개 추가되어 영상특전으로 '독(毒) 천사의 꼬리'라는 SD화된 수호천사들이 나오는 쇼트 콩트가 추가되었다. 내용은 원작에 약간의 왜곡을 가한 내용. 또한 키즈 스테이션에서 방영된 것은 DVD판.

2003년 3월부터는 속편 '천사의 꼬리 Chu!'가 키즈 스테이션에서 1회 방영분에 2(편)화(마지막회 제외) 방영 구성으로 전 6회가 방영되었다.


이 작품 천사의 꼬리는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평범한 남자 주인공의 곁에 어느날 갑자기 미소녀들이 나타나 같이 살게 됨으로써 벌어지는 에피소드 만발형"의 작품이다. 천지무용이나 러브히나와도 같이 남자주인공은 평범하다 못해 못나 보이는 구석까지 있는 반면, 그를 둘러싸고 그만을 바라보는 여자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미녀에, 각각의 특성으로 남성시청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형의 전개가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작품들만큼 기본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대중적인 성공을 거두는데 있어 리스크가 적은 장르는 없을 것이다.
 
게다가 여기에 등장하는 무수한 미소녀 또는 로리형 캐릭터들은 남자주인공인 무츠미 고로가 이전에 돌봐주거나 기른적이 있었던 애완동물들이 환생을 한 것이라고 하니, 메이드물에서나 나타나곤 했던 주인으로 모셔지는 캐릭터의 설정을 도입하기에도 그리 무리가 따르지 않는 설정이 된 것이다.
 
하지만 이 작품의 진정한 재미는 이 많은 여성 캐릭터들이, 나름대로 고로를 도우려고는 하지만, 어차피 이들은 애완동물이 환생하여 인간이 된 것이기에 인간세상의 일상이나 대처법을 잘 모르는 바람에 벌어지는 각종 코믹만발 드라마형 에피소드들이다. 작품을 보기도 전에 "왜 무츠미 고로는 암컷만 키우거나 도왔을까?" 내지는 "어째서 무츠미 고로가 도와준 애완 동물은 전부 여자로만 환생했을까?"하는 의문을 품는 시청자들에는 이 작품을 통해 잔잔한 재미와 웃음을 찾을 수 있을 듯 하다.
 

OP. 「천사의 꼬리(天使のしっぽ)」 노래 - P.E.T.S.
ED. 「One Drop」 노래 - 노가와 사쿠라

 
 
 
 
 

 


 

 줄거리



주인공 무츠미 고로는 20대의 지지리도 운이 없는 실업자. 그러나 어느날 그의 앞에 12명의 수호천사가 나타난다. 모두들 그가 자라면서 기르다 세상을 떠났던 애완동물들. 그 수호천사들은 사성수들로부터 무츠미 고로를 지키라는 명을 받고 세상에 환생하게 된다.
 

그리고 사성수들은 그에게 빼앗긴 중신수를 되찾기위해 그의 목숨을 호시탐탐이 노리지만 그때마다 수호천사들의 목숨을 건 헌신적인 도움으로 무사히 위기에서 벗어나고 결국 사성수의 우두머리인 청룡이 나타나면서 주인공과의 피할 수 없는 마찰이 일어난다.
 

여기서 수호천사 12명은 사성수로부터 고로를 구해보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신(神)인 사성수들을 당해내지 못한다. 그때 수호천사들이 당하는 걸 본 고로는 격노하여 그들 앞에 나서게 된다. 그리고 거기서 중신수의 힘이 발산되며 사성수들을 제압하게 된다. 그리고 여신의 중재로 고로가 악한 마음이 없으며 성자라는 사실을 깨달은 사성수들은 비소로 성자 무츠미 고로를 성자로써 모시게 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