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수신연무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수신연무"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수신연무"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수신연무 ( 2007 년 )
 원제 ?神演武 -HERO TALES-
 영제 Jyushinenbu -HERO TALES-
 부제 수신연무
 감독 세키타 오사무 (?田修)
 원작
 각본 세키지마 마요리 (?島眞?)
 제작 스튜디오 플래그
 저작권 ⓒ HUANG JIN-ZHOU?GENCO?FLAG ⓒ 2007 ?神演武製作委員?
 음악 테라시마 타미야 (寺嶋民哉)
 장르 액션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스퀘어에닉스의 만화 잡지 '강강 파워드'에서 연재중인 동명 만화의 애니화 작품으로, 일본 작품으로는 상당히 드물게 무협풍을 가미한 본격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철의 연금술사로 이미 확고한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만화가 아라카와 히로무가 그림을 맡고 있다는 점에서 연재 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만화 연재는 2006년부터, 애니메이션은 2007년 가을부터 시작되고 있는데, 현재까지 일본에서도 단행본이 한 권 밖에 발매되지 않았을 정도라서 사실상 만화와 애니가 동시 진행에 가깝다고 말할 수 있다.
 
원작 만화는 글(원안) 황진조(?金周), 그림 아라카와 히로무 라는 구성으로 되어 있고, 작품이 탄생하게 된 유래에 대해서도 그간 이것저것 설명이 다양했지만, 원안자로 표기된 '?金周'가 실은 아라카와 히로무, GENCO, 스튜디오 플래그의 공동 명의임이 강강 파워드 지면을 통해 알려졌다. 이는 애니메이션의 제작 주체가 고스란히 만화판에도 관여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되므로, 만화판을 애니의 원작이라 부르기는 어렵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참고로 ?金周라는 단어는 중국어로 '골든 위크'를 뜻한다)
 
하늘로부터 선택받은 사람임을 의미하는 특별한 문장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의 영웅. 그러나 공존할 수 없는 두 별의 숙명 때문에 부딪칠 수밖에 없는 두 영웅을 중심으로 난세를 평정하기 위한 이들의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이 시작된다. 동양풍의 배경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액션씬이 주요 볼거리로, 호화 스태프와 성우진만으로도 방영 전부터 팬들의 주목을 끈 작품이다.
 

황진주의 원작을 강철의 연금술사로 유명한 아라카와 히로무가 그림을 담당하여 전 5권 완결의 만화. 원 소스 멀티 유즈의 일환으로 2쿨짜리 애니메이션도 만들어졌다.
 
원작이 있는 작품임에도 만화판의 전개 구도는 상당히 단선적. 중국풍답게 기연도 드글드글하고, 시작부터 주요 캐릭터들이 밍기적거림 없이 연달아 쏟아져나온다.복잡하게 머리 쓰지 않고 킬링타임용으로 읽을 만화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 사실 무협지의 전형적인 전개구도를 따라가고 있다 보니 이런 이야기에 익숙한 독자들에겐 좀 식상한 내용일 수도 있다.
 
대강의 얼개는 고대 중국풍의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북진칠성의 기운을 이어받은 7전사들이 세계의 운명을 걸고 암약한다는 이야기. 이들 7전사는 능력을 각성시킬 때마다 자신에게 해당되는 별의 문장이 몸 어딘가에 빛나며 나타나며, 능력 발현시 평상시를 훨씬 초월하는 힘을 발휘한다.
 
어, 어라? 이, 이거…!
 
모 캐릭터의 디자인이 누군가와 매우 흡사하여 현지의 일부 팬덤에서는 "총통 각하의 검술 실력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능!!" 드립을 치기도 한다. 게다가 이 캐릭터 능력이 사기안이다(…).

1OP. 「WINTERLONG」 노래 - BEAT CRUSADERS
2OP. 「플래시백(フラッシュバック)」 노래 - HIGH and MIGHTY COLOR
1ED.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사람에게(かけがえのない人へ)」 노래 - 호시무라 마이
2ED. 「나뭇잎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의 노래(木漏レビノ歌)」 노래 - HIGH and MIGHTY COLOR

 
 
 
 
 

 


 

 줄거리



제국이 어지러워지면 하늘의 인도를 받은 일곱 명의 영웅이 그 땅에 내려온다. 그들은 제각기 별의 문장을 지니고 있으며, 세상을 평정하기 위해 격동의 시대를 헤쳐 나간다고 한다. 육가종(六伽宗)의 총본산인 연통사(蓮通寺)에는 그 본당 깊숙한 곳에 황제조차 알지 못하는 한 자루의 검이 잠들어 있었다. 한 명의 영웅이 그 검을 뽑아들 때에 비로소 7개의 별 문장을 지닌 이들의 숙업이 결정된다. 백성들은 하늘로부터 선택받은 이 영웅들을 가리켜 이천신존(二天神尊)과 오신투사(五神?士)라 불렀다.
 

하지만 이천신존으로 꼽히는 파군(破軍)과 탐랑(貪狼)의 두 별은 서로가 서로를 먹으려 들어 결국에는 지상에 큰 화를 부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두 별이 같은 시대에 나타날 경우 세상이 멸망한다고 일컬어지지만, 다행히도 지금까지는 두 별이 같은 시대에 출현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지금 두 별의 문장을 지닌 이들이 맞부딪히면서 세상은 난세의 소용돌이 속으로 휘말려 든다.
 
탐랑의 문장을 지닌 제국의 장군 케이로우는 자신의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연통사로 숨어든다. 연통사 깊숙한 곳에 감추어져 있는 패자의 검 '현가난무(賢嘉爛舞)'를 탈취하는 것이 바로 그의 목적이었다. 그러나 이변을 눈치챈 소년 타이토우가 그의 앞을 가로막으면서, 파군의 별과 탐랑의 별이 맞서게 된다.
 
황위를 찬탈하여 나라를 장악하려는 케이로우와 그의 야망을 제지하기 위해 길을 나서는 타이토우... 각자 서로의 정의를 주장하며 첨예하게 대립하는 가운데, 일곱 개의 별이 모이는 그 순간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