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보노보노29화~3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보노보노" 29화~3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보노보노" 29화~3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보노보노 (1995 년)
 원제
ぼのぼの
 영제
Bono Bono
 부제
아기해달 보노보노
 감독
난바 히토시 (難波日登志)
 원작
이가라시 미키오 (いがらしみきお)
 각본
야스미 테츠오 (やすみ哲夫)
 제작
어뮤즈 | 그룹 탁크 | TV 토쿄
 저작권
 음악
미야케 카즈노리 (三宅一?)
 장르
아동물 | 코미디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48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시청자로 하여금 감상 후에 모든 사물에 대해 의문을 품게 만드는 중독성이 강한 작품. 일견 너무도 당연한 현상에 대해 근원적인 질문을 던져 난처하게 만드는 아기해달 보노보노, 촐싹대는 행동에 "때릴꺼야?"라는 대사로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구축한 다람쥐 포로리. 한편 폭력을 휘두르며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만 속 마음은 따스한 북미너구리 너부리. 이 세 친구가 함께 놀며 생활하는 일상의 모습을 단순한 색채와 선을 이용해 구현해낸 명작이다.
 

보노보노는 TV 시리즈 외에도, 극장판이 약 5분 정도가 컷트된 상태에서 1993년 11월13일에 개봉되었고, 이 버전의 극장판은 이후 1994년 3월 19일에 보노보노 플러스라는 제목으로 완전판의 형식으로 공개된 바있다. 또한 2002년 8월에 신주쿠의 무사시노관등을 비롯한 일본내 극장들에서 새로운 보노보노 극장판이 공개된다. 새로 제작되는 보노보노 극장판은 3D로 만들어져 이색적인 느낌을 창조한다.
 

ぼのぼの. 해달 보노보노, 다람쥐 포로리, 너구리 너부리의 숲속 생활을 그린 이가라시 미키오 작의 만화와 이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1986년부터 연재가 시작된 장수 4컷만화.[1] 1995년에 4쿨짜리 TV 애니메이션화되었다.
 국내에서는 원작이 1995년 서울문화사에서 라이선스화되었고 애니메이션은 1996년에 투니버스를 통해 처음 방송을 하였고 이후 SBS등의 공중파 채널에서도 방송되었다. 만화는 너무 오래 전에 나와 한때 구하기 힘들었지만 재판되었다. 다만 20권 이후론 발매되고 있지 않다.
 
강렬하진 않지만 적절하게 터지는 개그센스와 귀여운 캐릭터, 더불어 더빙판 성우진의 강렬한 싱크로 덕분에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있다.
 
원작 만화에서는 철학적인 내용을 다루기도 한다. 생각보다 심오한 편...이라기보다는 원작은 아동만화가 아니다. 확실히 어른용.
 
전체 대사의 3분의 1이 이름부르기다. 보노보노야, 포로리야, 너부리야...등등.
 
특히 국내 성우진은 원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그 인기 덕택에 일어판 보노보노는 왠지 어색하다는 사람까지 나왔고, 결국 극장판도 한국어 더빙판이 나왔다. 하지만 보노보노의 목소리가 너무 똘망똘망하게 들리는 것이(원래 더 어벙하고 기운빠진 목소리여야 한다.), 녹음한지 오래되어 성우의 감이 약간 떨어진 게 아닌가로 보인다.(그외 성우들도 예전이랑 좀 느낌이 달라졌다.) 여담으로 캐릭터들의 개명 센스(?)도 가히 초월급.
 
워낙 더빙이 잘된 작품이다보니 일본에 역수출됐다는 등의 루머가 돈 적도 있었다.
 ...물론 일본 네티즌들은 당연히 일본판으로 쭉 봐왔으며 일본판을 최고로 여기고 있다.


극장판 "향기나무의 전설"은 3D로 제작되었다. 극장판 3D의 경우 몬스터 주식회사와 개봉시기도 비슷했고 전체적인 캐릭터 디자인 스타일이 비슷한 편이었는데, 그 때문인지 극장판 DVD에는 제작진의 자학개그가 삽입(…)되었다고 한다.
 
최근에 국내 한 게임제작사에서 온라인게임으로 제작중이다. 장르는 애니메이션 게임이라는데 아직 두고봐야 될 듯. 원작자 이가라시 씨가 감수하러 내한하기도 했다. 한국판 더빙에 참여했던 성우진이 거의 그대로 참여했다. 오오 추억이여 오오.
 
보노보나 Buono!, U2의 보노하곤 상관없다. 3cf의 보노와는 상관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한국에서는 케이블TV의 만화 전문 채널 투니버스에서 지속적으로 방영되고 있으며, 지상파TV에서는 1998년에 매주 일요일 오전에 편성되었던 SBS-TV의 '만화잔치'의 한 코너로 방영되었다.
 

1ED. 「지름길로 가고 싶어(近道したい)」 노래 - 스가 쿄코
 2ED. 「LOVE, TWO LOVE」 노래 - 스가 쿄코

 
 
 
 
 

 


 

 줄거리



아기 해달인 보노보노는 호기심도 많고 상상력도 어마어마하다. 보노보노가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은 동굴 아저씨. 무슨 일이든 결국 동굴 아저씨한테 끌려가 갇혀 버릴 거라고 생각하곤 한다. 그러나 보노보노가 던지는 질문들이 과연 어리숙한 어린아이의 질문일 뿐인지, 보노보노 일행의 단순하고 유쾌한 하루하루가 과연 엉뚱하기만 한 것인지 한 번 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