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2005 년)
 원제
ガンパレ?ド?オ?ケストラ
 영제
Gunparade Orchestra
 부제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감독
시노하라 토시야 (篠原俊哉)
 원작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각본
후쿠시마 유키노리 (福島幸典)
 제작
TV 아사히 | 브레인즈 베이스
 저작권
ⓒ 2005 SECI/Bandai·BANDAI VISUAL
 음악
후루카와 마사요시 (古川昌義) | 나나세 히카루 (七?光) (이토 마스미)
 장르
전쟁물 | 메카닉 | 액션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3년에 우리를 찾아왔던 건퍼레이드 마치를 기억하는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 찾아왔다. 2005년 10월부터 TV아사히 및 여러 방송국에서 방영을 개시하는 새로운 건퍼레이드 시리즈,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가 그것이라 할 수 있다.
 발매도 되기 전인 PS용 게임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고 있기에, 원래 시리즈의 후속작이라고는 해도 등장인물에는 변화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건퍼레이드 시리즈의 세계관에서 태어난 작품이므로 전작의 팬들에게는 그리 낯설게 다가오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직접적인 연결점은 없고, 전작에서 등장했던 쿠마모토 관련 부분은 슬쩍 언급되는 정도이다. 전작이 게임 발매 이후에 애니화되면서 등장 인물들의 비중이 크게 줄거나 설정이 바뀐 부분들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에 게임의 팬들에게 그다지 좋은 평가를 얻지 못했던 것을 신경쓴 것인지, 이번에는 애니를 방영한 후 게임을 발매하여 매체간의 위화감을 줄이고자 하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특기할만한 사항은 전체적으로 등장인물과 배경이 달라지는 3장의 이야기로 구성으로 되어있다는 점이다. 2005년 10월 4일에 방영을 시작한 1(편)화부터 8(편)화 분량에 해당하는 '백의 장(白の章)'은 아오모리 제108 경호사단 제4 중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9(편)화부터 시작되는 '녹의 장(?の章)'은 히로시마에 있는 제105사단 제7시바무라 중대를, 18(편)화부터 시작되는 '청의 장(?の章)'은 오가사와라 제도의 제8 경호사단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전작에 해당하는 건퍼레이드 마치의 후속작에 해당할 수 있는 작품. 전작은 원작 게임 발매 후에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후에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었지만,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는 기획 단계에서 애니메이션화를 고려, 게임의 설정을 베이스로 하여 애니메이션이 게임 발매 전에 선행 방영되었다.
 

전작 건퍼레이드 마치도 애니화가 되었을 때 상당한 설정 변경이 있었는데,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 역시 게임과는 어느 정도 설정이 다른 부분이 존재한다. 또한 어디까지나 게임판을 기준으로 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건퍼레이드 마치의 직접적인 후속작이 아닌 점에 주의. 설정, 스토리 등은 따로 논다.
 원작 게임이 백의 장, 녹의 장, 청의 장 등 3개의 게임으로 나올 정도로 쓸데없이 방대한데, 애니메이션은 2쿨 24(편)화에 각 장당 7~9(편)화를 할당하였다.
 전작 건퍼레이드 마치 애니메이션이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것[1]]에 비해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의 평가는 망작. 건퍼레이드 마치의 후속작이라는 기대를 안고 보게 되면 그 기대는 산산조각이 난다. 한참 전작에 못 미치고 거기다 자막 제작자중 한명인 아쓰맨이 더이상 손대기도 싫다는 말투의 글과 함께 자막의 제작 포기를 선언했다.
이정도면 쿠소애니급.
 

게임 역시 얼마 안 있어 S랭크 세이브 파일이 잡지 부록으로 나 돌 정도로 평가가 안 좋다.
 

그런데도 미디어 믹스는 제법되어서 건퍼레이드 마치 소설을 집필중인 사카키 료스케가 각 장별로 1권씩 소설을 집필했고 코믹스 역시 건퍼레이드 마치 코믹스를 그린 사나츠라 히로유키가 맡았다.

OP. 「Faze to love」 노래 - 하시모토 미유키
ED. 「두 사람이 잊혀지지 않아(ふたりが忘れない)」 노래 - 미사토 아키

 
 
 
 
 

 


 

 줄거리



- 백의 장(白の章) -
 

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땅 아오모리는 이제까지 환수의 피해를 받은 적이 없었다. 그곳에 토쿄의 간부육성학교인 진무대(振武台)를 졸업한 엘리트 사관 이시다 사라가 제108 경호사단 제4 중대의 중대장으로 부임해 온다. 능력은 뛰어나지만 실전의 경험이 없는 이시다를 한 부대의 지휘관으로 임명한 것은, 만성적인 지휘관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상부에서 고민 끝에 선택한 일종의 테스트였다.
 그러나 발령받은 부대에 첫발을 들인 사라는 실전 경험도 없을 뿐더러, 애시당초 전시 상황이라는 개념조차 희박한 부하들을 보고는 한탄을 금치 못한다. 그러던 중 갑자기 환수가 나타났다는 연락이 들어오는데...
 

- 녹의 장(?の章) -
 

오키나와 및 큐슈를 거의 궤멸시키다시피 하고 다시금 츄고쿠 지방(*혼슈의 서쪽 끝에 위치한 톳토리, 시마네, 오카야마, 히로시마, 야마구치현의 5개 현을 가리키는 말)으로 쳐들어오는 환수들. 환수들을 진로를 막아내라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는 제105사단 제7 시바무라 중대는 라이덴(雷電)이라 불리는 동물 형태의 병기를 소유하고 있는 용기병으로 편성된 특수부대였다.
 그러던 어느날 환수들의 맹공격에 고전을 면치 못하던 제7 시바무라 중대에 본부로부터 긴급 퇴각 명령이 떨어진다. 본부의 명령을 이해할 수 없던 켄지는 퇴각하는 동료들과 작별을 고하고, 홀로 산 속에 남아 환수들과 맞서 싸우지만...
 

- 청의 장(?の章) -
 

일본 열도에서 한참 떨어진 오가사하라 제도의 치치지마 섬도 여름을 맞이했다.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는 교정을 제8 경호사단의 대원들이 뛰고 있었지만, 단 한 사람 사쿠마 세이지만은 훈련을 땡땡이치고 양호실에서 놀고 있었다. 그러나 즐거움도 한 순간, 사쿠마는 곧바로 오오사코 선생에게 발각되고 선생에게 쫓겨 다니던 와중에 신기한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던 중 쿠마모토 궤멸 작전에서 활약했던 만익장(万翼長) 나가노 에이타로가 제8 경호사단에 나타난다. 나가노는 중대장인 이시즈카를 만나러 왔지만, 결국 이시즈카의 집을 찾지 못하고 센쥬네 집에 민박을 하게 된다. 잠을 자던 나가노는 영광호에 타고 환수와 싸우는 꿈을 꾸고 가위에 눌리고 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