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쿠라 대전 - 활동사진극장판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쿠라 대전 - 활동사진" 극장판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사쿠라 대전 - 활동사진" 극장판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사쿠라 대전 활동사진 (2001 년)
 원제 サクラ大戦 活動写真
 영제 Sakura Wars the Movie
 부제 사쿠라 대전 극장판
 감독 혼고 미츠루 (本郷みつる)
 원작 히로이 오지 (広井王子) | 세가
 각본 테라도 노부토시 (寺戸信寿) | 니시무라 히로유키 (西村博之) | 혼고 미츠루 (本郷みつる)
 제작 세가 | 카도카와 서점 | 프로덕션 IG
 저작권
 음악 타나카 코헤이 (田中公平)
 장르 액션 | 메카닉 | 드라마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Movie
 총화수 80 분 X 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소닉과 더불어 세가의 간판 게임으로 자리잡은 '사쿠라 대전'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5편의 OVA판, 1편의 극장판, 1편의 TV판등 수많은 시리즈물로 제작된 작품으로 게임과 함께 일본에선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캐릭터 디자인의 후지시마 코스케는 이미 국내 팬들에겐 "오 나의 여신님" 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며 이 작품의 주제곡은 우리가 어렸을때 듣던 김국환 선생님의 만화 주제가들을 연상시키는 복고풍 사운드로 큰 중독성을 보여주고 있다.

일본의 실존 역사시기인 다이쇼 시대를 바탕으로 가상의 역사 시대인 타이쇼 시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제국의 수도 도쿄를 지키는 미소녀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큰 인기를 바탕으로 2001년에 제작된 극장판은 그 목적에 걸맞게 커다란 퀄리티를 자랑하지만, 사쿠라 대전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상당히 어리둥절한 부분이 많이 보이는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는 작품이다.


2001년 12월 디지캐럿 별나라여행,아즈망가 대왕 단편,슬레이어즈 프리엄 등과 동시상영된 극장판. 제국화격단의 존폐여부 자체가 불투명하다는 위기상황을 배경으로 하여 이제까지 보아왔던 사쿠라대전 시리즈의 전투씬을 훨씬 더 강화한 형태의 작품으로 제작되었다.
 
캐릭터 디자인은 오 나의 여신님,체포하겠어 등으로 안정된 미형 캐릭터를 선보인 후지시마 코스케가 담당하였다. "제국화격단"이라는 복고풍형 오프닝송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있다.
 
일본에 실존했던 역사시기인 다이쇼시대를 한자를 조금 바꾸어 (大-]]太) 타이쇼시대로 바꾼후 가상의 역사를 만들어 내고 있다. 제국의 수도인 도쿄를 지키기 위해 영자갑옷으로 무장한 미소녀들의 전투를 담고 있는 이 작품은 특이하게도, 이 미소녀들이 평소에는 연극단의 배우로 활동하는 설정으로 나오고 있다. 검을 쓰는 진구시 사쿠라를 비롯하여 마리아 타치바나, 칸자키 스미레, 아리스, 이홍란(리코란), 키리시마 칸나 등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캐릭터들이 다양한 취향을 가진 팬들에게 보편적으로 어필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였다.
 

OP. 「극장판 기적의 거울(劇場版・奇跡の鐘)」 노래 - 제국화격단
 

※ 시리즈 개요
 OVA(1997) 사쿠라대전 앵화현란 - 전 4권
 OVA(1999) 사쿠라대전 굉화현란 - 전 6권
 TVA(2000) 사쿠라대전 - 전 25화.
 MOV(2001) 사쿠라대전 활동사진 - 85분 분량.
 OVA(2002) 사쿠라대전 칸자키 스미레 은퇴기념 스.미.레. - 특별편.
 OVA(2003) 사쿠라대전 에콜 드 파리 - 전 3권
 OVA(2004) 사쿠라대전 르 누보 파리 - 전 3권
 OVA(2007) 사쿠라대전 뉴욕 뉴욕 - 전 3권(6화)

 
 
 
 
 

 

 

 줄거리



타이쇼(太正) 15년 12월의 제도(帝都). 아직 크리스마스 공연의 흥분이 채 가시지도 않은 대제국극장(大帝都劇場)에 한 여성이 나타난다. 그녀의 이름은 라쳇 알타일(ラチェット アルタイル). 원래 성조(星組)의 수장이었으나 유육화격단(紐育華擊團) 설립을 준비하기 위해 제국화격단(帝國華擊團) 화조(花組)로 배속된 것이다. 하지만 연기와 전투 모두에서 철저한 합리주의와 개인주의 노선을 지키고 있는 라쳇에게는 화조의 면면은 당황스러운 존재 그 자체였다.
 

그리고 라쳇의 등장과 함께 또 다른 두 남자가 등장한다. 그들은 고도의 기술을 자랑하는 하이테크 그룹 더글라스 스튜어트(ダグラス スチュア-ト, DS)사의 사람들로, 제국의 정치가들과 결속해 제국육군에 무인병기를 판매하기 위해 온 것이었다. 때마침 정체불명의 강마(降魔)들에게 습격을 받고 있던 제국은 화조 일원들에게 새로운 병기와 함께 강마와의 전투에 나가도록 명령한다.
 

그러던 어느 날, 무서운 강마와 전투를 벌이고 있는 화조 앞에 정체불명의 인형증기(人形蒸氣)가 나타나 강마를 단숨에 물리친다. 이 인형증기는 다름아닌 DS사의 새로운 병기인 야프키엘(ヤフキエル)이었다. 이러한 성과로 제국은 야프키엘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기 시작하는데 함께 전투에 나간 화조 일원 중 야프키엘의 부자연스런 동작 때문에 레니가 부상을 당한다.
 

게다가 매번 화조보다 먼저 강마 출현 현장에 나타나는 야프키엘의 뒤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한 마리아가 DS사로 잠입해 들어가는데 곧바로 행방불명이 된다. 사태가 여기에 이르자 제국위원회는 야프키엘의 정식 채용과 함께 화조의 해체를 의논하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