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나이트 헤드 제네시스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나이트 헤드 제네시스"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나이트 헤드 제네시스" 1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나이트 헤드 제네시스 (2006 년)
 원제
 영제
NIGHT HEAD GENESIS
 부제
나이트 헤드 제네시스
 감독
타케우치 요시오 (竹?啓雄)
 원작
이이다 죠지 (飯田?治)
 각본
이이다 죠지 (飯田?治)
 제작
포 섬
 저작권
ⓒ 2006 NIGHT HEAD GENESIS 製作委員?
 음악
우메바야시 시게루 (梅林茂)
 장르
액션 | 미스테리 | SF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1992년 방영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초능력 미스터리 드라마 'NIGHT HEAD'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원치 않는 초능력을 지니고 있음으로 인해 순탄치 못한 인생을 살아야 하는 두 형제의 이야기를 그려냈던 드라마는 방영 당시 큰 반향을 얻었고, 이후 소설, 영화, 만화 등 여러 분야로 미디어믹스가 되었다. 10년도 더 세월이 흐른 지금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이 작품은, 원작자라고도 할 수 있는 드라마의 각본가 이이다 죠지가 그대로 투입되어 새로운 시나리오로 전개될 예정이다.
 
초능력을 갖고 있는 키리하라 나오토와 나오야 형제. 조금도 바라지 않았지만 태어날 때부터 그들 몸에 깃들어 있었던 능력은, 결국 어린 형제가 부모로부터 버림을 받게 되는 원인을 제공한다. 연구소에 갇혀 지내다 15년이 흐른 후 어른이 되어 바깥 세상으로 나온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평범하지 않다'는 데서 오는 바깥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노골적인 배척 뿐이었다. 자칫 만능이라고 생각되기 쉬운 '초능력'이란 힘은 이 작품의 주인공들에게는 마치 저주에 가까운 힘으로 그려진다. 결국 사람들에게 동화되지 못하고 계속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야 하는 두 형제가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려 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그리 밝지 않은 시선으로 다뤄지는 작품인 셈이다.
 
캐릭터 원안을 맡고 있는 것은 드라마의 팬이었다는 만화가 히구리 유우(氷栗優). 최근 학원 헤븐 게임을 비롯, 애니메이션 제작에까지 참여하면서 특유의 아름다운 캐릭터와 일러스트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목소리를 연기할 호화 캐스팅과 더불어 여성팬들을 매료시킬 수 있는 두 가지 요소가 한꺼번에 갖춰져 있다고도 말할 수 있다. 재밌는 점은 원작인 드라마에서 동생 나오야 역을 맡았던 탤런트 타케다 신지가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내레이션을 맡고 있다는 점으로, 드라마 스태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이번 애니메이션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한층 높아졌다. 새롭게 태어난 애니메이션이 과연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작품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D. 「말(言葉)」 노래 - 언더그래프
ED. 「잠들어 있던 기분 잠들어 있던 마음(眠っていた?持ち 眠っていたココロ)」 노래 - 카미키 아야
 
 
 
 

 




 

 줄거리



원치 않는 힘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부모에게 버림을 받아야 했던 키리하라 나오토와 나오야 형제. 숲 속의 '연구소'에서 그야말로 유폐나 다름없는 생활을 하고 있던 두 사람의 뇌리에는 언제나 '너희들이 밖으로 나가면 마이너스의 힘을 부른다'는 말이 울리고 있다.
 

그러나 결국 자유를 갈구하며 두 형제는 연구소를 뛰쳐나오게 되고, 그 사이 벌써 15년의 세월이 흘러 성인이 된 두 사람을 기다리는 것은 결코 따뜻하지 않은 사람들의 시선 뿐이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