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격부술사 요역문4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격부술사 요역문" 4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격부술사 요역문" 4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격부술사 요역문 (2006 년)
 원제
GEKIFU?記 妖逆門
 영제
Reverse Gate of the Specter
 부제
격부술사 요역문
 감독
네기시 히로시 (根岸弘)
 원작
 각본
효도 카즈호 (兵頭一?)
 제작
RADIX | 덴츠 | TV 토쿄
 저작권
ⓒ 2006 田村光久?小?館/妖逆門???テレビ東京
 음악
미야케 카즈노리 (三宅一?)
 장르
어드벤쳐 | 액션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1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4월 3일부터 TV토쿄 계열을 통해 방영되는 오리지널 판타지 모험 애니메이션. 44년에 한 번 개최되는 요괴들의 기묘한 게임에 참가하게 된 소년의 모험과 그로 인한 성장을 그릴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만화나 소설, 게임 등 원작이 존재하고 애니화가 되거나,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힘입어 다른 매체로 미디어믹스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요역문의 경우는 만화와 애니가 거의 동시에 시작되는 이례적인 케이스 중 하나이다. 애니메이션 원안자로 참여하고 있는 만화가 후지타 카즈히로(대표작은 우시오와 토라 꼭두각시 서커스 등)와 실제 그림을 담당하고 있는 타무라 미츠히사의 합작으로 연재되고 있는 만화판은 위와 같은 이유로 애니와 상당히 다른 전개를 걷게 되기 때문에, 만화의 연재가 애니메이션 방영보다 조금 먼저 시작되긴 하였으나 결코 '원작'이라고는 부를 수 없다.
 (참고로 일반적으로는 줄여서 요역문이라 불리지만, '요역문'은 정확히 말해서는 만화판을 가리키는 제목이며, 애니메이션은 'GEKIFU전기 요역문'이라는 제목이다)
 

원제는 妖逆門. 주간 소년 선데이 2006년 13호부터 2007년 16호까지 연재. 타무라 미츠히사가 그리고 후지타 카즈히로가 원안을 맡아 연재되었던 작품. 2006년 4월부터 1년동안 TV 도쿄 계열에서 방영되기도 했다. 또 작중에 등장하는 도구를 기반으로 한 카드게임도 개발되어 있다.
 
특이하게 만화(원작) 연재 ⇒ 애니화 방영(또는 그 반대)의 패턴과는 달리 원작과 애니메이션을 거의 동시기에 연재/방영했다. 그래서 설정은 대체로 원작과 동일하지만 스토리는 일부 다른 것도 있다.
 만화(원작)의 이름이 격부술사 요역문이며 애니메이션의 제목은 GEKIFU전기 요역문이다. 한국에서는 애니메이션또한 격부술사 요역문으로 방영되었다.
 
한국에서는 챔프TV 등의 대원방송 계열에서 방영되었다. 주연 성우진까지 중복으로 굴려먹는 위엄을 보여주었다. (...)
 거기다 몇몇 미스캐스팅도 심한 편이지만 김옥경의 연기는 상당히 절륜한 편.
 여담으로 광고시엔 Janne da arc의 뫼비우스를 bgm으로 썼으나 정작 주제곡은 2기 오프닝인 하얀달을 쓰고 엔딩은 일본판 1기 엔딩을 썼으며 이 당시의 대원답지 않게 주제곡만큼은 원판을 초월할 정도로 둘 다 잘뽑힌 것이 특징. 주제곡은 이정은이 불렀다. 근데 뭐해 더빙이 개판인데
 여담으로 엄청나게 왜색이 짙은 작품인데 어쭙잖은 대원다운 발퀄로 로컬라이징을 해서 시망해버렸다.
 이러한 점때문인지 관련 상품 발매목적으로 방영한 거같은데 퀄러티가 그 모양이다보니 반응이 영 시원찮았다.
 덕분에 재방송도 하지 않고 있다.

아직 많은 부분들이 베일에 가려져 있으나, 천지무용 시리즈 및 소년기사 라무 시리즈 등으로 이미 수차례 밝고 경쾌한 모험물을 맡았던 경력이 있는 네기시 히로시 감독의 신작인 만큼 기대해 보지 않을 수 없다.
 

1OP. 「뫼비우스(メビウス)」 노래 - Janne Da Arc
2OP. 「하얀 달(シロイツキ。)」 노래 - YU-KI
1ED. 「from 요역문(ふろむ 妖逆門)」 노래 - 후쿠하라 카오리
2ED. 「춤추자 요역문 ~플레이어의 노래(踊る ばけぎゃもん ~ぷれい屋音頭)」 노래 - 코바야시 유미코
3ED. 「환청 요역문(ソラミミ妖逆門)」 노래 - 후쿠하라 카오리
4ED. 「Always there for you」 노래 - 사이가 미츠키, 후쿠하라 카오리
 
 
 
 

 




 




 줄거리



관광지인 섬의 여관집 아들로 자라 한 번도 섬 밖을 나가본 적이 없어 '여행'이란 것을 동경해 오던 소년 산시로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가출과 비슷한 형태로 집을 나와 섬에서 나오는 배에 오른다. 그러나 평소에도 정의감이 넘쳤던 산시로는 선상에서 별 것 아닌 시비에 휘말려들어 그만 바다에 빠지게 된다. 그런 산시로를 구해준 것은 후에라는 이름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이었다.
 

플레이어를 찾고 있던 후에는 산시로를 역문(逆門)의 사도 네이드의 습격을 받아 붕괴되기 직전인 요괴성으로 데려간다. 요괴들을 가차없이 '격부(?符.게키후)'로 바꿔버리는 네이드의 행동에 분노한 산시로는 후에가 내민 '격반(?盤)'을 받아들고 격부술사가 되기로 맹세한다. 게임에 이겨서 우승자의 특권인 "소원"으로 요괴를 구하려는 것이다.
 

그러나 그런 산시로 앞에는 저마다의 사정을 안고 있는 플레이어들이 차례로 나타나게 되는데... 과연 산시로는 그들과 싸워 이겨서 요괴들을 구해낼 수 있을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