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17화 제목 : [지켜야 할것! 크로스 장인과 전설의 광석!]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1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1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 2012 년 )
 원제
聖?士星矢Ω-セイントセイヤオメガ-
 영제
Saint Seiya Omega
 부제
세인트 세이야 오메가
 감독
하타노 모리오 (畑野森生)
 원작
쿠루마다 마사미 (車田正美)
 각본
요시다 레이코 (吉田玲子)
 제작
Toei Animation
 저작권
 음악
요코야마 세이지 (?山菁?)
 장르
액션ㅣ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의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되었었던 '쿠루마다 마사미'의 동명의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1986년부터 1990년까지 연재하였으며, 총 28권의 단행본이 발간되었다. 우리나라에는 '서울문화사'에서 역시 완결인 28권까지 모두 정식 발매가 되었으나, 마지막 28권이 나온 것이 1999년으로, 현재 절판되어 찾기 힘든 유물이 되었다.
애장판과 문고판이 각각 15권씩 나왔으며, 게임으로도 발매가 되었다.
1986년부터 1989년까지 총 114화로 애니메이션이 방송되었었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토에이 애니메이션(이하 토에이)'에서 제작하게 되었다. 많은 작품을 만들어내었다. 현재도 <원피스>를 내보내고 있으며, <큐티하니> 등도 제작하였다. 그러나 대체로 아동물을 만들고 있으며, 특히나 <카논>, <풀 메탈 패닉>은 '쿄토 애니메이션'에게 빼앗길 정도로 최악의 작화를 자랑하고 있다.

감독은 '하타노 마리오'가 내정되었는데, 감독으로서의 경력은 없다. 시리즈 연출과 음향연출을 주로 담당하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직위는 '시리즈 연출'이다.
시리즈 구성에는 '요시다 레이코'가 내정되었다. 지금까지 담당한 애니메이션의 수가 굉장히 많으며, <바쿠만>, <케이온> 등으로 큰 유명세를 탄 각본가이다. 과거에는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등을 맡기도 하였는데, 비록 망작의 수도 많으나 <마요치키!>, <너와 나>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망작으로까지는 되지 않으리라 예상된다.
캐릭터 디자인에는 '우마코시 요시히코'가 내정되었다. 많은 '아사히'작품을 만들었는데, <프리큐어 시리즈>가 대표작이라 할 수 있겠다.

열혈이다. 열혈 성우가 캐스팅된 상태이다.
'코니시 카츠유키'와 '카키하라 테츠야'는 함께 <천원돌파 그렌라간>에서 굉장한 열혈을 보여준 적이 있다. 특히 '코니시 카츠유키'는 열혈 작품에 자주 캐스팅이 되고 있는 상태이다.
'미도리카와 히카루'의 경우, 열혈 작품은 아니나, 워낙 멋진 목소리를 가진 탓에, '멋진 기사'에 캐스팅이 되는 경우가 잦다. 최근 <Fate / Zero>에서도 멋진 기사를 훌륭히 연기중에 있다.
'스와베 쥰이치'는 워낙 연기의 폭이 큰 탓에, 여러 작품에 동시 캐스팅이 되며 캐릭터 성이 짙은 편은 아니나, 강한 깡패같은 역에도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강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Blood C>에서 얄밉지만 멋진 연기를 펼쳐준 '스즈키 타츠히사'가 캐스팅 되었으며, 현재 발표된 성우들 중에서 유일한 홍일점인 '유키노 사츠키'의 연기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기존의 작품에서 <세이야>를 연기하였던 원로 성우 '후루야 토오루'가 특별 출연을 할 예정이다.

▶ 신화 시대로부터 현대까지, 지상에 사악이 다다를 때에, 반드시 나타난다고 하는 희망의 기사, 세인트. 그들은 크로스라 하는 무기로 지상을 지키는 여신 아테나를 지키며 싸웠다.
시간이 흘러, 일찍이 세이야에 의해 봉인된 투쟁의 신인 마르스의 부활이 다가오고 있다.











 줄거리



송곳니 전에 온화한 표정 소년, 용의 봉우리가 나타난다. 그러나 용의 봉우리는 그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강대한 소우주 소유자였다. 그 힘의 편린을 보게 빛을 송곳니 용의 봉우리가 전설의 히지리 투사, 보라색 용의 아들인 것을 알게된다. 용의 봉우리가 고향에서 요양에서 빠라이스토라 돌아온 것을 격려 일동은 빠라이스토라 소우주 특성을 조종 훈련에 도전한다. 용의 봉우리가 교묘하게 물을 조종하는 한편, 송곳니 빛을 조종하는 악전 고투! 송곳니, 빛을 착용할 수있는 것인가! ? 그리고 그것을보고 용의 봉우리는 ...! ?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