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학원 헤븐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학원 헤븐"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학원 헤븐"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학원 헤븐 (2006 년)
 원제 ?園ヘヴン
 영제 Gakuen Heaven
 부제 학원 헤븐
 감독 히이로 유키나 (ひいろゆきな)
 원작 Spray | 비주얼 아트
 각본 히이로 유키나 (ひいろゆきな) | 타카하시 나츠코 (高橋ナツコ)
 제작 토쿄 키즈
 저작권 ⓒ Spray/VisualArt's/Interchannel/BL?園?援部 2006
 음악 니시오카 카즈야 (西岡和哉)
 장르 BL]] | 학원물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최근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조금씩 활기를 더해 가고 있다. 2006년 4월 시즌에만도 벌써 채운국 이야기 프린세스 프린세스 수왕성 오란고교 호스트부 나나 등 여성 취향 게임이나 만화, 소설 등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들이 과거에 비하면 꽤 큰 비중으로 신작들 사이에서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연령층 속에 점차 여성들(특히 10대 이상의 여성들)의 비중이 커지게 되었음을 의미하며, 제작사 입장에서는 새로운 시장층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됨과 동시에 남성향 하렘물의 홍수 속에서 시청의 선택권을 제한당하던 여성들에게도 점점 작품을 골라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는 이야기가 된다.
 
특히나 BL(Boy's Love) 장르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들의 제작도 늘어나, 2003년에 18금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스키쇼가 TV시리즈로 첫 선을 보인 이후 OVA의 제작 시도 등이 꾸준히 이어졌고, 18금 게임으로서는 또 한 번 TV시리즈로 등장하게 된 작품이 바로 이 학원 헤븐이다. 원작은 2002년에 Spray에서 발매된 게임으로,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정평이 나 있는 만화가 히구리 유우(氷栗優)의 깔끔한 캐릭터 디자인과 전면에 배치된 초호화 성우진 덕에 이미 여러 매체로 이식을 거치며 여성들을 위한 게임으로 자리잡았으며, 본편 게임 이외에도 팬디스크나 드라마시디, 캐릭터 싱글 시디 등이 다양하게 선을 보이면서 미디어 믹스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각본은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스쿨 럼블 등으로 잘 알려진 타카하시 나츠코가 맡고 있으며, 음악을 맡은 니시오카 카즈야는 오늘부터 마왕이나 바이스 크로이츠 등의 여성 취향 작품들과 캐릭터 싱글 등의 작업에 많이 참여한 작곡가이다. 이외 러브리스나 쪽보다 푸르게 등의 애니메이션에 작화감독으로 참여했던 나카야마 유미(中山由美)가 이 작품에서도 캐릭터 디자인과 작화 감독을 맡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고 인상적인 작화도 기대해 볼 만하다. TV시리즈인 만큼 전반적으로 내용은 경쾌한 학원 코미디물 정도로 순화되리라 예상되지만, 내용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성우들의 목소리를 실컷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여성팬들에게는 상당한 메리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
 

OP. 「school boys」 노래 - YAMOTO
ED. 「파노라마(パノラマ)」 노래 - 후지오카 마사아키
 

 




 




 줄거리



내세울 거라고는 운이 좋다는 거 하나가 전부인 평범한 소년 이토 케이타. 어느날 그가 받게 된 한 통의 편지에는 "귀 학원에 당신의 입학을 허가합니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그것은 엄청난 엘리트 학교로의 입학허가서였고, 희망에 부풀어 입학한 케이타가 만난 것은 재능은 넘쳐나지만 개성 또한 넘쳐나는 독특한 친구들과 선배, 선생님들이었다. 끊임없이 자질구레한 사건들이 일어나는 가운데 운 하나로 세상을 살아가는 케이타의 조금은 험난한(?) 학창 생활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할 것인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