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크리스탈 블레이즈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크리스탈 블레이즈"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크리스탈 블레이즈" 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크리스탈 블레이즈 (2008 년)
 원제
クリスタル ブレイズ
 영제
Crystal Blaze
 부제
크리스탈 블레이즈
 감독
카세 미츠코 (加?充子)
 원작
 각본
츠키노 마사시 (月野正志) | 토미오카 아츠히로 (富岡淳博)
 제작
스튜디오 판타지아
 저작권
ⓒ クリスタル ブレイズ製作委員?
 음악
사카이 료 (酒井良)
 장르
SF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건(gun) 액션 애니메이션. 기획 단계에서부터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를 목표로 하여 만들어졌다는 것이 바로 이 작품 크리스털 블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싶다. 프로듀서인 츠키노 마사시가 주인공 슈의 목소리를 맡고 있는 성우 미키 신이치로에게 작품 기획과 콘셉트를 상의한 시점은 지금으로부터 5년 전, 그 후로 5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간신히 목적했던 애니메이션이 공개되기까지의 긴 시간 동안 보다 집약적인 프로젝트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 꾸준히 가해졌다고 한다.
 
이야기는 삶에 좌절한 인생들이 모여드는 럭스 타운에 위치한 'S&A 탐정사무소'라는 사무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는 소장인 슈를 비롯한 사무소 멤버들이 사라라는 여성과의 만남을 계기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구조를 취하고 있지만, 서사적인 구조 이외에도 그 이상으로 제작진이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이 바로 주인공 슈의 존재이다. 애시당초 슈의 성우인 미키 신이치로와의 연결고리를 갖고 시작된 기획인 만큼, 제작진 측에서 "한 남자의 성장 드라마"라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슈'의 행동과 감정의 변화에도 큰 비중을 두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두면 좋을 듯 싶다.
 
제작진으로는 최종병기 그녀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었던 카세 미츠코 감독과 캐릭터 디자이너 카가와 히사시가 다시 한 번 손을 잡았으며, 각본은 펌프킨 시저스 트리니티 블러드 등의 베테랑 각본가 토미오카 아츠히로가 담당하고 있다. 제작은 네가 바라는 영원과 주광의 스트레인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스튜디오 판타지아가 담당하고 있다.
 

OP. 「Never looking back?투명한 마음으로(透き通る心で)」 노래 - Rie
1ED. 「que sera-sera」 노래 - TASO
2ED. 「마음이여 바람이 되어라(こころよ 風になれ)」 노래 - TASO
 

 




 




 줄거리



국가의 교묘한 관리 통제에 의해 사람들은 명목상에 지나지 않은 자유와 평등을 누리고 있는 시대. 아시아 어딘가에 위치하고 있는 럭스 타운은 삶에 좌절한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모이는 무법천지의 거리였다.
 럭스 타운에 위치한 'S&A 탐정사무소'는, 간판은 탐정 운운하고 있지만 들어오는 의뢰라면 무엇이든 받는 해결사 사무소 비슷한 곳이었다. 소장인 슈는 전직 형사로서 거대한 공권력에 맞서다가 모든 것을 잃고 이 거리로 흘러들어온 남자였고, 슈 이외에도 사무소에는 무언가 사정이 있는 듯한 소년 아키라와 탐정을 동경해서 억지로 밀고 들어온 견습 탐정 마나미와 전화 담당인 아야카가 어시스턴트로 일하고 있었다.
 

소녀들을 납치해서 엽기적으로 죽이는 연속 살인 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던 즈음. 하잘것 없는 사건 의뢰들에 불만을 품고 있던 마나미는 슈에게 들어온 의뢰 메일을 발견하고는 자신이 해결해 보겠다며 아야카를 꼬드겨 현장으로 나간다. 짐을 운반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짐을 노리고 쫓아온 일당에게 습격당해 목숨마저 위험해진 두 사람은 슈의 도움을 받아 간신히 위기에서 벗어난다. 그러나 '짐'이라고 생각했던 것은 사실 기억을 잃어버린 여성이었고, 멤버들은 그녀에게 사라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사무소에서 함께 지내게 된다.
 

한편 포릴린은 슈에게 거리에서 보이고 있는 불온한 움직임을 조사해 달라는 의뢰를 하게 되고, 슈를 비롯한 멤버들은 점차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