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44P 한글자막 동영상 "신족가족"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44P 한글자막 동영상 "신족가족" 1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44P 한글자막 동영상 "신족가족" 1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신족가족 (2006 년)
 원제
神?家族
 영제
Kamisama Kazoku
 부제
신족가족
 감독
치오카 키미토시 (地岡公俊)
 원작
쿠와시마 요시카즈 (桑島由一)
 각본
반 카즈히코 (伴一彦)
 제작
미디어 팩토리 | 애니맥스 | 토에이
 저작권
ⓒ 桑島由一/メディアファクトリ??神?プロジェクト
 음악
타케이 히로유키 (武井浩之)
 장르
코미디 |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미디어 팩토리에서 간행되고 있는 쿠와시마 요시카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국내에서도 원작 소설이 대원씨아이에서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고 있어 이미 원작을 접해 본 사람들도 많으리라 생각된다.
 
삶을 살아가다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 사람들은 누구나 생각한다. "내게 이 난관을 타파할 힘이 있었으면, 나에게 신과 같은 능력이 있었으면..."이라고. 그러나 이 작품의 재미는 그런 일반적인 통념을 살짝 뒤집은 시선에서 바라보고 있다는 데서 비롯된다.
 일본의 토쿄 한 구석에서 살고 있는 신족가족 카미야마家, 엄청난 능력을 지닌 가족들에게 둘러싸인 장남 사마타로는 신으로서의 수행을 위해 인간계에 내려와 있는 상태지만, 과보호 가족들 덕분에 바라기만 하면 뭐든지 이뤄지는 환경 속에서 그만 매사에 의욕도 없고 적극성도 없는 나태 청소년으로 자라나고 말았다. 결국 이 작품은 그런 사마타로가 운명적인 첫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신인 부모님의 손을 빌리지 않고 사랑을 찾기 위해 한걸음을 걸어나가는 고군분투 청춘 일기가 그려지는 것이다.
 
야스다 스즈히토의 깔끔한 일러스트가 더해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정통파(?) 순정 로맨스라 할 수 있을 만한 연애담에 때로는 작은 감동을 주는 가족애까지, 즐겁게 볼 수 있는 요소들이 골고루 스며들어 있는 작품이다. 감독인 치오카 키미토시는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스탭롤에 올리는 신인이라 할 수 있지만, 포켓몬이나 갓슈벨 등의 작품에 참여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여실히 보여주리라 기대된다. 특히나 시리즈 구성을 담당하는 반 카즈히코의 지휘 아래 모인 각본가는 카게야마 유미, 나리타 요시미, 카네하루 토모코, 요시다 레이코 등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여성 각본가들이라서, 아기자기한 로맨스 코미디를 보여주는 데 있어서는 그야말로 최강의 제작진이라 할 수 있다.
 
OP. 「Brand New Morning」 노래 - 미즈하시 마이
ED. 「도서관에서는 가르쳐주지 않아, 천사의 비밀(?書館では?えてくれない、天使の秘密)」 노래 - 미라크
 

 




 




 줄거리



카미야마 사마타로는 토쿄의 세타가야에 있는 25년된 단독주택에서 살고 있는 고등학교 1학년 소년. 그러나 전혀 독특할 것이 없는 이 인적사항에도 불구하고 사마타로는 평범한 청소년은 아니었다. 아버지는 신, 어머니는 여신, 누나와 여동생은 여신후보에다, 어릴 적부터 소꿉친구(이자 감시역)인 천사 텐코까지... 그들은 일명 신족 가족이었던 것이다.
 

일가족이 인간계에서 살고 있는 이유는 사마타로가 인간에 대해 잘 알고 어엿한 한 사람의 신이 될 수 있도록 수행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만, 그럼에도 사마타로가 원하는 거라면 무엇이든지 O.K인 과보호 아빠와 엄마가 남발해대는 '기적' 때문에, 생각만 해도 모든 것이 원하는 대로 이뤄지는 사마타로는 무기력한 데다 매사에 적극성이 부족한 성격으로 자라 버렸다. 그런 이유로 감시자 격인 텐코에게는 혼나기 일쑤.
 
그러던 어느날 미스테리로 가득한 전학생 쿠미코가 나타나면서 사마타로는 그만 첫눈에 쿠미코에게 반하고 만다. 자신의 사랑은 스스로 쟁취하겠다며 사마타로는 의욕을 불태우지만,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사마타로를 위해 눈에 불을 켜는 가족들의 간섭을 막아내는 것부터가 쉬운 일은 아니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