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모레의 방향"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모레의 방향" 6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모레의 방향" 6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모레의 방향 (2006 년)
 원제
あさっての方向。
 영제
Asatte no Houkou
 부제
모레의 방향
 감독
사쿠라비 카츠시 (?美かつし)
 원작
야마다 J타 (山田J太)
 각본
미나카미 세이시 (水上?資)
 제작
칸사이 TV | 그룹 탁크
 저작권
ⓒ 山田J太?マッグガ?デン/あさって製作委員?
 음악
미츠무네 신키치 (光宗信吉)
 장르
SF | 미스테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1월에 방영되었던 부활하는 하늘 -Rescue Wings-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던 사쿠라비 카츠시(감독), 미나카미 세이시(각본) 콤비가 다시 한 번 뭉친 하트풀 드라마. 야마다 J타가 출판사 맥가든의 잡지 '코믹 블레이드 MASAMUNE'에서 연재중인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오빠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루 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고 비는 초등학생 카라다와 이제는 돌이킬 수 없는 어린 시절로 다시 한 번 돌아갔으면 하고 바라는 24세의 쇼코. 도저히 이룰 수 없는 소원에 사로잡혀 있던 카라다와 쇼코는 원인은 알 수 없지만 어쨌건 기적과도 같이 소원을 이루게 된다. 그러나 정신은 원래 나이 그대로인 채 몸만 변해버린 그들은, 점차 자신들이 바랐던 소원의 무게를 깨닫게 된다. 나이도, 살아온 이력도 다른 두 여주인공이 기적과도 같은 사건을 조우하면서 겪게 되는 드라마를 따스한 필치로 담담하게 그려나가고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아직 원작이 많이 진전되지 않은 상태이기에 조금 섣부른 애니화가 아닐까도 싶지만, '드라마'적인 재능이 특기인 제작진들의 면면을 볼 때면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다. 깔끔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이토 이쿠코의 캐릭터 디자인이나 미츠무네 신키치의 음악, 특히나 2006년 분투중인 제작사 J.C.Staff가 제작을 맡고 있다는 점 등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12(편)화라는 짧은 분량이지만 제작진 측에서도 '한 여름의 짧은 동화 같은 느낌'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만큼, 완성도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가 앞선다.
 

OP. 「빛의 계절(光の季節)」 노래 - Suara
ED. 「Sweet Home Song(スイ?トホ?ムソング)」 노래 - 유우마오
 

 




 




 줄거리



머지 않아 중학생이 되는 이오카와 카라다는 부모님과 사별한 이후, 오빠인 히로와 둘이서 살기 시작한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오빠 히로는 카라다가 태어나기도 전부터 일본을 떠나 있었기 때문에, 남매 지간이라고는 해도 조금은 어색한 느낌도 든다. 평온한 일상을 보내면서도, 유일한 혈육인 오빠에게 자신이 짐이 되고 있다는 생각을 하는 카라다는 오빠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하루빨리 어른이 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날 카라다와 히로는 그들이 사는 마을로 이사온 히로의 옛 여자친구 노가미 쇼코를 만나게 된다. 그런 사정을 전혀 모르는 카라다는 쇼코를 따르지만, 사실 쇼코는 아직도 히로를 잊지 못한 채 힘들어 하고 있는 상태였다. 자신이 버림받게 된 원인이 카라다였다는 것을 알게 된 쇼코는 아무것도 모르는 카라다에게 냉랭하게 대한다.
 

그리고 그날 밤, 불현듯 카라다는 어른으로, 쇼코는 아이로 변해 버리는 말도 안 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만다. 카라다는 자신이 "소원을 들어주는 돌"에 대고 빌었기 때문이라고 말하지만, 히로는 변해버린 두 사람의 모습이 다른 이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는 한편 그들을 원래대로 돌리기 위한 방법을 찾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