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04P 한글자막 동영상 "길가메쉬"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04P 한글자막 동영상 "길가메쉬"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04P 한글자막 동영상 "길가메쉬"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길가메쉬 ( 2003 년 )
 원제 ギルガメッシュ
 영제 Gilgamesh
 부제 길가메시ㅣ길가메쉬
 감독 무라타 마사히코 (むらた雅彦)
 원작 이시노모리 쇼타로 (石ノ森章太?)
 각본 토카와 아키오 (藤川昭夫)
 제작 칸사이 TV | 그룹 탁크
 저작권 ⓒ 2003 石森プロ/ギルガメッシュ製作委員?
 음악 와다 카오루 (和田?)
 장르 SF | 미스테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3년 10월 6일 간사이 TV를 필두로 하여 11일 후지 TV등 여러 민방사에서 방영 개시된 독특한 심야 느낌의 애니메이션. 원작은 일본의 원로 만화가로 손꼽히는 故 이시노모리 쇼타로이다. 사이보그 009, 인조인간 키카이다 를 비롯하여 일본 특촬계의 전설적인 히트 시리즈 가면 라이더 같은 작품도 전부 그의 원작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그러나 통칭 전대물에서 유난히 인기를 끌기는 했지만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재능이 거기에만 한정되어 있었던 것은 아니다.
 
이 길가메쉬 역시 그의 새로운 재능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판은 일반적인 큰 눈, 큰 가슴의 전형적인 일본 애니메이션풍의 그림체에서 벗어나 있으며, 작화는 시종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를 유지한다. 이 때문에 낯설고 불편하게 느껴지지만 선,악을 구분하기 힘든 묵직한 스토리와 시청자들의 예상을 빗나가는 반전이 마련된 작품 구성을 살리기엔 더 없이 적합하다.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만화책(전5권)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그러나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의 사이는 그저 소재만 빌려왔을뿐 완전히 다른 내용이 되어버렸다.
 
전 26(편)화로 심야에 방영했다.
 어둡고 세기말적인 분위기로 그림체부터가 엄청 사실감이 있어 무시무시하다.


OP. 「Crazy 4 U」 노래 - 코다 쿠미
ED. 「상실의 숲(忘れものの森)」 노래 - 안도 유우코
 

 




 




 줄거리



메소포타미아의 우르크지역에서 각종 괴현상이 일어나 조사가 이루어졌는데 그 과정에서 길가메쉬의 무덤이 발견되었다. 그곳에 과학자들을 파견하여 괴현상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헤븐즈 게이트를 만들었다.
 그런데 그곳의 박사 마도카 테르미치에 의해 반물질인 티어가 폭주하여 지구전체에 '쉘터링 스카이'라는 막이 생겼다.
 
한편 한 남매가 빚쟁이들에게 쫓기고 있는 도중 어떤 검은 옷을 입은 청년들을 만난다.
 그들은 남매에게 자기들과 함께 가지 않겠냐고 말한다. 그 때, 초능력을 쓸 줄 아는 누군가들이 청년들과 남매가 있는 곳에 오고 청년들은 그들을 '악마의 아이들'이라고 하며 싸우러 나간다.
 청년들과 초능력을 쓰는 이들이 싸우는 과정에서 남매는 초능력자들에게 납치당한다. 그들은 백작부인 남매를 만나고 싶어한다며 그녀가 있는 장소로 남매를 데려간다.
 
사실 남매는 마도카 테르미치의 자식들이었으며 백작부인이 말하길 그 청년들은 길가메쉬라는 괴물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들과 싸우기 위해서는 남매의 힘이 필요하다며 같이 있는 초능력자들과 함께 싸워주지 않겠냐고 한다. 남매는 거절하지만 후에 백작부인은 빚쟁이들에게 빚을 대신 갚아주고 그 남매들을 산다(...)
 
이후 남매는 길가메쉬들의 타겟이 되며 오르가와 함께 길가메쉬들과 싸우게 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