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고쿠도군 만유기"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고쿠도군 만유기"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고쿠도군 만유기"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고쿠도군 만유기 (1999 년)
 원제
ゴクド?くん漫遊記
 영제
Gokudogun Manyuki
 부제
고쿠도군 만유기
 감독
스기시마 쿠니히사 (杉島邦久)
 원작
키리시마 타케루 (桐嶋たける) | 나카무라 우사기 (中村うさぎ)
 각본
토미오카 아츠히로 (富岡淳博)
 제작
트랜스 아트 | SoftX | TV 토쿄
 저작권
ⓒ 1999 中村うさぎ?桐嶋たける/角川書店?テレビ東京?PIONEER LDC
 음악
아키모토 나오야 (秋元直也)
 장르
코미디 | 판타지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고쿠도군 만유기는 일본에서 방송할 당시에는 국내에 거의 알려져 있지 않은 작품이었으나 케이블 TV 대교 재능방송에서 방송을 하면서 많은 팬을 확보하는데 성공한 작품이다. 사악한(?) 타입의 주인공이 벌여나가는 좌충우돌 코믹 판타지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시끌벅적한 소동이 끊이지 않는 류의 코믹 작품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크게 어필하였다.
 
에샤로트의 전 국왕으로 마왕을 봉인한 전설적인 존재라는 수익어가 따라붙지만 도저히 전 국왕으로는 볼 수 없는 어린 나이인데다가 하는 행동도 말 그대로 천방지축인 트러블 메이커 고쿠도가 주인공이다. 여기에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못말리는 성격의 마계 황태자 프린스가 합세하여 벌이는 이야기는 쾌활하고 유쾌하다.
 

원제 ゴクド?くん漫遊記
원작은 나카무라 우사기 작, 키리시마 타케루 일러스트의 라이트 노벨
카도카와 쇼텐 작품으로, 91년도에 1권이 처음 발매되어 99년도에 전 13권으로 완결되었다.
외전 소설은 전격문고에서 10권까지 나왔다.

외전의 경우 아직 완결이 아니나, 상편으로 되어있는 10권(아마도 상하 구성)이 발매된 이후로 벌써 상당한 시간이 지났고, 작가는 판타지 소설에서 진작에 손을 땠기 때문에 사실상 완결된 것이나 마찬가지다.

주제는 엽기 판타지물(?). 당시에 흔했던 판타지 비꼬기류의 만화로 주인공 고쿠도 는 마왕을 봉인한 전설의 용사에 한 국가의 전 국왕이지만 항상 엽기적이고 사악한 행동만 일삼는다(...). 처음 시작은 고쿠도가 술집에서 한 할머니의 돌멩이를 슬쩍 훔치고(...), 그 돌에서 나온 정령이 고쿠도에게 3가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그러자 고쿠도는 '세상의 모든 부와 명예'라는 소원을 빌고 왕이 된다. 그러나 왕 생활에도 지쳐서(...) 자신이 왕이 될 때 도와준 한 여자와 함께 탈출하고 다른 동료들을 만나며 수많은 모험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다.

연재 당시 제법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코믹스, 드라마CD, 라디오 방송, 카드게임, 애니메이션화 등의 다양한 매체로 나왔다.
(드라마CD와 라디오 방송의 경우 미츠이시 코토노, 야마구치 캇페이, 이시다 아키라라는 지금으로선 파격적인 구성. 애니메이션에서는 이시다 아키라만 남았다)


애니메이션은 원작과는 상당히 다른 이야기로, 1999년에 방영했고 26(편)화 2쿨로 종영됐다. 한국에서는 2001년 대교방송(어린이TV)에서 '천방지축 모험왕'이라는 제목으로 방영했으며 주인공 고쿠도의 이름도 '제스터'로 바뀌었다. 국내에서 원작은 별로 인기있는 작품은 아니었지만 대교방송(어린이TV)에서 애니메이션 버젼을 방영한 이래로 상당히 많은 팬들이 생겨났다.

의외로 분위기나 주인공의 성격 등 슬레이어즈 시리즈와 겹치는 부분이 좀 있다.
( 판타지물이면서 메카닉이 등장한다고 나사 빠진 세계관이라는 평도 있으나 판타지에 메카닉이 등장하지 말한 법은 없다. 단지 한국만 그럴 뿐. )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1(편)화에서 고쿠도가 상점에 자신의 검을 판 후 소환마법으로 다시 가져오는(...) 이야기.처음부터 클라이막스

여담이지만 틈틈이 원작자의 오너캐가등장하고있다. 누군가하면 캐치아이같은곳에서 틈틈이등장하는 바니걸캐릭이다.

그리고 2012년 기준 4월 부터 어린이 TV에서 매 오후 7시반에 재방영되고 있다.



OP. 「프리즘(プリズム)」 노래 - BAISER
1ED. 「WAKE UP!」 노래 - 치사토(PENICILLIN)
2ED. 「SILENT MOON」 노래 - ellemo
 

 




 




 줄거리



이야기는 주인공인 고쿠도가 처음 술집에서 할머니의 돌맹이를 쓸쩍하면서 시작된다. 그 돌에는 지니가 들어있었고, 지니는 3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한다. 고쿠도는 이에 이 세상의 모든 부와 명예를 원했고, 그 결과 후에 재스터는 자신의 반쪽인 베르너와 함께 국왕이 된다. 그러나 절제된 생활에 지쳐, 왕이 될때 도와준 여성인 루베트라는 여자와 함께 탈출하게 된다. 그러던 중 그들은 사막국가에서 마계의 프린스와 만나 싸우고 프린스와 동료가된다. 후에 용궁과 지옥을 오가며 여러 모험을 하던 고쿠도는 결국 이 모든것이 다 처음 만난 할머니 (마계의 여왕) 때문인 것을 알고는 최후의 대결을 하게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