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옥토버"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옥토버" 14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세인트 옥토버" 14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세인트 옥토버 (2007년)
 원제 セイントオクト?バ?
 영제 Saint October
 부제 세인트 옥토버
 감독 사토 마사후미 (佐藤昌文)
 원작
 각본 에나츠 유유 (江夏由結)
 제작 스튜디오 코메트 | 코나미
 저작권 ⓒ 2006 Konami Digital Entertainment Co., Ltd.
 음악 타카키 히로시 (高木洋)
 장르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고스로리 풍의 패션으로 무장한 세 명의 소녀 탐정단을 내세운 오리지널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주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조사하기 위해 소녀 탐정단이 결성되고, 이들의 앞에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음모와 사건이 기다리고 있다는 전개로 진행되는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고스로리'(원래는 '고딕 롤리타(Gothic Lolita)'가 정확한 표현이지만, 일본 쪽에서 정착된 문화인지라 고스로리라 표기하였음)란 것은 주로 일본에서 발달한 문화적 트렌드의 분류 중 하나이다. 깊이 들어가면 죽음에 대한 찬미나 미화로까지 발전하지만, 최근에는 상업성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아 특별히 깊은 의미는 부여하지 않는다. 주로 복식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 레이스와 리본 등을 많이 사용하여 화려한 느낌을 주되, 전반적인 분위기는 어둡고 신비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는 이미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잡았기 때문에, 만화에서도 이를 표방하고 나서는 작품이 여럿 보이는데 대표적으로는 데스노트의 아마네 미사나 로젠 메이든의 스이긴토의 옷차림,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등장했던 옷차림 등을 떠올리면 이해가 쉬울지 모르겠다.
 
불필요한 설명이 길어졌지만, 하여간 그런 "어딘가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노리고 있는 작품이라는 것을 캐치해낼 수 있으면 작품에 대한 이해는 보다 쉬워진다. 시대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가 가득한 세계관 설정, 이래저래 수수께끼가 많은 등장인물들 설정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면서 여타의 미소녀물과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다. '미소녀 탐정'이라는 흥미로운 노림수까지 들고 나온 이상, 시나리오 자체의 매력보다는 캐릭터성이 좀 더 강조되었음을 알 수 있다. 감독은 케로로 중사 부탁해요 마이 멜로디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사토 마사후미가, 각본은 피타텐 스쿨럼블에 참여했던 에나츠 유유가 담당한다.
 

 OP. 「Wheel of fortune」 노래 - 카타오카 아즈사, 후쿠이 유카리, 코바야시 유우
 1ED. 「미지의 장소로(未知なる場所へ)」 노래 - 후쿠이 유카리
 2ED. 「하늘의 말(空のコトバ)」 노래 - 코바야시 유우
 최종화 ED. 「Mellow Stereo」 노래 - 카타오카 아즈사, 후쿠이 유카리, 코바야시 유우

 




 




 줄거리



하야마 코토노는 아르카나 시티의 수도원에서 살고 있는 14세 소녀. 어린 시절 부모에게서 버림을 받고, 이후로 조슈아 신부님의 보살핌을 받으며 자라온 코토노는, 얼핏 보아선 평범한 여자아이 같지만 실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괴사건을 좇는 소녀 탐정이었다. 탐정 친구인 시로후지 나츠키와 함께 최근 들어 자주 일어나고 있는 어린이 유괴 사건의 범인을 추적하던 코토노는 번번이 간발의 차이로 그만 범인을 놓치고 만다.
 

그러던 어느날 밤, 코토노는 만월의 빛 아래에서 한 소년을 만나게 된다.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소년은 자신의 이름도,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도 알지 못한다고 한다. 그리고 소년을 노리는 유괴 사건의 범인 엘록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내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