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코 63화 제목 : [봉인된 목소리 이공간 그루메 피라미드]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토리코" 6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토리코" 6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토리코" 6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토리코 ( 2011 년 )
 원제
トリコ
 영제
Toriko
 부제
토리코
 감독
사코 아키후미 (座古明史)
 원작
시마부쿠로 미츠토시 (島袋光年)
 각본
무라야마 이사오 (村山功)
 제작
후지 TV | 토에이
 저작권
ⓒ 島袋光年/集英社?フジテレビ?東映アニメ?ション
 음악
미즈타니 히로미 (水谷??)
 장르
판타지 | 어드벤쳐 | 액션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슈에이샤(集英社)의 대표 간판 만화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는 시마부쿠로 미츠토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맛'이 최고의 가치 중 하나로 추구되는 이른바 '미식 시대'를 맞이하여 전세계의 다양한 식재료를 찾아 헤매는 미식가 토리코의 모험을 그려내고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음식이 주요 소재이긴 해도 등장하는 식재료들이 집채만한 악어나 고릴라 등 괴물이라 불러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만한 것들이기 때문에, 평범한 요리만화가 아닌 '판타지 식재료 배틀'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완성되었다는 점은 감상에 앞서 꼭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사회가 발달하고 경제가 윤택해지면서 경제 대국인 일본은 물론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맛'을 추구하는 경향이 거세졌다. 이는 TV를 틀면 쉴 새 없이 나오는 맛집 소개 프로그램만 봐도 알 수 있을 정도이다. 우리에게는 아직 좀 낯설지만 일본에서는이미 미식가, 식도락가를 뜻하는 프랑스어 단어 '구르메(gourmet. 영미권에서는 구오메이라 읽기도 한다)'가 일상적인 외래어로 자리잡았고, 그런 사회 분위기가 있었기에 이런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을런지도 모른다. 다만 작가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환상의 식재료들과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미식가들의 싸움은 흥미진진하지만, 결국 그 싸움의 대상이 '식재료'라는 점에서 기존의 점프계 배틀 만화들과 비교해 약간 맥이 빠지는 것도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담당하고 있는데, 1회에서는 마찬가지로 토에이 제작 작품인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편을 선보임으로써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였다. 사실 TV 시리즈가 기획되기 이전에 슈에이샤의 이벤트인 '점프 슈퍼 아니메투어(JSAT)'를 통해 30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이 공개된 바 있으며, 2011년 3월에는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영화 <토리코 3D 개막! 구르메 어드벤쳐!!>도 개봉되었다. 보통 이벤트에서 선보였던 애니들은 제작진 및 성우진이 고스란히 TV 시리즈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토리코>는 스태프가 완전히 물갈이되었다는 점이 조금 이례적이라 할 수 있다.

OP. 「우걱우걱!!(ガツガツ!!)」 노래 : 쿠시다 아키라
ED. 「SATISFACTION」 노래 : FTisland

※ 시리즈 개요
OVA(2009) 토리코 : 점프 슈퍼 아니메투어(JSAT) 2009 상영.
OVA(2010) 토리코 바바리안아이비를 포획하라! : 점프 슈퍼 아니메투어(JSAT) 2010 상영.
MOV(2011) 토리코 3D 개막! 구르메 어드벤처!! : 70분 분량.
TVA(2011) 토리코











 줄거리



미식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미식 시대'. 사람들은 세계 중의 미지의 식재료를 갈망하며 1개의 맛있는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선 수억을 퍼붓는 경우도 마다하지 않는다. 360개 국가들이 협력하고 있는 국제 미식기관 (IGO)이란 조직도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문제의 미식재료들은 죄다 드래곤,거대 고래,식인 식물 같은 몬스터 급 생물들이라 사람들은 미식 재료를 구하기 곤란해하고 있는 상태. 이 때문에 몬스터들을 전문적으로 사냥하는 사냥꾼들도 있으며, 사냥꾼들 끼리 한 사냥감을 두고 다투는 경우도 끊이질 않는다. 이런 세계관에서 주인공 미식가 '토리코'는 세계의 비경을 돌아다니며 귀한 식재료를 수집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