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파이트 뱅가드" 6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파이트 뱅가드" 6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396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파이트 뱅가드" 6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카드파이트 뱅가드 (2011 년)
 원제
カ?ドファイト!! ヴァンガ?ド
 영제
Cardfight!! Vanguard
 부제
카드파이트 뱅가드
 감독
츠지 하츠키 (?初樹)
 원작
부시로드
 각본
우라하타 타츠히코 (浦畑達彦)
 제작
TV 아이치 | 덴츠 | 소츠 에이전시 | [[토쿄무비신사]]]]
 저작권
ⓒ ヴァンガ?ドプロジェクト/テレビ愛知
 음악
네기시 타카유키 (根岸貴幸)
 장르
어드벤쳐
 BA 등급
BA-7 (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6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일본의 카드 게임 제작사 부시로드에서 발매된 동명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동시에 기획되어 게임 발매(2011년 2월 말)보다 애니메이션 방영(2011년 1월)이 먼저 이루어졌기 때문에 '원작'이라 부르기에는 다소 어색한 감도 있지만, 카드 발매를 시작으로 벌써부터 활발한 미디어믹스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작품이다.
 
카드파이트!! 뱅가드의 애니메이션은 기본적으로 카드 배틀 일상물의 성격을 띄고 있어, 초중반부는 소년만화치곤 비교적 잔잔한 느낌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플레잉 팁이나 신 카드의 사용법/콤보를 알려주는 친절설계는 기본에, 묘하게 튜토리얼 형식을 띄고 있어 시리즈가 진행되면 될수록 전술이 복잡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잘 보면 게임 규칙과 다양한 전략을 정확하게 배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방영 시작부터 니코동 공식 채널에서 최신화를 1주간 무료 상영한 결과, 인터넷에선 일부의 우리들오덕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체로 미묘한 병맛에서 보그냄새난다는 평. 하지만 보그는 작정하고 만든 병맛 자체가 목적인 작품이고 이 쪽의 병맛은 어디까지나 양념적 요소이기 때문에, 그 방면으로 과한 기대는 하지 말자. 밀키홈즈 등장으로 밀키스트가 참전했다. 보거와 밀키안/밀키스트의 콜라보에 기대
 
사실 이 병맛이 이 애니메이션의 진가는 아니다, 병맛보다도 더 주목받는 것은 센도 아이치와 카이 토시키의 실로 BL적인 관계. 본래는 동경하는 사람에게 인정받기 위해 주인공이 강해지는 이야기지만 이게 BL처럼 보이기 때문에 문제가 된다. 그래서 실황판에서는 아이치, 카이, 렌의 호모드립이 판치고있다.
 
한국에서는 카툰 네트워크에서 9월 19일부터 월-수 오후 4시+재방송, 대교어린이TV에서 10월 3일부터 월-수 아침 7시+재방송 편성, 니켈로디언에서 12월 26일부터 방영 중. 성우 홍승표의 블로그에 일부 성우진이 공개되어 있다. 外# 대교방송 성우극회 소속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는 것이 특징.

세계관으로는
지금과 멀지 않은 미래, 세계는 수많은 카드 게임을 유희뿐 아니라 학교의 수업에도 쓸 정도로 당연한 존재로 취급하는 세계이며, 그 많은 카드 게임중에서도 "뱅가드"가 가장 유행하고 있었다.
 
주인공 센도 아이치는 어릴때 카이 토시키에게 "뱅가드"의 카드 "블래스터 블레이드"를 선물받고, 그걸 자기 보물로 삼아 카이와의 재회를 기다린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 중학교 3학년이 된 아이치는 우연히도 카이와 재회하여 처음으로 "뱅가드 파이트"를 하게 되고, 비기너즈 럭으로 카이에게 승리. 그것이 계기가 되어 아이치는 본격적으로 "뱅가드 파이트"를 하기 시작한다.

'뱅가드'는 작중에 등장하는 카드 게임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정이다. 주인공인 소심한 성격의 소년 센도 아이치가 카드파이터를 목표로 해 나가는 과정에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다루고 있는데, 카드 게임이 등장한다는 것을 제외하면 줄거리상으로 그리 특기할 만한 부분은 없다. '크레이'라 불리는 뱅가드 내의 세계관 구축이 잘 되어 있긴 하지만, 최근 카드 게임 애니메이션에서 자주 보이듯 카드가 현실 세계에서 구현화 된다거나 등장인물이 이세계로 소환된다거나 하는 교류 과정이 없이 뱅가드의 세계와 현실 세계가 구분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런 점에서 몰입감이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오히려 그만큼 '카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의 마음'을 순수하게 담아낼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일 것이다.
 

OP. 「Vanguard」 노래 - JAM Project
1ED. 「다이아몬드 스타☆(ダイヤモンドスタ?☆)」 노래 - 아소 나츠코
2ED. 「Smash Up!!」 노래 - 시이나 헤키루
3ED. 「DREAM SHOOTER」 노래 - Sea☆A

 

 




 


 줄거리



엄청나게 소심한 중학교 3학년 소년 센도 아이치에게는 단 하나의 소중한 보물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어릴 적에 받았던 카드 게임 '뱅가드'의 카드 '블래스터 블레이드'. 이를 계기로 뱅가드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소심한 성격은 고쳐지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우연히 반 친구인 카츠미를 따라 들르게 된 카드숍 '카드 캐피탈'에서 아이치는 자신에게 카드를 줌으로써 뱅가드와 만나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던 장본인 카이 토시키와 재회하게 된다. 어릴 적의 다정했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변해버린 토시키였지만, 언젠가는 그를 능가하는 카드 파이터가 되고 싶다는 꿈이 아이치의 가슴 속에 자리잡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