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노센트 비너스" 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노센트 비너스" 1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노센트 비너스" 1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이노센트 비너스 (2006 년)
 원제 イノセント?ヴィ?ナス
 영제 Innocent Venus
 부제 이노센트 비너스
 감독 카와고에 쥰 (川越淳)
 원작
 각본 오오니시 신스케 (大西信介)
 제작 브레인즈 베이스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INNOCENT PROJECT/バンダイビジュアル
 음악 이시카와 토모히사 (石川智久)
 장르 액션 | 메카닉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코요테 래그타임 쇼 슈발리에 등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들이 더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2006년 여름 시즌. 조금은 뒤늦은 7월 말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작품 이노센트 비너스는 마찬가지로 대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계보를 잇겠노라 선언하고 있는 작품이다. 전세계적인 규모의 허리케인이 휩쓸고 지나가 지금과는 지형도, 정세도 완전히 달라진 근미래의 일본을 무대로 펼쳐지는 로드무비 성격의 액션물로, 이곳저곳에 산재해 있는 미스테리적 요소들이 작품의 재미를 더한다.
 
지배계급인 로고스와 피지배계급인 레비너스. 두 개의 계층으로 분리된 사회를 배경으로, 각자의 과거를 가슴 속에 간직한 채 특수부대 팬텀에서 탈출한 두 젊은이는, 수수께끼로 가득한 소녀 사나와 조우하면서 새로운 유대를 쌓게 된다. 받아들여줄 곳도 딱히 목적지도 없는 암울한 상황에서 추적자들의 마수는 계속 그들을 덮쳐 오고, 세 사람의 여정이 계속되는 동안 풀리지 않던 수수께끼는 조금씩 그 실마리를 드러낸다.
 
감독은 수퍼로봇대전OG의 카와고에 쥰이, 시리즈 구성은 신 겟타로보의 오오니시 신스케가, 캐릭터 디자인은 카미츄!의 나가마치 히데키가 맡고 있는데, 제작진 가운데에서 특기할 만한 점은 일본으로 진출하여 활동하고 있는 한국인 만화가 고야성 씨가 캐릭터 원안을 맡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 활동 당시부터 강렬한 느낌의 미형 캐릭터들을 많이 선보였던 그였던 만큼, 이번 캐릭터들 역시 비록 애니에 맞게 변형은 되었지만 여전히 강렬한 존재감을 잃지 않고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을 맡고 있는 것은 2005년 카미츄!와 건퍼레이드 오케스트라로 바쁜 한해를 보냈던 브레인즈 베이스로, 그간 메카닉 작품들에서 주로 활약을 펼쳐왔던 만큼 묵직한 스토리를 다시 한 번 기대해 볼 법 하다.
 

OP. 「Noble Roar 」 노래 - 요정제국
ED. 「Brand New Reason」 노래 - FLEET

 

 




 


 줄거리



서기 2010년,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 '하이퍼 허리케인'은 세계 각국에 막대한 피해를 남겼다. 80억까지 늘어났던 인구는 단번에 30억까지 감소하여 경제적, 군사적인 밸런스가 붕괴되었고, 해수면의 상승과 빙하의 도래로 인해 지형마저 급격하게 변하여, 세계에는 혼돈의 시대가 도래했다.
 

일본 정부는 각지에 경제특구를 만들어 한정적인 부흥을 꾀한다. 이전부터 개발되어 있던 파워드 어시스트 기술이 부흥에 커다란 기여를 해 주었다. 그러나 특구 이외의 지역은 혜택을 받지 못해 슬럼화가 진행된다. 지배계층은 스스로를 '로고스'라 부르면서 파워드 어시스트 기술을 독점, '레비너스'라 불리는 빈곤층을 점차 바깥으로 내몰았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2035년이 되었다. 레비너스의 감시와 로고스 내의 반란분자 진압을 목적으로 결성된 특수부대 팬텀에서 탈출한 카츠라기 진과 츠루사와 진은 수수께끼가 많은 소녀 노부토 사나를 데리고 나온다. 뛰어난 전투력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은 사나와 함께 팬텀의 마수를 피해 도주하는 기나긴 여정에 오르고, 이윽고 사나가 지닌 비밀을 둘러싸고 여러 사람들의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들면서, 세 사람의 도주는 갈수록 위험해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