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연금3급 매지컬 포카앙"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연금3급 매지컬 포카앙"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연금3급 매지컬 포카앙" 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연금3급 매지컬 포카앙 (2006 년)
 원제 錬金3級 まじかる?ぽか~ん
 영제 Magical Pokahn
 부제 에르고 프록시
 감독 야타가이 켄이치 (八谷賢一)
 원작 타카하시 루미코 (高橋留美子)
 각본 이데 야스노리 (井出安軌)
 제작 REMIC
 저작권 ⓒ 2005 がらくたはうす/まじぽか團
 음악 아게마츠 노리야스 (上松範康)
 장르 마법 | 드라마 | 코미디 | 판타지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물밀듯이 쏟아지는 2006년 4월 신작들... 비공식적으로나마 분기별 신작수로는 역대 최다를 자랑하는 이번 신작들의 특징 중 하나가 생각 외로 서비스씬을 목적으로 한 미소녀 애니메이션이 적다는 것이다. 스트로베리 패닉 여고생 러브겟CHU 등 여자 캐릭터 숫자가 많은 것으로만 따져 본다면 상당히 여러 작품이 꼽히지만, 각 작품들 모두 야한 장면을 보여주기 위한 팬서비스 형식의 애니라기보다는 독특한 설정과 세계관으로 무장한 작품들이라는 점에서 차별화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귀여운 4인조 미소녀 캐릭터를 내세워 조금은 야한 장면들을 섞어 가며 남성팬들의 시선을 잡아끌 애니메이션이 바로 이 작품, 연금3급 매지컬 포캉이다.
 
마법사, 뱀파이어, 늑대소녀, 안드로이드. 굉장히 전형적인 캐릭터 설정에다 미소녀 캐릭터 디자인을 덧씌워 한데 모아놓았다니, 그냥 봐도 상업적인 냄새가 상당히 강하게 풍겨온다. 장르는 시끌벅적한 일상 코미디이지만 서비스씬은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데다가, 심지어 남자 캐릭터가 하나도 발표되지 않았다는 부분도 묘하게 수상쩍은 분위기가 풍기는 작품이다. 뚜껑을 열어보지 않는 이상 어느 쪽으로 튈 지 짐작도 가지 않는 시한폭탄 같은 부분이 매력이라면 매력일지도 모르겠다.
 
감독은 천지무용 시리즈나 메가존 23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야타니 켄이치가, 각본은 하나우쿄 메이드대 오네가이 시리즈 크림 레몬 등에 참여했던 이데 야스노리가 맡는다. 재미와 서비스 정신을 한데 접목시켜 보여준 전작들의 면면을 볼 때, 이번 작품도 '재미'만큼은 보장되어 있다고 볼 수 있지 않을런지...
 

OP. 「鮮血の誓い(선혈의 맹세)」 노래 - 요정제국
ED. 「しちゃいましょう(해치워버리죠)」 노래 - 사이토 모모코(유우마 役)

 

 




 


 줄거리



무언가의 이유로 마계에서 인간계로 오게 된 4명의 소녀들... 마법사 유우마, 뱀파이어 파키라, 늑대소녀 리루, 인조인간 아이코는 다같이 연금3급에 해당하는 마계의 프린세스들이었다.
 

거대한 나무 위에 마치 새집처럼 지어져 있는 '잡동사니 하우스'에 살게 된지도 벌써 1주일이 흐른 가운데, 가뜩이나 익숙치 않은 인간계 생활은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리루가 뱀파이어 헌터가 쏜 은총알에 맞을 뻔 하거나, 파키라가 재로 변해버리거나, 아이코가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유우마의 가슴이 절벽이 되거나 하는 등의 정신없는 일상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