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자막 동영상 "일곱빛깔 드롭스"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자막 동영상 "일곱빛깔 드롭스"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자막 동영상 "일곱빛깔 드롭스"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일곱빛깔 드롭스 (2007 년)
 원제 ななついろ★ドロップス
 영제 Nanatsuiro Drops
 부제 일곱빛깔 드롭스
 감독 야마모토 타카시 (山本天志)
 원작 유니존 쉬프트
 각본 시마다 미치루 (島田?)
 제작 디오미디어 (구 스튜디오 바르셀로나) | 제네온 엔터테인먼트 | 미디어 웍스 | 요미우리 광고사
 저작권 ⓒ ユニゾンシフト/ SOFTPAL. Inc. /「ななついろ★ドロップス」製作委員?
 음악 야마카와 에츠코 (山川?津子)
 장르 로맨스 |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6년 4월에 발매된 동명의 PC용 18금 연애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국내에서는 '작안의 샤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의 소설 삽화를 담당해 일약 이름을 알렸던 일러스트레이터 이토 노이지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작품으로 유명해졌다. 판타지적인 느낌이 가미된 설정과 깔끔한 그림으로 인기를 얻었던 원작은 현재 만화, 소설 등으로 미디어믹스되면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미연시 제작사 유니존쉬프트(유니존소프트가 아니다!!)의 게임. 원화가는 이토 노이지.
 PS판은 'Pure!', NDS판은 '터치로 시작하는 첫사랑 이야기(ななついろ★ドロップス タッチではじまる初物語)'로 부제가 붙어 있다.
일본의 행정기관인 후생 노동성에서 일본 위키피디아의 外이 게임 항목을 편집한 것이 드러나 비웃음을 사기도 했다. 모르긴 해도 아마 엔하에도 동지가 있을거다. 국경과 바다를 넘어 하나되는 신사들.

사람을 사귀는 것이 서툰 주인공 소년 츠와부키 마사하루는, 어느날 수상한 주스를 마신 후로 해가 지면 조그만 양 인형으로 모습이 바뀌는 신세가 되고 만다. 원래대로 돌아가려면 '별의 물방울'을 7개 모아야 하는데, 그것을 모을 수 있는 것은 선택받은 소녀인 아키히메 스모모 밖에 없다고 한다. 여지껏 말 한 번 제대로 나눠보지 못한 그녀에게 양 인형의 모습으로 찾아가 도움을 구하는 마사하루. 그렇게 두 사람의 이중생활은 시작되지만, 마사하루가 완전히 예전처럼 돌아올 날은 멀어만 보이는데... 자신의 감정을 전하는 것이 서투르기만 한 두 사람이 서로의 도움을 얻어가며 조금씩 자신감을 회복해 나가는 모습 한편으로 두근두근 로맨틱한 분위기가 잘 녹아나는 작품이다.
 

《세상에서 가장 별에 가까운 마을》이라 불리는 마이가타 시에 있는 별의 언덕. 그 언덕에 세워져 있는 세이죠 학원에 다니는 츠와부키 마사하루는 남들을 대하는 것이 조금 서툴지만, 어디에나 있는 평범한 남학생이다.
 
5월의 어느 날, 복도에서 부딪힌 수상한 청년에게서 건내받아 마신 음료수에 의해 '양 인형'이 되고 말았다. 원래대로 돌아기 위해서는 신비한 지팡이에 선택된 여자아이와 함께 별의 물방울을 모으는 것. 하지만, 정체를 들켜버리면, 영영 돌아갈수 없게 된다.
 
낮에는〈츠와부키 마사하루〉로서, 해가 저물면 양 인형인〈유키쨩〉으로서 아키히메 스모모와 함께 별의 물방울을 모으게 된다.

제작은 대마법 절정의 스튜디오 바르셀로나가 담당하고 있으며, 감독은 파이널 어프로치의 야마모토 타카시가 맡게 된다. 방영은 7월 2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OP. 「Shining stars bless☆」 노래 - 우타츠키 카오리
ED. 「mo?o!」 노래 - LOVERIN TAMBURIN
최종화 ED. 「사랑하는★플로라이트(コイスル★フロ?ライト)」 노래 - Akira

 

 




 


 줄거리



'세상에서 가장 별에 가까운 마을'이라 불리는 호시가오카 마을. 마을에 단 하나뿐인 세이죠 학원에 다니는 소년 츠와부키 마사하루는 인간 관계가 조금 서투른 평범한 남자아이이다. 학년이 바뀌어 새로이 같은 반이 된 친구들과 제대로 어울리지 못하는 것을 고민하던 5월의 어느 날, 마사하루의 생활은 180도 뒤바뀌게 된다. 우연한 계기로 마시게 된 수상한 주스로 인해 마사하루는 해가 지면 작은 양 인형으로 변하게 된 것이다.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이 마을에 유성과 함께 떨어진다는 '별의 물방울'을 모으는 것이었다.
 

'별의 물방울'을 모을 수 있는 것은 신비한 지팡이에 의해 선택받은 여자아이, 그리고 그 특별한 여자아이라는 것이 바로 마사하루와 같은 반인 아키히메 스모모였다. 지금까지 말 한 번 나눠 본 적 없는 스모모에게 도움을 청하러 가는 마사하루는 거짓 핑계를 대어 간신히 협조를 얻지만, 정체를 들키면 영원히 인간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낮에는 내성적인 소년, 밤에는 양 인형이라는 마사루의 이중생활은 그렇게 시작되고 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