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자이언트 킬링" 2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자이언트 킬링" 2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자이언트 킬링" 2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자이언트 킬링 (2010 년)
 원제
 영제 Giant Killing
 부제 자이언트 킬링
 감독 코우 유우 (紅優)
 원작 츠지토모 (ツジトモ)
 각본 카와세 토시후미 (川?敏文)
 제작 NHK | 스튜디오 딘
 저작권 ⓒ ツジトモ?綱本?也?講談社 / NHK??合ビジョン
 음악 모리 히데하루 (森英治)
 장르 스포츠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코단샤(講談社)의 주간 만화 잡지 '모닝'에서 2007년부터 연재되고 있는 츠지토모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그 스스로도 열렬한 축구팬이자 주로 축구 만화의 원작, 원안을 담당해 왔던 시나리오 라이터 츠나모토 마사야가 원안을 담당하고 츠지토모가 그림을 담당하고 있는 이 작품은, 주로 선수에 초점을 맞춰왔던 그간의 스포츠 만화들과 달리 팀의 감독을 주인공으로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목인 '자이언트 킬링(Giant Killing)'은 '거인을 죽이다'는 직역이 의미하듯이, 주로 스포츠 경기 등에서 상대적으로 약자로 평가되는 쪽이 강자를 이기는 일종의 이변을 뜻한다. 작중에 등장하는 축구팀 ETU(East Tokyo United)는 근래 들어 그다지 좋은 성적을 올리지 못하고 있는 하위권 팀으로, 새로운 감독 타츠미 타케시의 영입과 함께 작은 기적을 이루어 낸다. 과거 ETU 출신으로 해외로까지 이적했던 바 있는 스타 플레이어 출신의 감독 타츠미는 처음에는 팀원들과 서포터즈들의 거센 저항에 부딪치기도 하지만, 독특한 코칭 방법으로 팀을 장악하여 ETU를 조금씩 강팀으로 만들어 나간다. 이야기는 축구 경기 자체의 묘미 뿐 아니라 프로팀과 경기장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깃거리들을 다각도로 조명해 나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스포츠 만화로 보기보다는 축구라는 스포츠를 통해 또 하나의 '사회'를 투영해 나가는 작품이라고도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스튜디오 딘이 담당하고 있으며, 그간 스튜디오 딘의 작품에 많이 참여해 왔던 스태프들이 대거 기용되고 있다. 캐릭터디자인 때문에 그림체가 좀 허술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 보면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작화에 상당히 공을 들였음을 알 수 있다. 특히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군중씬에서 각 인물의 움직임을 모두 따로 살려낸 것이나, 생동감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만화적 왜곡을 넣는 표현 기법을 배제하고 최대한 실제 움직임과 비슷하게 구현해 낸 경기 장면 등이 눈에 들어온다. 등장하는 선수들의 운동화 디자인이 모두 다르며 이를 설정표로 만들어 등장 장면마다 적용하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제작진의 남다른 배려와 노고를 알 수 있다.
 

OP. 「My story ~아직 보지 못한 내일로(まだ見ぬ明日へ)~」 노래 - THE CHERRY COKE$
ED. 「Get tough!」 노래 - G?P?S










 

 줄거리



잉글랜드의 5부 리그 소속팀인 이스트햄의 감독을 맡아 FA컵 32강에까지 올려놓는 성과를 이뤄낸 바 있는 타츠미 타케시. 이번에는 일본으로 돌아와 약소 프로팀인 '이스트 토쿄 유나이티드(ETU)'의 감독으로 취임하게 된다. 과거 ETU의 스타 선수로서 팀의 영광의 나날을 함께 했던 그였지만, ETU를 버리고 해외로 이적했다는 것 때문에 서포터즈의 반대도 만만치 않은 상황. 게다가 파격적인 그의 코칭 방법까지 더해져 ETU에는 새로운 변화를 실감케 하는 술렁임이 시작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