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알기 쉬운 현대마법"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알기 쉬운 현대마법" 12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알기 쉬운 현대마법" 12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알기 쉬운 현대마법 (2009 년)
 원제 よくわかる現代魔法
 영제 Yoku Wakaru Gendai Mahou
 부제 알기 쉬운 현대마법
 감독 쿠로다 야스히로 (?田やすひろ)
 원작 사쿠라자카 히로시 (?坂洋)
 각본 토즈카 나오키 (?塚直樹) | 카도타 유이치 (門田祐一) | 쿠로다 야스히로 (?田やすひろ)
 제작 노매드
 저작권 ⓒ ?坂洋?宮下未紀/集英社?「現代魔法」製作委員?
 음악 하시모토 유카리 (橋本由香利)
 장르 판타지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말 그대로 '현대사회의 현대마법'을 주제로 한 작품이다. 다만 렌탈 마법사나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과는 다르게 마법을 코드에 비유하는 것 뿐만 아니라 현대마법의 발동 자체가 코드를 통해서 실행된다는 설정을 담고 있다. 즉 여기서 현대마법의 달인들은 마술사들이 아니라 프로그래머들이다. 일단 고대마법도 존재한다. 고대마법은 렌탈 마법사에 나왔던 마술사의 피를 이어받은 자들이 쓰는 마법이다. 이 작품에서 나오는 현대마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우선 컴퓨터를 익혀야 하며, 그 코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능숙하게 쓸 줄 알아야 한다. 그에 맞춰 작품 내에서 언급되는 마법과 관련된 단어나 소재도 컴퓨터 용어가 자주 나타나는데 C언어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나, 주문의 명칭이 '코드'라는 점과 바이러스(VIRUS), 덤프 리스트(DUMP LIST)같은 단어들이 등장한다.


사쿠라자카 히로시의 동명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컴퓨터 프로그램과 접목된 이른바 '현대마법'이 존재하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여, 매사에 실수투성이인 자신이 달라지기 위한 방편으로 마법을 배우고자 하는 소녀 모리시타 코요미와 그녀의 마법 스승인 아네하라 미사 등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마법 판타지이다. 기본적으로는 최근에 활발하게 애니화되고 있는 라이트노블의 범주를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설정과 스토리를 지닌 작품이지만, 각종 전자기기들로 가득한 현대를 배경으로 '마법'이라는 판타지 요소를 솜씨 좋게 버무려 넣은 점이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원작 소설은 사쿠라자카 히로시가 제2회 수퍼대쉬 소설대상에 응모했던 원고 '마법사의 인터넷'을 기반으로 수정된 것이다. 최종심사까지 남았지만 아쉽게도 수상을 하지는 못했던 이 소설은 후에 '알기 쉬운 현대마법'이라는 지금의 제목으로 출간되면서 원작자의 데뷔작이 되었다. 2003년부터 2005년까지 5권의 단행본이 발간되면서 일단 완결을 맞이했지만, 2008년부터 문장을 다듬고 삽화가를 바꾼 신장판 시리즈가 발매되기 시작하면서 새롭게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다(2009년 3월 현재 6권까지 발매중). 원작은 국내에서도 동일한 제목으로 정식 번역판이 발매되고 있다.
 
제작을 담당하는 것은 노매드. 비슷한 성향의 작품들을 다수 제작해 오면서 쌓인 노하우는 이번 작품에서도 확연하게 드러나고 있으며, 제작진 리스트에도 쿠로다 야스히로(감독,시리즈 구성), 코가 마코토(캐릭터디자인), 하시모토 유카리(음악) 등 베테랑 스태프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OP. 「programing for non-fiction」 노래 - 아소 나츠코
ED. 「Made in WONDER」 노래 - 미사토 아키









 

 줄거리



현대에는 코드로 마법을 쓸수 있는데
모리시타 코요미는 할줄 아는 게 없어서

OTL하고 살고 있는 데 '아네하라 미사'라는 사람이
마법을 가르쳐준다는 전단지를 보고 찾아가게 된다

미사는 코요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그뒤로 점점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데

그뒤 ...
 
이치노세 유미코는 케르케이온이라는 지팡이를 들고
 
집을 나와 누군가에게 쫏겨 열심히 도망가던 도중
모리시타 코요미라는 파란머리 아이를 만나게 된다
 
유미코가 위험한 순간 코요미가 마법코드를 썼고
코요미의 마법은 모든 코드를 대야로 만들어 버린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