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2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2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2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2003 년)
 원제 PEACE MAKER鐵
 영제 Peace Maker Kurogane
 부제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감독 히라타 토모히로 (平田智浩)
 원작 쿠로노 나나에 (?乃奈??)
 각본 야마구치 히로시 (山口宏) | 하세가와 나호코 (長谷川菜?子)
 제작 TV 아사히 | 곤조
 저작권 ⓒ 2003 ?乃奈???MAGガ?デン/新撰組屯所
 음악 오쿠 케이이치 (?慶一)
 장르 액션 | 시대물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맥가든에서 발행하고 있는 잡지 코믹 블레이드에 연재중인 쿠로노 나나에 원작의 신선조 만화가 애니로 만들어졌다! 원작은 1부가 '신선조이문 피스메이커'라는 제목으로 스퀘어에닉스의 강강에 연재되어 주인공인 테츠가 신선조에 입대하여 이케다야 사변까지의 일들이 6권 분량으로 완결되었고, 이후 출판사 및 연재 잡지를 옮겨 '피스메이커 쿠로가네'라는 제목으로 이케다야 사변 이후가 그려지고 있으나, 2005년 5권에서 작가의 연재 중단 공지가 게재됨으로써 사실상 원작의 연재는 중단된 상태이다. 애니는 제목과 달리 1부에 기반한 것으로 간간히 2부의 에피소드들이 섞여 들어가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료마가 간다', '바람의 검심(루로우니 켄신)', 소설, 영화, 애니메이션 등 여러 장르에서 이미 수없이 리메이크 되었던 무사 집단 신선조를 주제로, 막부 말기에서 메이지 유신까지의 극심한 시대의 변화 속에서 치열한 생을 살아간 무사들의 이야기가 여과없이 그려진다. 특기할 사항은 원작자가 여성이라서인지는 몰라도 그동안 비중있게 다뤄지지 않았던 각 개인들의 심리 묘사가 상당히 섬세하게 그려진다는 점이다.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제작사 GONZO가 보여줄 파란의 시대! 셀과 CG의 능숙한 사용과 더불어 음악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전투 장면은 기존에 보였던 사무라이물의 화면 연출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제목은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2부 제목을 사용했으나 스토리는 1부를 중심으로 1부와 2부를 기묘하게 섞어놨다.
사이가 미츠키, 사쿠라이 타카히로, 스와베 준이치 등 화려한 성우진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용두사미의 곤조제작.
 
일본도에 3D그래픽을 사용했는데, 날카로운 느낌을 위해서라고 한다. 전체적으로 작붕이 심한데, 서비스편만 작화가 미칠듯이 좋았다. 게다가 보통 신선조 작품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해야할 '이케다야 사건의 경우 몇 분마다 작화가 바뀌어 괴리감을 심어주었다. 어떤 애니든 작화가 세세하게 다른 경우는 있지만 문제는 이 작화들이 동일인물인가 싶을 정도로 다르다는 것.
 

OP. 「YOU GONNA FEEL」 노래 - HAV
ED. 「HEY JIMMY」 노래 - HAV










 

 줄거리



때는 막부말. 근대화에 앞장선 유신지사들과 막부를 지키는 신선조와의 대결이 한창인 시절이다. 주인공인 소년 테츠는 자신의 부모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형과 함께 신선조에 가입하게 된다. 스스로 지독한 훈련과 힘든 싸움을 이겨내고 점점 강해진 테츠는 유신지사들이 신선조를 습격한 이케다야 사변의 와중에 자신의 부모를 죽인 원수를 발견하게 된다. 오키타 소지가 그 원수에게 죽을 위기에 처했을때, 테츠가 싸워 마침내 부모의 원수를 죽이는데 성공한다.
 

3개월 후 의문의 사나이 사카모토 료마와의 만남, 신선조의 내부에서 펼쳐지는 음모, 유신지사들과의 대결, 그리고 자신의 부모를 죽인 원수를 스승겸 양아버지로 모시고 있던 친구 스즈와의 악연 그리고 싸움 그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발견하고 친구들과 동료들과의 우정을 피워나나게 된다. 앞으로 테츠의 앞날은....?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