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르젠토 소마"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르젠토 소마"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28P 한글자막 동영상 "아르젠토 소마"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르젠토 소마 (2000 년)
 원제 アルジェントソ?マ
 영제 Argento Soma
 부제 아르젠토 소마
 감독 카타야마 카즈요시 (片山一良)
 원작
 각본 카타야마 카즈요시 (片山一良) | 야마구치 히로시 (山口宏)
 제작 빅터 엔터테인먼트 | TV 토쿄 |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음악 핫토리 카츠히사 (服部克久)
 장르 드라마 | 액션 | 메카닉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가사라키 (1998), 무한의 리바이어스 (1999) 에 이어 선라이즈에서 선보인 어둡고 진지한 톤의 작품이다. 캐릭터 학살형 감독으로도 유명한 토미노 요시유키가 감독하지 않아도 선라이즈에서는 이런 류의 고연령층을 대상으로한 어두운 작품들이 얼마든지 나올 수 있음을 다시 한번 절감케한다.
 
타쿠토 카네시로라는 젊은 금속공학도가 자신의 연인을 눈앞에서 잃어버리고, 자신 또한 심한 부상을 입은 후 리우 소마라는 인물로 다시 태어나면서 빚어지는 증오와 오해가 얽히고 설켜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슬픈 스토리가 계속된다. 특히 정식 교육을 받지 못한채, 보통 사람들이 사는 세계와 유리되어 존재해온 덕분에 그 순수함을 지킬 수 있었던 해리엣 바솔로뮤만이 프랭크와 교감하는 가운데, 프랭크가 오해로 인해 당하는 고통은 보는 이들까지도 고통스럽게 한다. 고퀄리티의 작화도 볼 만하다.
 
선라이즈의 2000년 작품으로 상당히 어둡고 진지한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때는 근미래. 인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에일리언의 침입에 대응하는 가운데, 금속공학을 전공하는 타쿠토 카네시로는 에일리언의 파츠들을 조합한 기괴한 형상의 프랑크의 기동실험에 참여했다가 프랑크의 폭주로 인한 사고로 애인 마키를 잃는다. 이후 미스터 X의 도움으로 대에일리언 부대 퓨너럴에 들어가게 된다'...라는 줄거리

극의 분위기는 상당히 어두운 편이지만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기도 한다. 아르젠토 소마의 핵심적인 테마는 바로 소통과 상호 이해 정도로 생각할 수 있겠는데 극중의 모든 사건의 배후는 결국 소통과 상호 이해의 부재로 일어난 비극들이었다. 아이러니컬 하게도 에일리언의 파츠를 조합해 만든 기괴한 형상의 프랑크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유일한 사람은 학교 교육도 받지 못하고 자연 속에서 순수하게 지내던 소녀 해리엇이라는 점도 독특하다. 그러나 마지막은 소통과 상호 이해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끝난다.
 
가사라키-무한의 리바이어스의 심각한 분위기, 고연령층 대상의 애니메이션의 라인을 이어받은 작품으로 작화 역시 퀄리티가 높은 편이다. 지나치게 감상적이라는 비판도 받긴 했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다만 캐릭터들에게서 중2병이 있어보일 소지는 있다. 메카닉 애니메이션인 고로 슈퍼로봇대전에 참전할 수는 있겠으나 인지도가 무지하게 떨어지는 고로(…) 참전은 거의 가능성이 없어보인다.
 
상당히 연극적이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연출이 폐쇄적이다. 미스터 X 같은 캐릭터가 대표적인 예.
 
여담이지만 카타야마 감독이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무라세 슈코에게 "하기오 모토풍으로 디자인해달라"라고 주문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측면에서 볼때 하기오 모토의 "토마의 심장"의 영향이 드러나 보이기도 한다(죽은 사람과 닮은 새로운 등장 인물 등등).


OP. 「Silent Wind」 노래 - 스가이 에리
ED. 「Horizon」 노래 - Sphere









 

 줄거리



유니버셜 대학의 학생인 타쿠토 카네시로. 그에게는 마키 아가타라는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녀는 괴짜 교수 어니스트 노구치와 함께 프랭크를 소생시키는 연구를 하고 있었다. 비금속에 대해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는 타쿠토를 눈여겨 보던 괴짜 교수는 프랭크 소생의 막바지에 연구공장 '모르그' 로 그를 불러들인다.
 

모든 준비를 다 마친 다음 그들은 프랭크에세 전류를 주입한다. 하지만 어딘선가 나타난 정체불명의 부대, 그들은 이 연구를 방해하려고 프랭크에게 과도한 전류가 흘러가도록 한다. 그 결과 프랑크는 소생하지만 모르그 건물은 무너지고 만다. 모든 것이 차례차례 무너지면서 끝내는 마키 아카타가 있는 연구실도 무너져버리게 된다.
 
이 아수라장에서 살아남은 타쿠토에겐 자신의 얼굴에 난 상처의 아픔보다도 사랑하는 연인인 마키를 잃은 아픔이 더욱 컸다. 그녀를 죽게 만든 프랭크에 강한 복수심과 심문과 조사를 반복하는 군의 압박으로 인해 안정을 취할수 없게 된 타쿠토. 그런 그에게 나타난 의문의 빨강 머리 사나이는 복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며 타쿠토가 아닌 리우 소마로 살아가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이 빨강머리 사나이의 덕분에 에일리언 퇴치본부 퓨네럴에 입대하게 된 리우 소마는 소위 계급장을 단다. 그리고 복수에의 삶을 살아가기 시작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