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92P 한글자막 동영상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1990 년)
 원제
ふしぎの海のナディア
 영제
Nadia, Secret of Blue Water
 부제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감독
히구치 신지 (?口?嗣) | 안노 히데아키 (庵野秀明)
 원작
쥴 베른
 각본
오오카와 히사오 (大川久男)
 제작
NHK | 그룹 탁크 | 토호 | GAINAX
 저작권
ⓒ NHK??合ビジョン
 음악
사기스 시로 (鷺?詩?)
 장르
SF | 어드벤쳐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39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가이낙스가 처음으로 제작한 TV애니메이션 작품. 고전적 SF의 대표자인 쥴 베른의 「해저 2만리」을 원작으로 삼은 해양 모험극이다.메카닉에는 철저히 업데이트를 가하고, 설정에도 독자적인 해석을 도입함으로써 원작보다도 훨씬 규모가 큰 현대적인 SF 스펙터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노틸러스 호와 네오 아틀란티스의 사투가 7대양을 무대로 펼쳐지며, 마침내는 우주공간으로까지 나아가는 장대한 스케일이다. 19세기의 낭만을, 20세기 시점으로 승화시킨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자유분방한 가이낙스 분위기 때문에, 완고하기로 유명한 NHK에서 방송될때 애니메이션의 표현 영역 문제로 방송국과 잦은 마찰을 빚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중간중간 퀄러티가 현격이 떨어지기도 하는등 애니메이션 하청 제작으로 인한 폐해가 나타나긴 하지만 작품 전체를 끌고 나가는 스토리의 치밀함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신, 나디아를 비롯한 노틸러스호 승무원의 비밀이 밝혀지는 과정등이 일관적으로 묘사되어서 큰 인기를 모았다.
 
극장판은 1개가 있는데, 1991년에 제작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명절특집으로 "블루워터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된 바가 있다. 극장판은 등장인물의 연령대를 높게 설정하였다. 또한 TV판을 총합하여 편집한 버전도 있다.
 
일본에서는 1990년 4월 13일부터 1991년 4월 12일까지 NHK를 통해 방송되었고 1997년, 2002년에 재방영되었다. 한국에서는 MBC를 통해 1992년 10월 22일부터 1993년 4월 8일까지 방송되었고 1995년 12월 18일부터 1996년 3월 20일까지 재방영되었다. 첫 방영 당시에는 SBS에서 방송하고 있던 '피구왕 통키'와 치열한 시청률 1위 대결을 펼칠 정도로 MBC 방영 만화 중 이례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에서는 상당히 많은 에피소드를 방영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으나, 이후 무삭제판이 투니버스를 통해 1996년 12월 23일부터 1997년 2월 13일까지 방송되었고 지속적으로 재방영되고 있다. 1998년에는 iTV에서도 방송되었으나 중도종영되었다.
 

OP. 「블루 워터(ブル?ウォ?タ?)」 노래 - 모리카와 미호
ED. 「Yes, I will...」 노래 - 모리카와 미호









 

 줄거리



쟝은 발명을 좋아하는 소년으로,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만국박람회'에서 열릴 비행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 삼촌과 함께 여정에 오른다. 파리에 도착한 쟝은 우연히 피부 색깔이 특이한 소녀를 보게 되고, 그녀를 뒤따라가던 쟝은 곧 그녀가 누군가에게 쫒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은 그들로부터 나디아를 지키고자 하는데...
 

둘은 악당울 피해 여기저기로 도망치다 결국 쟝이 직접 만든 비행기를 타고 바다로 도망간다. 그러나 비행기 고장으로 바다에 표류하게 된 둘은 수수께끼의 바다괴물을 쫒고 있다는 미국 군함 '아브라함호'에 타게 된다. 그러나 갑작스런 수수께끼의 괴물에 공격으로 아브라함호는 대파되고 쟝과 나디아는 다시 바다에 표류하게 된다. 그 와중에 쟝과 나디아는 수수께끼의 괴물로 보이는 물체의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말지만, 그 정체는 괴물이 아닌 인공적인 잠수함이란 사실을 깨닫게 된다.
 
쟝과 나디아는 그곳에서 에레크트라라는 여자를 만나 그들이 탄 잠수함이 만능 잠수함 노틸러스호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에레크트라는 쟝과 나디아의 대화를 도청하던 도중, 나디아가 네모 선장의 딸이라는 것을 짐작하게 된다. 노틸러스호가 가고일의 기지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난 후, 쟝과 나디아는 수상 비행기로 새롭게 개조된 쟝의 비행기를 타고 노틸러스호를 떠나 어떤 섬으로 향하게 된다. 하지만 섬에 도착할 무렵, 누군가에 의해 비행기의 날개가 격추당해 숲 속으로 추락하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정신을 차린 쟝과 나디아는 숲 속에서 일가족으로 보이는 시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시체들 사이에서 한 여자 아이(마리)가 살아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한편 쟝의 조사로 이 섬이 가고일의 비밀 기지라는 것을 알게 된 일행. 섬의 비밀을 알기 위해 탐색을 하던 도중, 마리는 가고일의 부하에게 납치 당하고 만다. 이 사실을 안 쟝과 나디아는 구출하기 위해 기지 안으로 잠입하지만 블루워터의 반응으로 들킨 나디아는 쟝에게 블루워터를 맡기고 가고일에게 붙잡힌다. 그리고 쟝은 나디아에게 꼭 구하러 갈 것이라는 말을 하게 되는데...
 
나디아에게 꼭 구하러 가겠다고 한 쟝은 가고일의 기지로 몰래 잠입하다가 그랑디스 일행을 만난다. 블루워터의 행방을 묻는 그랑디스 일당에게 우선은 여기서 빠져나가자고 하며 나디아를 구할 작전을 구상한다. 나디아를 구한 일행은 가고일의 기지를 빠져나가 노틸러스라는 잠수함의 도움을 빌어 구출되었다. 선장네모에게 한눈에 반한 그랑디스. 이후로 블루워터는 쳐다보지도 않고 오직 네모의 마음에 들 궁리만 한다. 하지만 부선장인 에렉크트라도 만만치 않은 미모를 가졌으니.....이때부터 노틸러스호에서의 이들의 이야기는 시작된다.
 
네모 선장의 목적은 가고일의 네오 아틀란티스의 멸망. 이를 위해 가고일의 기지를 탐색하며 모험을 하게된다. 때로는 가고일의 잠수함을 격파하고 때로는 이를 피해 도망가기도 한다. 하지만 노틸러스호의 운명은 그리 길지 않았다. 가고일의 함정에 걸려 노틸러스호는 산산조각나 깊은 바다속에 가라앉게 된다. 쟝과 나디아, 마리만이 네모선장의 덕택으로 살아남아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다.(그랑디스 일행은 그라탱으로 적들과 싸우다 행방불명된다. 그리고 나디아는 네모가 자신의 아버지라는 것도 알게 된다.)
 
무인도에 표류하여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나디아 일행. 고기를 싫어하는 등 까다로운 나디아의 취향에 맞추어 생화하려는 쟝과 마리는 이것이 귀찮기도 한데....어느 날 섬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감지하는 일행은 섬을 돌아보며 조사를 하던중 아브라함호에서 만났던 에어튼을 만나게 되었다. 에어튼은 이 섬에 무시무시한 괴물이 있다고 한다. 그러자 갑자기 나타나는 괴물. 놀란 나디아 일행은 도망치고 괴물은 쫓아온다. 하지만 나디아 일행을 본 괴물은 갑자기 멈추고 거기서 세 사람이 나오는데 이들은 그랑디스 일행이었다. 이후로 나디아들은 이 네사람과 함께 섬에서 생활하게 된다.
 
이후 핸슨이 그라탱을 개조해서 일행은 이 섬을 빠져나간다. 섬을 빠져나간 뒤로도 많은 모험을 하면서 드디어 옛 아틀란티스 유적이 있는 곳에 온 일행. 여기서 유적에 도착한 그 날이 나디아의 15번째생일이란걸 알게 된다. 일행들이 기뻐하는 것도 잠시 곧 가고일의 함대가 나타나 나디아에게 자기와 같이 가자고 하며 일행을 협박한다. 어쩔수 없이 가고일에게 납치당하는 나디아를 두고 쟝은 구하러 가겠다는 말과 함께 일행과 그 곳을 빠져나간다. 빠져나가면서 가고일의 공격을 받는 쟝일행. 매우 위급한 상황인데 갑자기 어디선가 정체불명의 함선이 나타나 적을 공격한다. 그것은 바로 뉴노틸러스호로 네모선장이 이끄는 전함이었다.(2대의 노틸러스호는 원래가 잠수함이 아니라 옛 아틀란티스인들이 지구로 올때 타고온 우주전함이다.)
 

가고일의 레드노아와 한바탕 싸움을 치르는 네모선장. 뉴노틸러스를 당하지 못하고 우주로 도망간다. 이에 네모선장도 전함으로 뒤를 뒤쫓는데 사실 그것은 가고일의 함정이었다. 위성 루시퍼를 이용해 바벨탑의 광선으로 공격하는 가고일. 처음 것은 그럭저럭 막아냈으나 다시 두번째 공격을 준비하는 가고일앞에 절망하는 일행들. 하지만 레드노아에 침입한 그랑디스들의 활약으로 광선 공격은 중지되고 뉴노틸러스호는 레드노아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여기서는 네모, 에렉크트라, 쟝만이 나디아를 구하기 위해 떠나게 된다. 이들 앞에 모습을 들어낸 가고일. 가고일은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인간과 공존하며 지낸 죄로 네모를 심판하겠다고 한다. 이어서 나타난 네로 황제와 나디아. 이둘은 가고일에게 조종당하며 네모를 공격하고 네모는 큰 부상을 입는다. 하지만 뉴노틸러스호의 공격으로 이들을 제어하던 장치가 부서지고 이들은 다시 제정신으로 돌아온다. 결국 네로는 동생인 나디아를 구하고 죽으며 가고일은 나디아에게 블루워터의 힘으로 아틀란티스를 다시 건국하자고 한다. 이를 거절하는 나디아에게 가고일은 쟝을 죽이고 도망친다. 쟝의 시체앞에서 슬퍼하는 나디아. 이때 네모선장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블루워터와 나디아의 블루워터를 합치면 소원 한가지를 이룰수 있다고 하고 이를 이용해 나디아는 쟝을 다시 되살린다. 그리고 이들 일행을 살리기 위해 네모는 혼자 죽음을 맞이하고 나머지 모두 지구로 돌아가게 된다. 이후 나디아와 쟝은 결혼하게 되며, 마리는 샌슨과 결혼하여 행복하게 살게된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