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니셜 D 포스 스테이지" 4기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니셜 D 포스 스테이지" 4기 7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32P 한글자막 동영상 "이니셜 D 포스 스테이지" 4기 7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그림의 버튼를 눌러서
    480P, 720P , 1080P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이니셜 D 포스 스테이지 (2004 년)
 원제
頭文字D 4th Stage
 영제
Initial D Fourth Stage
 부제
이니셜D 4기
 감독
토미나가 츠네오 (?永恒雄)
 원작
시게노 슈이치 (しげの秀一)
 각본
 제작
ACGT | Avex Entertainment | 파스텔
 저작권
ⓒ しげの秀一/講談社?トゥ?マックス?オ?ビ?企?
 음악
데니스 마틴 | 우메보리 아츠시 (梅堀淳)
 장르
드라마 | 레이싱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7 분 X 2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고단샤(講談社) 주간 영 매거진에 연재된 시게노 슈이치 원작의 이니셜 D가 마침내 2004년에 4번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TV 시리즈로는 세번째에 해당하는 이번 시리즈는 일본의 위성방송인 스카이 퍼펙을 통해 PPV (Pay Per View, 작품별로 별도로 요금을 내야 시청 가능한 프로그램)로 방영된다. 다만 이 작품은 제작 퀄리티를 위해 거의 OVA 발매 텀에 준하는 스케쥴로 방영될 전망이다.
 
감독은 토미나가 츠네오로 교체되었으며, 음악 역시 기존의 미자와 신 음악 감독이 아니라 우메보리 아츠시와 데니스 마틴으로 바뀌었다. 한층 더 원숙해진 3D CG와 사운드 퀄리티는 퍼스트 스테이지부터 5.1 채널로 DVD를 출시한 이니셜 D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한편 고교 졸업과 함께 군마현 아키나 고개를 넘어 관동 지역으로까지 시야를 넓힌 타쿠미, 프로젝트 D 라는 팀을 통해 그와 호흡을 맞추는 다카하시 료스케.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와 더욱 박진감 넘치는 다운힐 배틀은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애니메이션은 1998년 퍼스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현재 포스 스테이지로 끝나있다. 일본의 거대 음반사인 에이벡스의 계열사인 에이벡스 모드에서 제작하였다. 자동차와 레이싱 장면은 CG로 연출하였다. 초기에는 CG기술이 뛰어나지 못해서 어색함이 많았지만 포스 스테이지에는 카툰 렌더링을 적용해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에이벡스의 컴필레이션 시리즈인 SUPER EUROBEAT 시리즈에 나오는 유로비트 음악도 특징.

프로젝트 D편으로 칭하는 TV애니메이션 4기. 전 24(편)화.
프로젝트 D의 첫 배틀인 스에스구 토오루와의 배틀(vs 유노스 로드스터)부터
퍼플 섀도우와의 배틀(vs S2000, GT-R BNR34)까지를 다루고 있다.
현재 연재속도의 80%까지 따라잡은 상태이기 때문에 후속 시리즈인 Fifth Stage는
오래 기다려야 할 듯. 원작의 연재 속도가 느린 것도 한몫 하고있다. 상당한 CG능력을 자랑하며 특히 사카모토와 벌이는 레인 배틀 신은 명장면으로 꼽힌다. 주제가를 부른 m.o.v.e 멤버들이 갤러리로 등장한다.


1OP. 「DOGFIGHT」 노래 - move
2OP. 「Noizy Tribe」 노래 - move
1ED. 「Blast My Desire」 노래 - move
2ED. 「Nobody reason~노아의 방주(ノアの方舟)~」 노래 - move











 줄거리



궁극의 드라이빙 테크닉으로 군마 지역에선 대적할 상대가 없는 절대 강자로 등극한 후지와라 타구미. 그는 고등학교 졸업을 계기로 레드 선즈의 다카하시 료스케가 인솔하는 현(일본의 지역 단위)외 원정용 스페셜 팀 프로젝트 D에 참가를 결정한다. [[프로젝트 D>는 인터넷을 통해 관동 지역 전체로부터 도전자를 모집해 일반 주행 도로 한정으로 다운힐 배틀을 해서 각 지역별로 코스 레코드 (최단속 주파 기록)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런<프로젝트 D>가 새로이 대전하게된 상대는 가미가제(신풍)의 다운힐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스에츠기 토오루가 이끄는 토치기 지역의 세븐 스타 리프. 내리막은 타쿠미의 AE86, 오르막은 케이스케의 FD로 더블 에이스를 내세운 료스케. 이리하여 타쿠미의 86(하치로쿠)와 정면 승부를 하게 된 것은 토오루의 소형 경량이 주 무기인 로드스터.
 
군마 지역의 도로와는 달리 도로 가장 자리의 배수용 도랑에 덮개를 설치하지 않는 이 지역 도로를 본 료스케는 도랑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가 승부를 짓는 핵심 요소라고 판단한다. 그러나 토오루 역시 자동차에 미쳐 사는 동안 안정된 가정을 꾸릴 최소한의 준비도 전혀 하지 않은 상태여서, 연인인 나오로부터 이번 배틀에서 지면 레이서를 그만두던지 아니면 헤어지자는 최후 통첩을 받은 상태. 이 때문에 결코 져서는 안되는 상황이었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