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멋진 탐정 라비린스"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멋진 탐정 라비린스" 18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멋진 탐정 라비린스" 18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멋진 탐정 라비린스 (2007 년)
 원제 素敵探偵ラビリンス
 영제 Suteki Tantei Labyrinth
 부제 멋진 탐정 라비린스
 감독 와타나베 히로시 (わたなべひろし)
 원작 반죠 메이토 (万城めいと) | 와카야마 세이지 (若山晴司)
 각본 타카하시 나츠코 (高橋ナツコ)
 제작 포니 캐논 | TV 토쿄 | 스튜디오 딘
 저작권 ⓒ 万城めいと?若山晴司?講談社/?都復興委員?
 음악 하네오카 케이 (羽岡佳)
 장르 판타지 | 미스테리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25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반죠 메이토(글)와 와카야마 세이지(그림)가 함께 그려내는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 신비한 힘을 지니고 있는 11세의 소년 탐정을 등장시켜, 인간의 인지능력을 넘어서는 괴사건(작중에서는 '환몽사건'이라 불림)들을 해결해 나가는 판타지 성향의 미스터리, 추리 작품이다. 원작은 현재 코단샤(講談社)의 만화지 '매거진SPECIAL'에서 연재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고 있다.
 
이야기의 배경은 지금으로부터 30년 후, 대지진으로 인해 수도로서의 기능을 잃고 폐허가 되어 '라비린스(미궁)'라 불리고 있는 토쿄이다. 황폐해진 도시에서는 인간의 인지 능력을 초월한 괴이한 사건들이 빈발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이를 한데 묶어 '환몽사건'이라 부르고 있었다. 주인공 소년 마유키는 환몽사건을 해결하는 탐정으로 자신이 지니고 있는 특수한 능력과 주위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사건들을 해결해 나간다.
 
베테랑 감독인 와타나베 히로시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각본가 타카하시 나츠코 등 호화 스태프들이 제작에 관여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스튜디오 딘이 담당하고 있다. 제목에 '탐정'이라는 단어가 등장하지만 기본적으로 치밀한 트릭이 존재하는 추리물이라기보다는 오컬트적인 요소가 들어간 판타지에 가깝기 때문에, 두뇌싸움이 펼쳐지는 탐정물을 원하는 시청자라면 이 작품이 취향에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보다는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릭터물로서 기대하는 편이 더 나을 듯 싶다.
 

OP. 「모노크롬(モノクロ?ム)」 노래 - 카니발리즘
1ED. 「끌어 안고서(抱きしめて)」 노래 - 시타 θ
2ED. 「Lover's tone」 노래 - me_ho











 줄거리



지금은 잊혀진 도시가 되어버린 옛수도 토쿄. 오래전 일본의 중심지였던 이 곳은 '대붕괴'라 불리우는 대지진 이후 수도로서의 기능이 모두 신도시로 이동되면서 점차 잊혀진 공간으로 남게 되었다. 오랫동안 살아온 구도시를 떠나지 못하고 남아 있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시대로부터 버림받은 시가지는 점차 황폐해져 마치 미궁과 같은 모습으로 변모하였다. 그것이 바로 '라비린스(미궁)'라 불리게 된 지금의 토쿄의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피폐해진 모습에 걸맞게 다양한 괴사건들이 빈번하게 일어난다. 사람의 인지능력을 초월하는 그런 괴사건들을 일컬어 사람들은 '환몽사건'이라 부르기 시작했다.
 

구도시에서 살고 있는 11세의 소년 탐정 휴가 마유키는 '신지(神智)'라는 특수한 능력을 사용하여 환몽사건을 해결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탐정이다. 마유키는 구도시의 사람들이 얽혀드는 불가해한 괴사건들을 메이드인 하츠미, 집사인 세이란과 함께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