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마이 오토메 츠바이"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마이 오토메 츠바이"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50P 한글자막 동영상 "마이 오토메 츠바이" 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마이 오토메 츠바이 (2006 년)
 원제 舞-乙HiME Zwei
 영제 Mai-Otome Zwei
 부제 마이 오토메 츠바이
 감독 코하라 마사카즈 (小原正和)
 원작 야다테 하지메 (矢立肇)
 각본 요시노 히로유키 (吉野弘幸)
 제작 선라이즈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 SUNRISE
 음악 카지우라 유키 (梶浦由記)
 장르 판타지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8 분 X 4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2004년부터 발동된 마이 히메(舞-HiME) 프로젝트에서 3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은 2006년 가을에 OVA 애니메이션으로 우리들을 찾아온 마이 오토메 츠바이(Zwei)이다.(츠바이는 독일어로 숫자 2를 뜻하는 단어이기 때문에 간단히 '마이 오토메 2'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개성이 가득한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지만 단순히 미소녀를 내세운 눈요깃거리 애니에 그치지 않고 선라이즈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가세해 신개념 전투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던 이전 TV판은, 종영 이후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샀는데 결국 OVA의 제작이 결정되어 그 후일담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이다. 앞으로 전 4권으로 발매될 예정인 OVA판은 TV판과 비교해서 액션성이 강조되었다는 것이 제작진들의 설명이다.
 
이번 OVA의 캐치 카피는 "유메노 츠즈키". 단순히 번역하자면 '꿈의 계속'이라는 뜻이지만, 주인공의 이름인 아리카 유메미야('유메'는 꿈이라는 뜻)와 연결지어 생각해 보면, 결국 아리카와 마시로를 비롯한 여러 소녀들이 스스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를 그려가는 셈이다. 한 사람의 어엿한 오토메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아리카와 보다 여왕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마시로 이외에도 그리운 캐릭터들의 성장한 모습을 감상하기에는 더 할 나위 없이 멋진 선물이 아닐 수 없다.


마이히메 시리즈의 3번째로 작품으로2006년 가을에 OVA로 공개되었다.
 총 4(편)화로 구성되어있다.
 
제목의 Zwei는 독일어로 숫자 2를 뜻하는 단어이기 때문에 간단히 '마이 오토메 2'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OVA의 캐치 카피는 "유메노 츠즈키".
 단순히 번역하자면 '꿈의 계속'이라는 뜻이지만, 주인공의 이름인 아리카 유메미야[1]와 연결지어 생각해 보면, 결국 아리카와 마시로를 비롯한 여러 소녀들이 스스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를 그려가는 셈이다.
 한 사람의 어엿한 오토메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아리카와 보다 여왕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마시로 이외에도 그리운 캐릭터들의 성장한 모습을 보는것이 주요 관람 포인트.
 
스토리는 마이오토메이후 1년뒤 이야기로서 지구로 낙하하는 유성을 각국의 오토메들이 힘을 합쳐 파괴하고, 그 유성에서 나타난 미지의 존재에 의해서 발생한 오토메들의 석화 사건과 마시로 실종에 관련된 이야기이다.
 
만화책판과 OVA으로 나눠져 있으며 결말또한 다르다.
 
전작들에 이어 음악은 카지우라 유키가 맡았다.










 줄거리



마이스터 오토메가 되긴 했지만 여전히 졸업에 필요한 이수 단위가 부족한 아리카는 다시금 갈데로베에서 수업을 받으며 한 사람의 어엿한 마이스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아리카가 평화로운 학창 시절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한편으로 마시로 역시 조금씩은 여왕다운 모습을 갖춰가고 있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날 행성 에아르와 정면으로 충돌하는 코스를 따라 거대한 운석이 날아들고 있다는 사실이 판명된다. 이 초유의 위기를 눈앞에 둔 시점에서, 처음으로 행성 에아르의 각 나라들은 마이스터 오토메를 투입한 공동 운석 제거 작전이 실시하기로 한다. 그러나 그것은 새로운 이야기의 서장이었을 뿐, 에아르의 사상 최대의 위기에 얽혀 있는 내막은 과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