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캡터 사쿠라" 5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캡터 사쿠라" 5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68P 한글자막 동영상 "카드캡터 사쿠라" 5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카드캡터 사쿠라 (1998 년)
 원제 カ?ドキャプタ?さくら
 영제 Card Captor Sakura
 부제 카드캡터 사쿠라 / 체리
 감독 아사카 모리오 (?香守生)
 원작 클램프
 각본 오오카와 나나세 (大川七?)
 제작 NHK | 매드하우스 | 스튜디오 판타지아 | NHK 엔터프라이즈
 저작권 ⓒ Clamp / Kodansha / NEP21
 음악 네기시 타카유키 (根岸貴幸)
 장르 드라마 | 마법 | 로맨스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7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9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클램프의 작품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섬세한 그림체라서 애니메이션화 하기에는 부담스럽다는 것이 중론이었다. 또한 실제로 애니메이션화 했을때 원작의 그 화려한 그림체를 살리지 못해 실패한 사례가 있었으니, 그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성전과 창룡전이었다. 95년에는 이런 그림체를 살리는 애니메이션으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제작비를 투입하여 엑스가 극장판으로도 만들어진바 있었으나 극장판 제작당시 아직 엑스가 만화책으로도 몇권 나와있지 않았던 단계였던지라 스토리가 매끄럽지 못하다는 평가를 얻었다.
 
그러나 절치부심 끝에 클램프가 차기 애니메이션 제작할 작품으로 레이어스를 낙점하였고, 이 작품은 장기 TV 시리즈로 만들어서 높은 흥행수익을 거두었다. 이에 고무된 클램프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용이하도록 간결화가 쉬운, 즉 선이 전반적으로 동글동글한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기로 하였고 그에 따라 클램프의 작품중 가장 애니메이션화가 용이한 작품으로 꼽힌 것이 바로 이 카드캡터 사쿠라 였다.
 
그 예상은 적중하여 일본의 공영방송인 NHK의 황금시간대에 방송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모으고 여세를 몰아 극장판까지 2차례가 만들어지는 대 흥행을 하였다. 로리형 캐릭터와 매회 바뀌는 배틀 코스튬, 클램프 특유의 복잡한 인간관계가 얽힌 스토리가 가미되어 더욱 인기가 높았던 이 작품은 국내의 SBS 에서도 방송되어 큰 인기를 얻었다.
 
일본의 경우 NHK를 통해 방송되었는데, 1기는 1998년 4월 7일부터 12월 29일까지, 2기는 1999년 4월 6일부터 6월 22일까지, 3기는 1999년 9월 7일부터 2000년 3월 21일까지 방영되었다. 특이하게도 이 작품은 1기, 2기, 3기가 각각 시차를 두고 방영되었다. 한편, 한국의 경우는 일본에서 2기 시리즈가 방영되고 있던 1999년 6월에 SBS를 통해 방영되기 시작해 2000년 9월에 종영되었다. 기모노 등의 일본 문화 부분이 삭제되긴 했으나, 무엇보다도 60여(편)화에 이르는 분량을 단 15개월만에 방송할 수 있었던 것은 주2회 방영을 근간으로 하면서 한 때 주4회까지 편성했었기 때문이었다. 이 작품은 포켓몬스터와 구슬동자 등과 더불어 당시 SBS가 만화부문에서 타 방송사와의 격차를 압도적으로 벌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
 
그러나 SBS에서 방영한 마지막회에서는 편집상의 헛점이 발견되었다. 원래 일본판에서는 체리(사쿠라)와 리군(샤오란)이 곰인형을 주고받는 부분에서부터 3기 시리즈의 일본 오프닝 '플라티나'가 흐르는데, 물론 SBS판에서는 한국판 오프닝으로 더빙하고 화면을 수정하긴 했지만, 맨 처음 부분에서는 편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일본어 가사가 그대로 노출된 것이다. 2000년 9월 이후로 이 작품은 지상파TV에서 방송된 바가 전혀 없고, 다만 투니버스 등의 케이블TV를 통해 지속적으로 재방영되고 극장판도 방영되고 있다.
 

1OP. 「Catch You Catch Me」 노래 - 구미
 2OP. 「문을 열고서(扉をあけて)」 노래 - ANZA
 3OP. 「플라티나(プラチナ)」 노래 - 사카모토 마아야
 1ED. 「Groovy!」 노래 - 히로세 코우미
 2ED. 「Honey」 노래 - chihiro
 3ED. 「FRUITS CANDY」 노래 - 코지마 메구미












 줄거리



초등학교4학년인 키노모토 사쿠라는 어느날 우연히 집의 서재에서 고대의 마법책을 발견하게 된다. 호기심이 많은 사쿠라는 우연히 마법책을 열게되고 그 안에 봉인되있던 카드들의 봉인을 풀고 마는데, 봉인의 파수꾼인 케로베로스마져 깨우고 만다. 오랜 시간 봉인되있던 케로베로스는 힘을 거의 잃게되어 이를 회복하기 위해, 사쿠라와 함께 흩어진 카드들을 붙잡기로 약속하게 된다. 사쿠라의 단짝 친구인 토모요는 그런 사쿠라를 위해 각종 코스튬을 만들어주고, 사쿠라의 활약을 캠코더에 담는 일을 해준다. 그러던중 사쿠라는 홍콩에서 온 또다른 카드 캡터인 샤오란을 만나고 그의 사촌인 메이린 등의 친구들을 만나게된다. 결국 모든 카드를 잡는데 성공하는 사쿠라. 그러나 이상하게도 카드를 붙잡아도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게 되고 수상한 소년인 에리올이 전학을 오게 된다. 이상한 사건들을 해결하면서 사쿠라는 자신의 마력으로 크로우카드들을 모두 사쿠라 카드로 바꾸게 된다. 하지만 에리올의 정체와 관련되어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지는데...
 

토모에다 초등학교 4학년생인 키노모토 사쿠라는 운동을 잘한다는 것을 제외하곤 너무나 평범했던 소녀. 그녀는 어느날 지하 서재에서 크로우카드가 봉인되어있던 책을 펼치게 되고, 우연히 윈디카드를 사용하여 봉인되있던 카드를 날려 버리고 만다. 결국 사쿠라는 봉인의 마수 케르베로스의 도움으로 카드캡터가 되어 세상에 제앙이 일어나기전 흩어진 카드를 모아야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다. 조금씩 카드캡터로서의 실력을 쌓아는 사쿠라는 크로우카드를 보으는 중국소년 사오란, 신비한 힘을 가진 미도리 선생님을 만나게 되고, 결국 카드를 다 모음으로서 최후의 심판을 받게된다.
 
최후의 심판 후, 진정한 카드의 주인이 된 사쿠라앞에 영국으로부터의 전학생 에리올이 나타나고, 그는 자기의 전체가 크로우카드를 만든 크로우의 환생이라는걸 숨긴채 사쿠라를 시험한다. 사쿠라는 크로우카드를 완전히 자기것으로 사용해야만하는 환경속에서 크로우카드를 사쿠라카드로 변화시켜나가게 되고, 그러는 사이 샤오란과의 사랑이 싹트게 된다. 사쿠라카드가 거의 완성될 무렵, 에리올은 정체를 드러내고 사쿠라에게 마지막 시련을 주게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