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방진 천사"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방진 천사" 25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480P 한글자막 동영상 "건방진 천사" 25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건방진 천사 (2002 )
 원제 天使な小生意?
 영제 Cheeky Angel
 부제 건방진 천사
 감독 오쿠와키 마사하루 (?脇雅晴)
 원작 니시모리 히로유키 (西森博之)
 각본
 제작 ⓒ 西森博之/小?館?テレビ東京?TMS
 저작권 ⓒ 아이하라 이즈미
 음악 이케다 다이스케 (池田大介)
 장르 학원물 | 코미디
 BA 등급 BA-13 (13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50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국내에서도 학산출판사에서 나온 오늘부터 우리는 이라던가, 세주문화사에서 출간된 스핀아웃 등을 통해 그 유쾌한 코미디와 재미있는 스토리라인으로 인기를 모은 니시모리 히로유키의 원작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만화는 주간 소년 선데이에서 1999년부터 2002년까지 연재된 작품으로, 제46회 쇼각칸 만화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현재 학산문화사에서 건방진 천사라는 제목으로 소개되고 있다.
 
여자 중의 여자로 손꼽힐만큼 예쁜 외모의 (그러나 성격은 터프걸 그 자체인) 아마츠카 메구미가 사실은 남자였다는 것을 소재로 하여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어느날 얻게 된 이상한 책에서 나타난 정체불명의 생물에게 "남자 중의 남자로 만들어줘"라고 빌었건만, 어째선지 "여자 중의 여자"가 되어버린 아마츠카 메구미에게는 아름다운 외모 따위는 불필요하고 곤란하기 짝이 없는 덤일 뿐. 결국 이야기는 터프한 미소녀 메구미와 그 주위의 친구들을 둘러싼 유쾌한 학원 코미디물이라 할 수 있다.
 
일본에서 2002년 4월에 방영이 시작된 애니메이션은 이듬해에 걸쳐 전50(편)화라는 장편으로 막을 내렸고, 이는 심야에 방영된 애니메이션치고는 상당히 드문 사례로 남았다. 국내에서는 2006년 3월 20일부터 케이블 방송인 퀴니를 통해 방영이 이뤄진다.
 
대한민국에서 이 작품은 2006년 3월 20일 케이블TV의 엔터테인먼트 채널 퀴니를 통해 방송되어 이후 지속적으로 편성되었다. 2007년 2월 28일 퀴니 채널이 폐지되면서 방영권이 만료되었고, 이것을 투니버스가 재협상하여 취득하면서 2008년 2월 25일부터는 투니버스에서 지속적으로 방영되고 있다.
 

1OP. 「grand blue」 노래 - 키타하라 아이코
 2OP. 「Sun rise train」 노래 - 키타하라 아이코
 1ED. 「Whenever I think of you」 노래 - 사에구사 유카 IN db
 2ED. 「It's for you」 노래 - 사에구사 유카 IN db
 3ED. 「Tears Go By」 노래 - 사에구사 유카 IN db
 4ED. 「Secret&Lies」 노래 - 사에구사 유카 IN db












 줄거리


너무도 예쁜 외모로 인해, 자발적인 친위대까지 구성될 정도로 인기녀인 아마츠카 메구미. 그러나 그녀는 남자들에게는 전혀 관심도 없는 터프걸. 이렇듯 외모만으로는 여자 중의 여자 같은 아마츠카는 사실 6년전에는 어엿하게 미키라는 여자 친구까지 두었던 소년이었다.
 

그는 어느날 마법사를 괴롭히는 아이들을 물리쳐준 댓가로 한권의 마법서를 받게된다. 이 마법서에서 나온 요정(요정이라고 단정짓기는 좀 무리가 있는)은 그에게 소원을 말하라고 하고, 아마츠카는 "남자 중의 남자"가 되게 해달라고 한다. 하지만 요정은 이 소원을 거꾸로 들어주게 되어 "여자 중의 여자" 만들어버리는 엄청난 일을 벌인다.
 
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현재는 여자로 살게된 아마츠카. 하지만 겐조라는 남학생이 그녀에게 한번 얻어맞은 이후로 푹 빠지게 되면서 점점 꼬여만 가게 되는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