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4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네가이 트윈즈"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4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네가이 트윈즈" 3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40P 한글자막 동영상 "오네가이 트윈즈" 3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오네가이 트윈즈 (2003년)
 원제 おねがい☆ツインズ
 영제 Please☆Twins
 부제 오네가이 트윈즈ㅣ플리즈 트윈즈
 감독 이데 야스노리 (井出安軌)
 원작 Please!
 각본 쿠로다 요스케 (?田洋介)
 제작 도우무(동몽) | 반다이 비주얼
 저작권
 음악 Hosplug | 란티스
 장르 로맨스 | 코미디 | 드라마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전작인 오네가이☆티쳐 (플리즈☆티쳐)를 통해 상당인 인기를 모은 프로젝트 팀 "Please!"가 다시 한번 내놓은 후속작. 같은 오네가이(Please) 시리즈이지만 전작 시리즈의 주인공들이 조연으로 등장한 점을 제외하고는 내용상 이어지는 점은 거의 없다. 2000년대 들어 유난히 홍수를 이루고 있는 미녀와의 동거 소재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지만 그 대상이 외계인이자, 선생님이라는 것 때문에 차별화된 포인트를 갖추었던 오네가이☆티쳐. 그에 비해 같은 사진을 공유하고 있는 두 여학생과 한 남학생과의 동거를 다룬 오네가이☆트윈즈.
 

이 작품이 전작의 인기에 기대어 제작된 안일한 형식의 캐릭터 상품 판매용 애니메이션이 될런지, 아니면 전작을 뛰어넘어 더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인지 많은 이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감독인 이데 야스노리가 번업, , 하나우쿄 메이드대 등 거유, 로리, 메이드계를 넘나들며 미소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다는 점도 주목 포인트이다.
 

도우무(童夢)와 반다이 비쥬얼에서 제작. 장르는 연애, 감독은 이데 야스노리, 각본은 구로다 요스케, 등등 전체적인 주요 스태프는 전작인 플리즈 티쳐와 거의 동일하다. WOWWOW에서 2003년 7월 부터 10월까지 총 13(편)화로 인기리에 방영되었다. 한국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애니박스에서 방영.
 
전작과는 다르게 지구인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비현실적인 요소는 마리에를 제외하곤 없는 편이다. 작품의 주가 되는 '사진 떡밥'도 잘 회수되지 못하고[1] 흐지부지하게 끝난 면이 있지만 마이쿠와 미이나, 카렌과 근친과 타인을 넘나들며 밀고 당기는 연애 전개는 보는 사람마다 몰입감을 주게 만든다.
 
플리즈 티쳐에 나온 주요인물들도 다시 등장. 하지만 모리노 이치고, 시도우 마타구, 카자미 미즈호가 비중이 많았고 나머지는 엑스트라다. 다만 레귤러로 나왔던 전작의 인물들은 카자미 미즈호를 빼곤 성격이 좀 바뀐 채 등장했다.
 
후속작 예정으로 오네가이 프렌즈(おねがい☆フレンズ)가 있었으나, 드라마 CD로만 나오고 애니 제작은 무산되었다.[2] 그러나 2012년 1월에 후속작인 오네가이 시니어가 방영되었다.


OP. 「Second Flight」 노래 - KOTOKO, 사토 히로미
 ED. 「내일로의 눈물(明日への?)」 노래 - 카와다 마미












 줄거리



 미야후지 미이나, 카미시로 마이쿠, 오노데라 카렌 이 세명은 쌍둥이로서 같은 파란색눈을 가지고 있다. 이들에게는 또한 똑같은 사진을 가지고 있느니, 어린 시절 옛 집에서 자신의 자매와 물놀이 하고 있는 사진이였다.
 

어느날 TV에서 나오는 사진 속의 추억의 집을 본 후 그들은 차례 차례 추억에 이끌려 그 옛집을 찾게 된다. 그 집을 처음 찾은 사람은 카미시로 마이쿠이며 파란눈의 외국인 혼열아로서 자신의 전문인 프로그래밍 일을 하여 추억의 집을 손에 넣었다. 똑똑하고, 일 중심의 생활이라서 조금 매정한 면도 있다. 그런 그에게 어느날 눈동자색이 똑같은 두명의 소녀가 찾아온다. 먼저 찾아온 소녀는 미야후지 미이나. 미야후지 미이나는 쭈욱 시설에서 생활하다가 양부모 밑에서 살아왔는데, 어느날 TV에서 나오는 추억의 집을 본 후 찾아왔다고 한다. 그리고 카미시로 마이쿠를 만나 사진을 꺼내이며 자신이 쌍둥이라고 주장하지만, 카미시로는 이를 신용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날 밤, 아직도 티격티격한 사이의 그들에세 또 한명의 소녀 오노데라 카렌이 등장한다. 초록색머리에 눈은 당연히 파란색이다. 이에 놀란 카미시로와 미야후지는 과연 어떻게 대처 할 것인가? 쌍둥이들이 재회한 첫날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은 같은 곳에서, 모두들의 추억의 장소에서 재미있는 생활을 할 수 있을까?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