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어둠의 후예"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어둠의 후예" 10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576P 한글자막 동영상 "어둠의 후예" 10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어둠의 후예 (2000 년)
 원제 闇の末裔
 영제 Descendants of Darkness
 부제 어둠의 후예
 감독 토키타 히로코 (ときたひろこ)
 원작 마츠시타 요코 (松下容子)
 각본 아미야 마사하루 (あみやまさはる)
 제작 WOWOW | J.C.Staff
 저작권 ⓒ 桂正和/集英社/リバプ?ル
 음악 사이토 츠네요시 (?藤恒芳)
 장르 미스테리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이 작품 어둠의 후예는 저승사자라고 하면 흔히 연상되는 음산하고 어두운 분위기 같은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버린 작품으로 꽃미남 저승사자들이 무더기로 나와 많은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묘한 동성애적 코드 분위기까지 들어있기도 하나 이 작품의 큰 줄기는 무라키 가즈타카라는 정체불명의 의사와 그에 의해 죽음을 당해 저승사자가 된 구로사키 히소카간의 사인 규명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파트너로서 히소카와 행동을 같이 하는 츠즈키 아사토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단순한 미소년 캐릭터 물로 치부해서는 절대로 안될만큼 스토리의 흡입력이 높고 각 캐릭터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를 설명하는 완급의 조절도 뛰어난 작품이다.
 


일본의 만화가 마츠시타 요코가 하쿠센샤의 잡지 하나토유메에 연재한 순정만화. 사신이라는 소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판타지이다.
 
이 작품에서 사신은 일종의 공무원으로서, 죽은 자를 저승으로 안전하게 보내는 기관인 십왕청 소속 직원들이다. 늙지도 죽지도 않는 꽃미남 사신들이 잔뜩 나와서 여성 독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1] 클램프나 유키 카오리의 화풍과 비슷한 그림체가 본 작품의 탐미적인 면을 더더욱 부각시킨다. 작중 내 BL요소가 노골적으로 나온다. 작가의 사정으로 연중했었다는데 8년 만에 12권이 발매되었다. 5월에 국내에도 정발되었다.
 단, 작가의 그림체가 너무 많이 바뀐 탓에 등장인물들의 미모도가 90%는 사라져버려서 팬들은 피눈물을 쏟으면서 '내용만 봅시다!'를 외치는 중이라고... OME 12권 원고는 연재를 중단하기 전의 원고라는데 뒤바뀐 그림체의 갭을 설명할 길이 없다. 12권 작가의 코멘트는 게임 이야기 뿐.(...) 순정만화계의 토가시 요시히로를 노리는지도 모른다
 
책이 연중되자 처음에는 한국과 일본 출판사에서 분쟁이 일어나 수입이 안되고 있을 뿐 일본에서는 잘 출간되고 있었다고 소문이 났다. 하지만 몇 년 지난 후 알고 보니 작가가 8년 내내 게임하느라 원고를 안했다는 사실이 밝혀져서 팬들이 피를 토했다. 덤으로 이 작가 일본 게임 회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단다. 진상으로.


OP. 「EDEN」 노래 - TO DESTINATION
 ED. 「LOVE ME」 노래 - THE HONG KONG KNIFE












 줄거리



 염마청 소환과는 요즘 들어 부쩍 죽을때가 아닌데 죽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특히 그중 마치 흡혈귀에게 물린듯 온몸에 혈액이 한방울도 남아 있지 않은채 들어오는 망자 (죽은이)들이 있다며, 이에 대한 진상을 조사하도록 츠즈키 아사토에게 명한다. 이에 츠즈키는 지상에서 새로운 파트너를 만날 것이라는 말만 듣고 진상 조사를 위해 파견된다. 그러던중 용의자로 의심이 되는 한 여인과 마주치고는 그녀를 뒤쫒아가다가, 오히려 자신을 수상하게 여기던 다른 저승사자 (새로운 파트너)인 구로사키 히소카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이에는 무라키 가즈타카라는 의사 (인간이긴 하지만 인간을 뛰어넘는 영능력을 소유)가 개입한 것으로 그리 단순한 사건이 아니었다. 자신을 딸이 아니라 돈벌어 오는 기계쯤으로 치부하고 함부로 마구 부리는 엄마에게 항의 하기 위해 자살한 유명 여가수를 강제소생시켜서 이번과 같은 흡혈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이 바로 무라키였던 것이었다. 게다가 무라키는 츠즈키를 자신이 타켓으로 삼은듯 집요하게 그를 조여오고, 새로운 파트너가 된 히소카를 죽였던 장본인 또한 무라키였던 것인데.....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