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이즈 퓨어"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이즈 퓨어" 1화 입니다.
                  TV 만화애니 HD 720P 한글자막 동영상 "아이즈 퓨어" 1화 입니다.

- 매번 재생시 처음에 13~20초사이의 광고영상 () 이 끝난후 해당 영상이 재생이 되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화면이 작을경우 전체화면 ( 버튼) 으로 보시면됩니다.

- 영상화질을 좀더 고화질로 보실려면 플레이어에서 360P ( 버튼) 를 눌러서

    , , 해상도 (높을수록 고화질) 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애니정보



 제목 아이즈 퓨어 (2005 년)
 원제 I's Pure
 영제 I's Pure
 부제 아이즈 퓨어
 감독 칸베 마모루 (神戸守)
 원작 카츠라 마사카즈 (桂正和)
 각본 오오이시 테츠야 (大石哲也)
 제작 리버풀 | 암스 | 스튜디오 피에로
 저작권 © 桂正和/集英社/リバプール
 음악 콘도 유키오 (近藤由紀夫) | 코니시 카요 (小西香葉)
 장르 드라마 | 로맨스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30 분 X 6 화  제작국 일본











애니소개



전영소녀 윙맨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만화가 카츠라 마사카즈의 인기 만화 아이즈(I's)가 다시 한 번 팬들을 향해 찾아온다. 이니셜이 모두 I인 세 명의 고등학생의 청춘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원작은 작가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잘 살아있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원래 이 작품은 이미 2002년에 한 번 애니화가 진행되어 OVA로 발매된 적이 있었으나, 스토리 전개가 원작과 너무 달랐고 연출이나 동화 등이 전반적으로 미흡하여 팬들에게는 별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그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라도 하듯 새롭게 '퓨어(Pure)'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이번 OVA 시리즈는, 성우진과 스태프가 완전히 물갈이되면서 '원작에 충실함'을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감독은 엘펜리트 등으로 이름을 알린 코베 마모루가 맡아 새로운 느낌의 청춘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카츠라 마사카즈의 만화. 주간 소년 점프에서 1997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 한국에서도 아이큐 점프에서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됐다. 전 15권 완결(완전판은 12권).

소년 점프에서 전영소녀로 한 건 터트린 카츠라 선생의 두 번째 점프 연재 연애만화. 점프 연재 연애만화중 여태까지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레전드급 작품이다. 후일 본 작품에 비견될만한 판매고를 올린 작품이라면 카와시타 미즈키선생의 딸기 100% 정도. 그러저러한 이유로 현재까지 자주 비교되기도 한다.

주인공은 어떻게든 히로인인 이오리와 맺어보려고 별 짓을 다하지만, 역시나 자동으로 다른 여자들이 붙는다. 특기할 점이라면 잘그린 영화관 간판 느낌이 나는 실사느낌의 커버이다. 카츠라 마사카즈의 그림체는 훌륭한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커버의 퀄리티를 유지할수 없기에 작중의 캐릭터들은 상당히 다르다. 이걸 모른 무수한 사람들은 한마디로 표지만 보고 낚였다.

하렘물이기는 하나 능력자 배틀물에 버금가는 긴장감과 갈등이 있는 만화. 주로 이오리와 다른 히로인들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주인공과 연애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심도있게 묘사하고있다. 허나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른 히로인들이 끊임없이 이오리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물론 결과는 이오리의 승리.

지지 부진한 세토의 연애 진도와는 달리 어떡하든 에로한 장면을 연출해야 하는 작가는 주인공의 망상을 100% 이용하고 있다. 만화의 반이 에로한 망상일때도 있다. 이쯤되면 본격 에로게 만화. 소년지라는걸 의식한건지, 잡지에는 알몸 표현(유두라든지) 등에 자주규제를 걸고있다. 다만 단행본에서는 이것저것 폭주하여 보정판 DVD급(…). 물론 정발판은 전부 잘렸다. 2000년 중반 발행된 완전판에서는 무삭제. 현재 완전판은 일부 권수 절판관계로 손에 넣기 힘들 수 있는데다 가장 발행부수가 많은 초판의 경우 초반 권수대에 인쇄기술의 문제로 인해 책커버에 검은 얼룩이 묻어있어, 결점 없는 깨끗한 단행본은 구하기 힘든 편. 이러저러한 이유로 이런 단행본은 중고가가 약간 고가였었다. 그러다가 2010년부터 서울문화사가 가격을 인상해서 재판하기로 했다.

당초에 제목은 I의 복수형인 Is[2]로 계획했으나, 알파벳은 복수형이 존재하지 않는데다 읽어봐야 아이즈가 아닌 아이스가 된다는 지적에 s에 탁점(")을 붙여 스(す) 발음을 억지로 즈(ず)로 만들어버렸다[3]. 뭔가 조잡한 타이틀(…).

어찌됬든 소년시절 누군가를 좋아하는 소년의 내면을 잘 묘사해 당대의 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작품. 가끔이 아니라 너무 자주 판타지로 가서 그렇지 중간중간 묘사된걸 보면 썩 괜찮은 심리묘사도 보인다.



 OP. 「두 사람의 아이즈(二人のI''sアイズ)~i will follow~」
 ED. 「작은 날개(小さな翼)~eyes for you~」












 줄거리



 세토 이치타카는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에 친구인 테라타니와 함께 거리를 걷고 있었다. 그 날은 요시즈키(이오리)와 모리사키까지 해서 모두 4명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생각이었다. 소란스러운 거리를 걸으면서 이치타카는 이오리가 그저 동경의 대상에 지나지 않았던 시절을 떠올리고 있었다.
 

 고교 2학년 봄, 요시즈키 이오리를 짝사랑하고 있던 이치타카 앞에 갑자기 어린 시절의 친구였던 이츠키가 나타난다. 4년만에 재회하게 된 그녀는, 사실 이치타카에게는 조금 버거운 '악우'라고밖에 부를 수 없는 친구였다. 이츠키의 등장으로 인해 이오리에게 다가갈 찬스를 놓치고 만 이치타카는 이츠키에게 차갑게 대하고 만다...
 
 


 
 

 

 

 

 

 

 

 

 

 

 

 

 

 

 

 

 

 

 

 

 

 

 

 



 


 

 

 





Posted by Hanyoung3290

댓글을 달아 주세요